이동영상을 보고, 많은 생각을 했었다. 내용이 너무도 혐오스럽게 많은 국민들이 보게 됐을때, 과연 득이 될까 아니면 해가될까?를 고민해야 했었다. 나라의 장래 운명이 달려 있는 패륜아 이재명과 그의 부인 김혜경의 언행을 직접 들어봐야만, 현명한 국민들이 판단하는데 도움이 될것으로 이해되여 일부를 발췌해서 밝힌다.
"이재명과 그의 부인 혜경궁 김씨(이재명의 마누라)"와 이재명의 형수 '박인복'씨간의 녹치록 일부가 공개 된것을 어제 봤었는데, 오늘 아침에 다시 보니, 어떻게 된 영문인지 "야 18년아, 칼로 꽉 도려낼거야..."라고 이재명이가 박인복 형수에게 비아냥 거리면서 욕설했던, 그런 정신파탄자의 욕설은 한두번이 아니고 거의 10번 이상 나왔었는데...
우리 대한민국의 불행이다. 이렇게 정신파탄자가 앞으로 5년간 대한민국을 통치하겠다고 날뛰고 있고, 이런자를 돕겠다고 문재인정부와 더불당 찌라시들이 앞장서서 선거운동 하고 있는 비참한 현실에, 그래서 젊은이들이 2세 낳기를 꺼려하는것 아닐까?라는 상상도 해보게 된다.
https://lifemeansgo.blogspot.com/2021/11/blog-post_39.html
정신파탄자 이재명이니까, 살인마들만 골라서 변호하고, 천문학적인 수임료를 챙기는, 패륜아 이재명이를 국민들은 증오하면서, 대통령 당선을 막는 것이다. 이런 정신파탄자니까 5천만이 다 보는 앞에서 형수에게 "18년"이라는 입에 담지못할 패륜적 욕설을 해대고, 그의 마누라 김혜경은 이재명의 조카딸(이재명 형님의 딸)에게 "X년아"라는 욕설을 해대는 집구석이다. 국민들아 정신차리고, 나라의 운명을 결정하는 대선에서 주권 행사를 잘 하시길 빌어마지 않는것이다.
이런자가 대통령을 하겠다고 하면서 난리치는데, 이를 옹호하고 유언비어를 퍼뜨리는 더불당 사람들의 정신문제가 이슈화 되지 않을수 없을 것같다.
대한민국을 지키겠다는 국민들께서는 패륜아 이재명을 대통령 당선못하는 막는것도 필요하지만, 우리사회에서 영원히 격리 시켜야 함을 홍보하고, 강조해야 한다.
김광일 쑈에서는 이재명과 김혜경 부부의 입에서 나온 패륜적 괴성을 차마 옮길수가 없음을 한탄하는 영상도 아래 링크에서 볼수 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