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January 15, 2019

캐나다수상,Justin Trudeau와 외모가 비슷한 아프칸청년,TV출연후 전세계적으로 인기, 기회를 붙잡았으면...

인간의 운명은 우연한 기회에 완전히 바뀔수 있는 Chance가 일생에 3번 찾아온다는 말이 있다. 다만 그기회를 잘 알아차리고 붙잡느냐 마느냐에 성공여부가 달려있다고 Fortuneteller들은 주장한다.  이젊은 친구의 앞날에 서광이 비치기를 바래는 마음이다.

아래 사진을quick screen해보면, 두얼굴의 외모가 캐나다 수상 Justin Trudeau와 무명의 아프칸 청년과 무척 비슷하다.  세상에 살고 있는 수십억명의 얼굴은 다, 비록 쌍둥이간에도, 자세히 보면 다른점이 있다. 

며칠전 아프칸의 TV에서, 한국의 노래자랑같은 프로그람에 출연한 무명의 아프칸 청년, Abdul Salam Moftoon(29세)씨가 최종후보군에 선출됐다는 뉴스다.  여기서 당선되면 그는 아프칸의 스타가 된다.

이노래자랑의 경연대회 심사위원  한명이, Maftoon의  외모가 캐나다의 수상, Justin Trudeau와 같음을 논평하면서, 그는 SNS상에서 순식간에  인기를 끌고 있다는 소식이다.

"사람들은 내이름을 기억은 못해도, 저를 보면 Justin Trudeau라고 호칭합니다.  나는 Justin Trudeau가  어떤 인물인지 전연 알지 못하고 있었는데, SNS에서 그의 모습을 보면서 그분이 캐나다의 수상인것을 알았으니까요."라고  AFP와 인터뷰에서  설명하고 있다. 

노래자랑의 심사위원이자, 음악가인  Qais Ulfat씨는 이중 국적자로, 아프칸과 캐나다 시민권자인데, 이젊은 참가자를 무대에서 보자마자 곧바로, 외모가 캐나다 수상과 많이 닮았다는것을 인식한 것이다.

"나는 이청년을 보자 캐나다 수상과  많이 닮았다는것을 알아봤어요. 그래서 나는 주최측과 웃음섞인 농담을 하면서 즉시 이사실을 말했었다."라고 BBC와 대담에서 실토한 이다.

CHINA CONDEMNS CANADA AFTER JUSTIN TRUDEAU'S REMARKS ABOUT DRUG SMUGGLING SENTENCE

노래자랑의 심사위원이자, 음악가인  Qais Ulfat씨는 이중 국적자로, 아프칸과 캐나다 시민권자인데, 이젊은 참가자를 무대에서 보자마자 곧바로, 외모가 캐나다 수상과 많이 닮았다는것을 인식한 것이다.
"나는 이청년을 보자 캐나다 수상과  많이 닮았다는것을 알아봤어요. 그래서 나는 주최측과 웃음섞인 농담을 하면서 즉시 이사실을 말했었다."라고 BBC와 대담에서 실토한 것이다.
아프칸 스타는 "아메리칸 아이돌"에 버금가는 인기를 끌고있다.

SAUDI TEEN ASYLUM-SEEKER FLEEING ALLEGED ABUSE FROM FAMILY ARRIVES IN CANADA

아프칸 스타는 "아메리칸 아이돌"에 버금가는 인기를 끌고있는 유명인사가되는 것으로 이러한 사회적 현상은 탈리반폭도들이 무너지는 2005년부터 아프칸에서는 유명세를 타고 있는 인물을 칭하는 대명사인것이다.  탈리반들은 이쇼를 위협하면서, 반이슬람색채를 띄고 있다는 이유로 아프칸사회에서 발부치지 못하게 했었다.

Maftoon은 그의 고향 Badakhshan주 출신으로 결혼식에서 축가를 불러주는 가수로 생업을 이어가고 있었다. 그런데 이노래자랑에 출연하면서 최종 8강에 진출해 있는 상태다. 그의 음악적 소질은 이러한 노래자랑 시즌이 시작되면서 그를 유명하게 만들고 있는데, 심사위원들마쳐 그에게 매우 큰 호감을 갖고 있다고 한다.
"그는 매우 탈렌트가 많은 연예인이다. 나는 그가 끝까지 경쟁해서 좋은 결과가 있기를 기원한다"라고 Ulfat씨는 평한다.



그는 남편으로,4아이의 아빠로, SNS상에서 유명인이 되여 있어, 노래자랑에서 우승하여 그가 '아프칸스타'가 될가능성은 현재 매우 높다.

"내가 캐나다수상을 많이 닮아 경쟁에서 50%이상의 확률로 우승할 기회가 커지고 있어요"라고 그는 은근히 자랑이다.  이노래자랑의 마지막 장면은 3월 21일에 방영될 예정이며, 그날은 페르시안 달력에서 새해 이브가 되는날이기도 하다.

CLICK HERE TO GET THE FOX NEWS APP

캐나다수상 Justin Trudeau씨를 그가  많이 닮았다는것을 알고있는지?  확실치는 않으나, Maftoon씨는 언젠가는 두사람이 만날수있는 기회가 찾아오기를 희망하고있다고 소감을 말한다.
"언제가는 그분을 만나뵙기를  간절히 원하고 있으며, 만약에 그분이 나를 만나기를 원한다면 나는 정말로 그런 기회가 와서 만나뵙기를 간절히 원한다. 왜냐면 그분은 전세계적으로 유명한 분이고, 나는 아프카니스탄의 외곽시골출신으로 가난하게 살아가는 남자이기 때문입니다."라고 그는 소감을 피력한다.

lifemeansgo.blogspot.com

https://www.foxnews.com/world/justin-trudeaus-afghan-lookalike-goes-viral-after-tv-performance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