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January 24, 2019

5.18 유공자 명단 찾았다. 명단보면 현역 여권수뇌들 대부분이 명단상단에.- 양심에 털난자들.

아 그래서 5.18 유공자들 명단 공개를 그렇게 보물단지 모시듯, 비밀리에 관리해오다, 드디어 그명단이 발표되고 말았다. 수천명이 되는 명단공개가 목적이 아닌, 현재 대한민국을 위해서 일한다고 하는 자들중에서,도대체 누가 그영예로운(?) 반열에 올라있나?를볼수있는 귀중한 자료로 사료된다.

요즘 뉴스에 의하면, 문통의 '체질강한 경제정책이 잘 돌아가고 있다'라고 하는 이해찬이가 5.18유공자 첫머리에 그이름이 올려져 있다.  그가 보는 세상은, 5천만 국민이 보는 국가관과는 정반대로 세상이 꺼꾸로 뒷걸음질 치는게 정상이라고 우기는, 좌파의 대부다. 사람목숨을 파리 죽이듯하는 김정은이를 존경한다는 자다.

이런 사회주의자들이, 돌아가신 박정희 대통령께서 부강한 국가를 만들어 달라는 염원을 담아,어렵게 건축해준 청와대와 여의도 국회의사당에 똬리를 틀고, 국가경제와 자유민주주의 대한민국과 국민들을 시궁창으로 몰아넣고, 호령하고 있다. 어찌하면 좋단말이냐.


http://news.chosun.com/site/data/html_dir/2019/01/24/2019012402242.html


-조한 2018-11-13 (화) 17:29 8시간전 13   
春坡 墨筆사랑방 提供
그동안 우파들이 집요하게 요구해도 공개하지 아니한 5.18 유공자로 특혜를 받은 인사들을 공개하더니..이 5.18과 전연 무관한 여권 지도자들이 다수 포함하고 있니더..

5.18 有功者 名單,
이해찬. 문재인, 추미애, 한명숙, 서영은(서울혜화여고 학생) 5.18과는 아무런 관련이 없는 사람이다.
박영선, 김경수, 박찬대 의원, 5.18 민주유공자 예우법(힌츠페터법) 대표 발의 이 법안의 공동발의자는 추미애 민주당 대표, 원혜영, 오제세, 노웅래, 금태섭, 김영호, 김병욱, 김정우, 남인순, 소병훈, 이철희, 표창원 의원 등 12인이다.

왜 5.18 민주유공자냐?
김대중, 한화갑, 박지원, 이해찬, 문재인, 한명숙, 추미애, 임수경, 심재권, 한상렬, 유시민,이석기, 민병두, 박원순, 이 중 이해찬 의원은 민주유공자증이 공개되었군요.









 
광주에 가본 일도 없는 사람인데.. 민주화 유공자가 될 수 있는 세상이다. 이석기는 내란음모,공산간첩혐의로 현재 감옥에 있는 자이다.

5.18 유공자 명단을 밝히지 않는 한 5.18은 북한군의 게릴라전이고 폭동이다.
문재인은 5.18 반란에 지대한 공을 세운 5.18 유공자다.
박지원, 추미애, 이해찬, 한명숙 등도 반란 유공자라 한다.

그런데 이들 자랑스런 국가유공자들을 국민들은 잘 모르고 있다.
당연히 할 일을 했다며 그 아름다운 실천을 숨겨왔기 때문이다. 국민은 너무 답답했다.
찬란한 국가유공자의 매국적 행동을 기리고 싶은 국민들은 5.18 반란 유공자 명단을 공개하라고 나섰다. 그런데 정부는 이를 거부하고 있다.
민주당 안희정 충남 도지사의 성추행은 밝혀져 지탄 받아야 하지만 5.18 선행을 숨겨 그 영광은 김정은에게 돌려야 한다는 이유에서다.

그러니 안타깝게도 국민은 5.18 반란 유공자의 공적을 알 길이 없다.
단군 이래 유례없는 외, 내치 실적을 올리느라 식사도 제대로 못해 고작 10만원짜리 도시락으로 때우는 정부는 5.18 관련 업무를 보훈처에서 광주시로 이첩해 업무 효율을 높혀야 했다.

그러자 5.18 반란 유공자가 더 발굴되기 시작했다.
4600여 명이던 유공자가 9,700여 명으로 늘었다.

지금도 2억 정도의 입양비를 주면 유공자 가정에 입양되어 유공자로 채굴될 수 있다고 한다.
세월이 지나며 한 사건에 대한 유공자는 줄어드는데 한강의 경제 기적에 이어 광주의 유공자 기적이 생겼다.

재앙같은 기적이 매일 일어나는 은총 받은 대한민국은 세계에서 인구비례 국가 유공자가 가장 많은 나라가 되었다.
으쓱해진 국민들은 유공자들을 대우하기 시작했다.
천문학적 혈세를 기꺼이 지불했다.
문재인, 박지원, 추미애, 이해찬, 한명숙 등 정치인 30여명은 국민의 염원을 받들어 보다 영구적이고 systematic한 대우를 위해 ‘5.18 민주화유공자 특별법’을 만들었다.
자녀 수업료도 면제하고 병원비, TV 시청료도 대신 내 주었다.

가스세, 전기세 등은 유공자한테 어찌 받을 수 있나며 감면해 주었다.
국내선 항공기 요금도 반으로 깍아 주었다.
이미 공을 세웠으니 병역도 면제해 주었다.
게다가 10%의 취업 가산점도 주었다.

군대도 안 가고 가산점도 있으니 공무원부터 대기업까지 싹쓸이라 할만큼 취업이 잘 되었다.
아무렴! 그 정도 대우는 해줘야지, 그래도 무언가 미진하다.
올 6월엔 단군의 홍익인간보다 더 심오한 5.18 반란정신을 헌법에 넣어 국가이념으로 삼아야 한다.

유공자들도 받고만 있지는 않았다. 공부한다며 세월을 낭비할 시간이 없었다.
뭐가 뭔지 모르지만 아뭏튼 천방지축 최선을 다해 어서 빨리 나라를 망쳐 국민에게 보답해야지..

5.18 유공자 문재인. 전 공무원의 유공자화'라는 그의 꿈을 이루어야 한다.
적당한 때에 5.18 유공자를 노동당원으로 바꾸면 된다.
역시 본질이 중요하지 명칭은 중요하지 않다.

홍준표도 자수하자, 5.18유공자인지 아닌지 이제 까라!

-종전선언이 무섭다.
6.25 전쟁종식 선언이니 이는 유엔군사령관의 대한민국 방어임무가 끝난다는 이야기입니다.
즉 우리가 북한 정권에 의하여 점령되어도 세계 어느 나라도 도와줄 근거가 사라진다는 뜻입니다.

지금은 미군사령관이 유엔군사령관도 겸하고 있음으로 유사시에 세계에 위험을 호소할 수 있으나 종전선언 후는 불가능하다.

현 상태로 종전선언이 이루어진다면 공산주의로 넘어가는 것은 불을 보듯 뻔한 것이다.
종전선언의 의미와 예상결과에 대하여 누군가 옳은 정의를 해 주고 그것이 네이버 등 뉴스 매체에 올라가서 국민들이 모두 위급함을 알아야 하는 절실한 중대한 사항이다.
국민들이 세뇌됨이 무섭다. 방법이 있을까요?
"호주 언론의 발표
"한국은 철 지난 이념전쟁 때문에 1년에 약 300조 정도가 새어서 없어진다"고 했는데,
대표적 누수지가 5.18유공자에 소비된다.

왜 이런 중대한 사건을 우익 국회의원과 단체는 침묵하고 있는가?"
*참조(비교)
한국 ㅡ일년예산 ㅡ400조억
독일 ㅡ일년예산 ㅡ430조억
*독일은 초등 ㅡ대학까지 무료의무 교육.

우리나라 국민들이 힘들게 사는 이유.
★판, 검사와 공무원 중에 5.18유공자가 너무나 많은 이유

5.18 유공자 명단은 왜 공개 거부하나?
문재인. 추미애. 이해찬. 한명숙. 한화갑이 5.18 유공자이고,
북한노당 2중대인 통진당의 이석기, 김미희가 5.18 유공자이고,
이적 단체장 한상렬이 5.18 유공자인 나라?
박지원 비서가 유공자면 박지원도 유공자?
그래서... 더 이상 공개를 안 하는 겁니까? 못하는 겁니까?
연평 해전 보상액 3천1백~6천5백
수학여행 중 사망한 사람 8억5천~12억5천!
*억장이 무너집니다.
제2 연평 해전 보상금 1인 3천백만 원
윤영하 대위가 6천5백만 원입니다.

5.18 폭동자 1인당 6억~8억
민청학련, 민혁당 관련자 보상금 일인당 6억~25억
(도대체 말이 나오지 않음!)

6.25참전 / 파월참전 국가유공자 1인당 매월 지급액이 18만원,
세월호 사망자 1인당 8억 5천~12억 5천
6.25 참전자와 파월 용사들이 8억 5천만원을 받으려면 393년 6개월 이상 살아야 한다!
(850,000,000원 ÷ 180,000원= 4,722.22개월 ÷12개월 = 393.51년)

나라가 빨갱이 보상으로 망하기 일보 직전이다!
판, 검사 등 각종 국가고시에 가산점 10 퍼센트를 518유공자에게! 이게 말이 되는가?

★ 판, 검사, 공무원 중에 5.18 유공자가 많은 이유를 알겠다.
1, 2점 차이로 당락이 결정되는 치열한 국가고시에서 가산점 10% 라면 바로 당락에 결정적인 점수다.
폭동해야 대박나는 참으로 못 되어 먹은 종북세상,
국민혈세 빨대 꽂기, 국가전복 이적죄, 범죄자를 처단하자!
지금 우리나라 큰 일났다.
안기부 국내 활동 해체, 기무사 해체, 휴전선 DMZ GP에서 군 철수.

북에 유류 공급에다 북에서 석탄수입 의혹, 북에 고속도로 건설지원.
전쟁 발발 시 북쪽의 대량무기 남쪽으로 바로 이동.
속도전 허용..
북에 철도지원, 이 또한 대량무기 남쪽으로 바로 이동..
이대로 가다가는 우리나라 바로 공산화 적화 통일.
군복무 북한은 9년 남한 복무기간 또 줄여서 1년 6개월, 해병대 대폭 감소.

3군 사령부 해체, 전군 장군 수 대폭 줄여 전쟁 억제력 약화, 탈 원전으로 원전 폐기.
공기 오염의 주범인 화력발전소 대폭 건설, 독소 투성이인 태양광 발전소 도입과 시공으로 환경
파괴. 휴전선의 대북방송 철거.
하나하나 하는 정책마다 역행, 문재인 이래도 우리나라 대통령 맞나요!

lifemeansgo.blogspot.com 

http://unmsong.blogspot.com/2018/11/blog-post_35.html?m=1

103 comments:

Unknown said...

뒤집어야 한다. 이대로는 안된다.

Unknown said...

한국 ㅡ일년예산 ㅡ400조억 (400조억이 아니고, 400조원 이구요)
독일 ㅡ일년예산 ㅡ430조억 (독일 연방 정부의 예산이고, 지방 정부의 예산이 따로 있으니...참조 바랍니다. 독일이 어떻게 우리나라 정도의 예산만 쓸 것이라고 생각하신겁니까?)

*독일은 초등 ㅡ대학까지 무료의무 교육.

Unknown said...

슈벌 읽어면 읽을 수록 화가 머리끝까지 치민다 이 유공자 걕 쌕끼들아~~~니네들이 정말 나라를 위하여 헌신하고 애국으,ㄹ해서 유공자가 되었단 말인가 어서 대답해봐~~인간 쓰레기들아~~~

쌤의 일상 said...

이 인간들의 면면을 보면 알겠네. 완전 종북주의자들 아닌가. 공은 북한을 위해 세우고 연금은 왜 대한민국이 지급하는가? 이게 나라냐?

대율 said...

우리도 한번 5,18마냥 한번해보는것이...
그러면 우리도 민주화극민 되서 연금도 받고 국립묘지도 가고 공무원시험10%가산점 받고 혜택이 이루 말할수 없이 많은데 울경기도가 하든 아니면 안성시만이 경찰서 습격하고 시청 접수하면 민주시민 안돌까요?

Unknown said...

나도 부마사태때 부산에 있었는데

K-wang said...

이게 나라냐?????
대답 해봐 !!!!!

Unknown said...

국회 도둑놈들 무었혀.이녿들 말꼬리에다
달고 달려야 돼 가짜 5 18 놈들 나라위해 돌아가신 영혼이 한탙한다

Unknown said...

도둑놈 따불빽 세까이놈들 ~

Unknown said...

정말 큰일이다.
지금까지 이렇게 만든 한국당이 더 큰 문제다.

Jun Lee said...

518 유공자와 민주화운동관련자 증서는 다른거에요. 예를 들어, 김경수 지사의 경우.. 대학 시절에 민주화운동을 하다가 국가보안법 위반으로 1990년과 1992년에 각각 징역 1년, 집행유예 2년, 자격정지 1년형을 선고 받았고 폭력행위 등 처벌에 관한 법률 위반으로 1998년에 징역 8월, 집행유예 1년을 받은 것으로 노태우 정부의 민주화운동보상심의위원회에서 특별복권되고 민주화운동관련자 증서를 받았습니다.

Unknown said...

430조면 430조지 그 뒤에 억을 붙이는건 어느나라 산수인가? 가뜩이나 기사내용
때문에 열받는데 맞춤법도 눈에 거슬리네

Unknown said...

여의도에 계시는 국회의원님들도 한목소리 못내고 있는데 힘없는 국민들이 어찌할까나^~^잘못뽑은 내탓을 해야지^^

해피캠보이 said...

열받아
망조가들어간다
공짜좋아하는 좌파들

Unknown said...

518이 광주폭동이란 것을 제대로 밝히자

뽀로로c said...

말이 안나옵니다...유공자를
받아야 할분들은 그명예를 못받고
인정도 안해주셨으면서
참 부끄러운 나라입니다
없는분들을 더욱 배려해주셔야했는데...

Unknown said...

근데 왜 야당들은 조용한걸까 ?
그것도 참 이해 못 할 일이네ᆢ

Unknown said...

야당등신새끼들 이것도 못밝혀요

내타시오 said...

야당의 홍준표,나경원도 의심스럽다

내타시오 said...

해킹도사님들 뭐 하세요?
나라를 위해 좋은 일 한번 하세요
아니면 광주시청의 공무원님들 중 의협심이 강한 분!자료 공개하실 부 안 계신가요?

Unknown said...

사업하기 힘드네
언제까징 이레야 하나

Unknown said...

참 한심한 인간들입니다 ㆍ국민을 위한 정치꾼들이 이래서야 되겠읍니까

Unknown said...

가만앉아서 어쩌고저쩌고 아무리 떠들어봐야 소용없다. 사즉생정신으로 적극적인 행동으로 옮겨야한다. 그 선두에는 한국당 의원들을 위시하여 518 유공자 이외인들은 불같이 들고일어나서 북한군 개입이 있었는지 없었는지도 반드시 규명되어야하고 세월호 사건 전말도 반드시 재 규명되어야한다. 그렇지 않는한 이나라는 희망도 꿈도 정의도 아무것도없는 지옥같은 나라가 될것이다.

Unknown said...

이거 믿는 병신 들도 있나?
5.18유공자와 민주화유공자 구분도 못하네

Unknown said...

이 분은 깨끗한 온타리오 사시면서 대한민국 엄청 걱정하시네요

바람처럼 said...

진실을 밝혀라~~
그들이 왜 유공자 인가를...

Unknown said...

저 저급한 인간들은 철저히 밝혀내고
국민의 철퇴를 내려야 합니다

Unknown said...

유공자 선정 기준이 무엇인지?
알고 싶네요!

Anonymous said...

도대체 뭐하는 자들안가.
한삼하다.
유공자증 반납하고 사죄하라.

Unknown said...

정권교체를 해서 반드시 재심사를 통하여 유공자를 엄선해야 할 것이고 그동안에 혈세 도둑질한 연놈들은 모두 내뱉어야 하고 사법처리 하여 엄벌을 해야합니다.

Unknown said...

맞습니다 여론조성만하고 가만히 앉아서는 어느것도 막을 수 없습니다. 사즉생정신으로 함께 광장에서 항의하는 방법외에 어디에도 기댈언덕이 없는 대한민국 현실이잖아요.
광장에 모여 외칩시다~

Unknown said...

현재 우리가 안주하기까지 얼마나 많은분들의 노고가 있으셨는가부터 생각합시다.
대한민국 정부가 탄생되고 얼마뒤 6.25라는 북괴이 남침으로 엄청난 희생과 고통이 있었지만 그때 나라와 민족을 지키다가 희생하신분들에게 제데로 대우도 못해드리고 있습니다.
북괴에 억류된 국군포로는 지금도 고통속에 우리를 나무라고 계십니다.
그분들을 팽개치고 우리가 발뻗고 잠을 잘수 있겠습니까?
나라를 반듯하게 만들어갈려니 개뿔들이 촛불들고 개판만들어 가는데 국민들은 표몰아주고 그래놓고 헛소리는 하지말아야제!
지금이라도 정신 똑바로 차립시다!

Unknown said...

이게 상식콰 원칙이 통하는 사회냐,이게 나라냐

Unknown said...

정권교체가 시급하네요

Unknown said...

어서 빨리 정권이 바뀌어서 좌파집단들을 모조리 뿌리 뽑아서 불 태워버리고 진정으로 대한민국을 사랑하는 사람들이 뭉쳐서 평화로운 나라가 되기를 하느님께 기도드립니다.~~~

Unknown said...

국세를 께진독에 물붙듯하고. 나라망하는 소리가들린다 세월호 5 18 과연 이렇게해도되는지 하늘과땅이 진노할것이다

Unknown said...

나라가 망할까 걱정스럽습니다

Unknown said...

하루라도 빨리 탄핵시켜야지 나라를 망치는좌빨들을 처리 할수있겠는데요..

Unknown said...

팩트를 알고 말씀하셔야지 이런 글 함부로 쓰시면 잘못하다가 요즘 말하는 찌라시 유포자, 가짜뉴스 유포자 됩니다.

1. 이해찬 등의 말씀하신 5.18관련 유공자 분들은 5.18 당시 운동/시위전력, 김대중 내란음모 조작사건 등에 연류되어 옥고 치르신 후 5.18관련 운동 희생자로 등록 되신 분들입니다.
https://blog.naver.com/ohyesgogo/221165444405 대표적인 예가 이해찬 님 이신데, 광주가서
총질 했으면 빨갱이고 가지 않고 사건 연류되서 옥고를 치뤘으면 있지도 않았는데 무슨 유공자냐고 하시는 분들 많습니다. 참고하세요, 유공자 선정기준이요.

2. 님과 같은 생각을 하시는 분들이 왜 우익인가요? 전형적인 나와 반대되는 생각과 논리는 좌익 그리고 용공세력이라 생각하시는 분인가요?

3. 제가 40대 후반인데요. 저희 아버지 월남 참전하셨고, 유공자로 보훈 등록되셨다가 4년전에 돌아가셨는데요. 살아계실 때에 월남전 참전 유공자 수당 말씀하신 18만원 아니구요. 별도의 고엽제나 상이 정도에 따라 수당 지급됩니다. 아버지 경우도 고엽제 경증으로 기본수당과 경증수당까지 약 80만원 정도 받으신 걸로 알고 계시구요. 6.25나 월남전 참전하신 분들에게 지금의 정권이 아니라 직전의 정권은 무얼 했나요?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sm=tab_hty.top&where=nexearch&query=%EC%9B%94%EB%82%A8%EC%A0%84+%EC%B0%B8%EC%A0%84+%EC%9C%A0%EA%B3%B5%EC%9E%90+%EC%88%98%EB%8B%B9&oquery=%EC%9D%B4%ED%95%B4%EC%B0%AC+518%EC%9C%A0%EA%B3%B5%EC%9E%90&tqi=UbfwplpVuECsscdveaVssssss%2FN-238725 네이버 한번 검색해도 지금 이 정권이 참전유공자에게 무얼 하고 있는지 나오는데, 참고로 직전의 월남전 참전 유공자수당 10만원 남짓 이었습니다. 이것도 없는 지역이 많았구요.

4. 나라가 돈이 없어서 못사는 것이 아닙니다. 도둑과 선동질에 능숙한 정치야합꾼이 많아서 돈이 새고 있는 것이죠.대표적인 넘들이 여의도에 계신 일본 찬양하시며, 반대를 위한 반대 하시는 분들이구요.

어찌 되었던, 여기 나이드신 분들 걱정입니다. 저도 나이를 먹고 있는데, 환갑쯤 되어서 내 생각과 다르면 나도 그 생각이 다른 사람들을 좌파, 빨갱이, 용공세력, 나라 전복시킬 넘들 이라고 할지...

경찰 said...

5.18 유공자 또 다른 큰 혜택 : 청약저축 특 순위... 무조건 서울 강남 아파트 등에 당첨권 확보... 삶에 질이 다르다..

경찰 said...

입양 자녀, 양자, 직계비속 특혜.... /////??????????

Unknown said...

야당도한국당도몽땅좌빨김진태빼놓고

Unknown said...

정말 기가막히네요

Unknown said...

정말로 더럽다.

Unknown said...

Unknown said...

유공자 공개 진부를 가려 진정한 유공자를
욕되게 하지말자

Unknown said...

말이되냐? 문가 국회으원 반역 도당이 유공자라, 이것은 나라를 망치고 국민의혈세를 탕진하는 반역 행위다.모두 법적인 조치를 하고 그동안 착복한 나라돈은 모두 환수해라.천문학 적인 돈ㅊㅊㅊ 귝가에 환수하고 그돈으로 65세 이상 독거노인 들의현대식 아파트를 지어 모든 것을 제공해라.이 날도둑 놈들아.인간이라면 양삼 이라는 것이 있어야 하지 않겠냐?양심도 없는 너희들은 인간 이기를 포기한 천벌을 받을, 박태리아 균 모두 선멸 해야 나라 의기강이 선다.

Unknown said...

이런거 믿지 마세요 제발

Unknown said...

나라가 어떻게 이렇게까지..
합당한 예우는 받아야 되겠지만..
계속 늘어나는 오일팔 유공자 숫자는 이해할 수
없다 그 타당성 객콴성은 반드시 밝혀져야 한다

청광 said...

나라 걱정되네요

RYAN Jr. said...

대가리에 뭐가 들어있긴 한건가들...생각이 계세요?
조금만 생각하면 이게 논리적인지 아닌지 생각이 들텐데.. 그냥 믿고 싶은걸 믿으니 답이 없는 인간들이지

Unknown said...

이런 어처구니없는 가짜뉴스 만드는 놈이나 퍼나르는 넘이나 믿는사람이나 한심 합니다. 글 쓴 사람 정확히 밝히면 가짜뉴스로 신고당합니다.

Unknown said...

쳐 죽일 x들 투성이인 이 정권의 말로는?!

HOSUNI said...

민주화운동 했다고 유공자 되어 정부로 부터 보상금 받으면 민주화 장사꾼들 입니다. 정부 보상 바라고 민주화운동 했습니까? 이 나라에는 민주화운동가가 아닌 민주화장사꾼들만 득실득실합니다.

GangTaegyeong said...

사사가와 재단에서 돈 주더냐? 이런 블로그 글로 선동질하라고?ㅋㅋㅋㅋㅋㅋㅋ 확증편향 가진 한심한 인간들은 또 잘 믿고 속는구나ㅋㅋㅋ 속고 싶어 속는 저급 인생 ㅉㅉ

Unknown said...

잘못을 바로 잡아야 합니다. 그리고 우리나라 좋은 나라로 자녀 손손에게 훌륭한 유산을 남겨주는 주어야 합니다.
자랑스런 대한민국 나의 조국, 우리들의 조국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합시다.

Unknown said...

미치겠너요.
우리나라가 왜!

Unknown said...

그동안 수혜금액 전액 국고환수하고 관련없는자
전원 형사처벌 하는것이 국민이 바라는것.
정말로 썩은 나라 한심하구만.

jungsoo blogger said...

이러지 말고 김정일 아들 김정은이와 광주시민 전체를 5:18 유공자자 반란자로 지명하면 됩니다 그렇게도 나라의 돈을 먹을 생각 한다면 전라도민 전체를 해도 괜찮지요 국민 여러분들은 x 빠지게 세금내어서 저들을 먹여 살립시다 이게 말이 됩니까 폭도들을 유공자라 에이 Sslpal fucken bitch

Unknown said...

5.18내란을 그것도 정치적내란을 민주화유공자로 둔갑 보훈처에서 광주시로 옮겨 ㅡㄷㅐ한민국을 사회주의로 만드는과정이라 ㅡ슬프다 자유여

Unknown said...

설마 설마한 5.18유공자 현실로 확인된 이상 전라도민들이 이제 말해보시오

Unknown said...

공적명부에 나와있는사람중에 유몀인들은 5.18사건과 무슨연관 있다고 국민세금으로 나눠먹냐 개같은놈들.

Unknown said...

문재앙만 생각하면 구역질나오고 티비보다가도 문재앙 얘기나오면 바로 채널 돌린다. 정권이 바뀌어야 확 뒤집을수 있습니다... 힘을 모읍시다

Unknown said...
This comment has been removed by the author.
Unknown said...

산자 들이여 ?
군부독재 쿠테타를 온몸으로 막았던
죽은이들과 상처받은 이들에게 부끄럽지
않은가요?

전두환의 12.12사태는
박정희 5.16 군사 쿠테타 이후로 가장큰 환란 이였습니다
여러분중에서 말로만 왈가왈부 하지말고국가환란과 불의를 보면 지금이라도 분연히
신념을 위해 일어설수 있는 사람들이라면, 5.18피해자 들에게 돌을 던지세요.

총칼 앞에서 목숨을 잃은 그들이 목숨으로 지켜낸 자유민주주의 대한민국 안에서 사는 그대들과, 그대들의 자손들이
언제라도 자신의 의견을
말 할수 있는 나라가 된건 얼마되지 않습니다.
자랑스런 역사를 후손들이 느끼게 하는것도
어른들의 책무 입니다.

5.18 유공자라고 누가 얼마를 받는지 모르지만, 한개도 숨김없이
공개되면 알 일 이지요.
그때 비판하고 고소,고발 해도 늦지 않습니다.
무지는 무죄지만, 무지를 사실로 확신하고 선동하는 것은 유죄 입니다.
상처주는 것은 싶지만, 피해자의 아픔이 아물려연 오랜 세월이 걸립니다.

Unknown said...

문가,외 여러국회으원 반역 자가 무슨자격으로 유공자냐? 어이가 없다.철저히 밝혀서 가짜유공자 놈,년 들 받은돈 모두회수하고, 감옥에 50년,70년 은 살아야 한다.
총들고 광주에서 무엇을 했는가 미친놈, 년 들아. 이개 나라냐? 할말을 잊었다.
ㅊㅊㅊㅎㅎㅎ

Unknown said...

ㄴㄱㅁㅃ

Unknown said...

ㄱㅎㄹㅇㄷㄴ

Unknown said...

역사를 다시 써야한다. 바로 잡도록 밝혀야 한다.

Truth said...
This comment has been removed by the author.
Truth said...

거짓선동질 허위로 똘똘 뭉친 위선자 집단들
유사전체주의빨갱이들, 중공의 개
애시당초 머리속엔 국익 따윈 없고
오로지 일신 상의 부귀영화를 위해서만 애써는
건국 이후 일관되게 자유대한민국의 해체만을 꿈꿔온 배은망덕 집단
그 이름도 잘난 '뒤통수의 달인, 전라도!'

Unknown said...

정말 기가 막히고 좌파들 나라망치고 있습니다 우리 국민들 정신차리고 함께 깨어나야 합니다 뭉쳐야 삽니다 제발 예전 처름 평온하게 살수있게록 힘을 모읍시다

Unknown said...

도데체 이게 뭡니까?

Unknown said...

도데체 이게 뭡니까?

시리우스 said...

가짜 뉴스 인듯

Unknown said...

어쩌다 나라가 이지경에 이르렀는지
기가차고 열받아서 미치것네 × 같은
세상 뒤집어버려야 속이시원컷다

Unknown said...

이승만 때는 국가 운영에 반기들면 빨갱이라 해서 수만명을 우리 군경으로 학살했고 박정희 때는 말 안들어면 간첩,좌익으로 몰아 죽였고 전두환 때는 시작부터 군이 시민을 죽이고 삼청교육대등 공안정국 으로 공작정치를 했고 이 후신이 지금 자유한국당 이다 너그들 자손 죽이는 정당이 그리 좋으냐 그러고 이 뿌리는 일제 앞잡이 노릇하다 현 대한민국의 기득권 세력이된 족속들 이다
이제 권력이 그 기득권 에서 빠져 나가니 돈을 안돌게 해서 경제를 망치게 만들고 유언비어 거짓 뉴스를 양산해서 민초들 끼리 싸우게 만들고 있다
민초들은 이런 공작에 말려들지 말고 기초연금,노령연금,교통비지원.의료비지원,등등 좋은 복지혜택 누리면서 행복하고 즐겁게 사는게 후손들 위하는 길이다
갈수록 민초들은 살기는 좋을 것이다
이렇케 만들기 위해서는 자본가나 큰 부자들이 국가에 세금을 많이내야 한다
그러니까 이 난리를 치게 만들고 있는 것이다
이 시대에 빨갱이 흑백 논리로 대가리 들고 떠들고 있는 자들은 두더지 잡듯이 망치로 때려잡아 죽여야 나라가 조용할 것인데 이놈의 민주화, 언론자유가 오희려 나라 망치고 있다
이럴때 일년만 전두환이 공안정치 해서 조동아리를 닥치게 만들고 싶다

점봉도령 said...

니가 노력해서 부자될 생각은 안하고 그지처럼 돈이나 쳐받으며 살고싶구나. 그 돈 몇푼 더주는게 다 니새끼들이 갚아야 할 세금이다. 그리고 니가 지금 여기 댓글쳐다는 것도 나라를 니가 욕하는 사람들이 만들어놔서 할 수 있는거여. 다같이 나눠먹자는 공산주의 해서 잘사는 나라 있냐? 멀리 갈 필요도 없고 북한이나 쳐봐 인테넷도 못한단다 얘야 쯧쯧

limsspace said...

명단을 찾았다면서 왜 일부의 명단만 공개 하는가.
여당인사들만 있고 야당인사들은 왜 없는가.

limsspace said...

그래서 가짜뉴스라는 생각이다.

Unknown said...

가짜뉴스에 동의 합니다ㆍ

Unknown said...

가~좌~!태극기 부대여!~일어서라 나 아니라도 할 사람 많겟지 하며 숨는 자들이여~모두가 일어날때 입니다.

Unknown said...

대한민국은 자유민주주의 공화국이다!!
주사 좌빨갱이가 판을치고 민주노총 종북세력들
반드시 역사와 태극기 애국 국민의 심판으로
처단할 것이다!!!

Unknown said...

🙏🇰🇷🇰🇷🇰🇷📖🇺🇸🇺🇸🙏
이대로는 안된다.
깨끗하고 견고한 터 새로 깔자..

Unknown said...

진정 불의한 현실이 슬프네요 우리나라가 어쩌다가 이지경까지 추락하였나요, 그동안 나라를 위한답시고 정치한 인간들은 무슨 일을 하였나? 피를 토하고 한강가서 코를 쳐박고 죽어라

Unknown said...

문개놈들아~~

Unknown said...

이석기는 어떻게 유공자가 되셨지요?

Unknown said...

자유대한민국을 호시탐탐 적화시키려 핵폭탄까지 만들어 위협하는 북괴를 도와주자는 놈들은, 뒈진김일성의
주사파 투자가 성공하여 이나라를 갉아먹어 김일성왕조국가 수립에 혁혁한공을 세운 좀비들이다. 왕조국가 수립후 그 나라를 뒤집은 능력을 받들어 죄다 처형될것을 모르는 좀비들!

Unknown said...

수여사실 까면 깔수록 자유바미 조상님들에 쿠테타 위한 시체 태워 바다에 뿌린 사연 등등 밝혀지고 이를 모르는 젊은이들 반발 나와서 토착왜구들 괘멸 될수 있는 폭탄 ㆍ
살려면 무조건 덮고ㆍㆍ죽으려면 까발려라ㆍㆍ리스크 크면 확률은 낮아진다ㆍㆍ

Unknown said...

이런 사실은 널리 알려야겠네요. 민주당, 정의당에 모두 이 글을 링크하여 보내겠습니다~~~~~~~

Unknown said...

난 5.18 가짜유공자 트윗에 올린 다음날 나의계정과모든것이 정지되었음ㆍ 지금도 트윗을 할수가 없음ㆍ 이것이 좌파들이 눈가리고 귀막으며 입까지막아서 불법탄핵과불법대선으로 당선된 문죄의 민낮아닐까요ㆍ 제발 문죄인을 탄핵시키고 우리의대통령 박 근혜 대통령님을 하루빨리 복권시켜야 되지않을까요ㆍ

Unknown said...

Lee6101106ji

Unknown said...

Lee6101106ji

Unknown said...

Lee6101106ji

Unknown said...

5.18 가짜유공자가 받은혜택 몰수해라

Unknown said...

5.18 가짜유공자로 누수 된 돈은 과연 얼마일까?...ㅠㅠ

Unknown said...

경천동지할 사건

Unknown said...

유리는 지방예산이 없나요?

Unknown said...

그러니까 그 유공자 선정기준 자체가 누가 정하는겁니까?광주5.18사태로 직접 피해본 사람만 유공자로 지정되어야한다구요.5.18관련 데모하다 감옥간 사람들까지 왜 유공자지정하냐구요. 그럼 세월호상관없이 세월호시위해도 유가족인정 보상받는거 아닙니까? 5.18사태 사망자 154명 다친사람 1000명내외라고 그당시 보고서에 있는데 왜 현재 유공자 지정된사람수가 5천명 가까이됩니까?

khan said...

헐, 아직도 5.18을 북한 소행이라고 하니 어느시대 사람들인지, 못배워서 그런것 같은데 제발 정신들좀 차리쇼

글 잘살아보세 said...

뭐 별별 광고 수입 낼려고 포스트하네, 전체적으로 글보면 너무 한쪽으로 치우쳤네요, 정보가 없어요!!!
하긴 지 쪼대로 블로그쓰니깐. 이런게 공산당 선전 방식하고 거진 똑같죠.

정신 said...

할매요...
오래 잘 살아오셨으면 후대에 살기 좋은 나라를 만들어주셔야지
이게 뭐하는 '짓'입니까?
당신 같은 사람이 있으니까 적폐 청산을 못하고 친일 매국노들이 이렇게 떵떵 거리며 사는 겁니다.
518 폭동이라고요? 말씀 가려하세요.
어떻게 지난 인생 살아왔는지 눈에 선합니다.

lakepurity said...

뭉가를 대한민국땅에서 사라지게 하는 방법은, 김돼지에게 고사포 세례를 퍼부으라고 하면 쉬울텐데.... 풍산개 먹이를 구입하는게 아까워서, 파양한다고 하니.... 매달 연금 14백 5십만원씩,그것도 세금면제로. 그런놈이 5년간 집권하면서, 김돼지에게는 국민몰래 수십억달러를 퍼주었는데.... 그대가는? 불법미사일발사로 우리 대한민국을 위협하는 발광을 하고 있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