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January 24, 2019

바나나 껍질의 신비한 15가지 효능- 건강 유지 방법. 남녀노소에 꼭 필요한 보약.

이렇게 좋은 가정 상비약이 또 있을까? 그것뿐만이 아니고 가축들의 콜레스테롤가 비만도 치료한다니...
아래 사진들을 보아 가면서,  그효능을 느끼면서 실생활에서 활용해 보자.

     바나나껍질을 얼굴 솟아나는 여드름에 문지르면 신기하게도 없어진다.


 빠나나 껍질 안쪽의 부드러운 부분을 채취하여 손이나 얼굴에 기생하는 사마귀에 밤사이 동안에 사용하면 효과가 크다. 계속하면 더 좋고...


빠나나 껍질을 치아에 대고 문지르고 약 1분간 떼지말고 있다가 떼어내면, 더이상 치과의사한테 갈 필요가 없게 된다. 껍질속에 포함되여 있는 포타시움, 망강,마그네시움이 치아를 빛나게 하는 역활을 한다.

 모기,벌레들에게 물렸을 경우,  손톱으로 가려운데를 긁지 말고, 물린 부위에 빠나나 껍질을 약 10분 정도 부착시킨후 다시 바나나 껍질로 부은 부위를 문지르면  가라앉는다.


디프레션에 빠져있는 사람은 빠나나와 빠나나 껍데기를 옆에 놔 두면 효과가 있다. 빠나나 껍떼기는 아미노산이 있어, 디프레션에 기분을 완화시키는역활을해준다. 껍질안의 빠나나를 긁어서 찻잔에 넣거나 또는 토스트에 발라 먹는다. 디프레션이 심하면 전문의사와 상담하는게 좋다.


 빠나나 껍질은  자연에서 얻은 살충제이다.  벌레가 화분의 화초를 병들게 한다면 화분속의 흙에 2인치  깊이로 빠나나 껍질을 묻어두면, 벌레들이 도망가는것을 볼것이다. 오렌지 껍질도 자연살충제로 사용하면 효과적이다.

 대부분의 과일및 채소류 찌꺼기는 비료만드는데 사용된다.  빠나나 껍질은 대단히 빠른 속도로 썩기 때문에 화초에 영양분을 공급하는 셈이된다. 즉 화초에 금새 비료가되는 껍데기를 사용하면 화초가 빨리 자라고 따라서 결실을 빨리 맺게한다.

구두를 광나게 빠나나 껍질, 구두약의 주성분은 포타쉬움으로 이성분이 구두를 광나게 하는데, 빠나나 껍질에 그성분이 많이 들어 있다. 빠나나 껍질의 바깥쪽을 구두에 문지르고 난후 약 1분간 그대로 놔두고 그후 표면을 깨끗한 타올로 닦아내면 구두표면이 환해진다.

집안에서 키우는 화초들이 실내 공기순환 부족으로 괴로워 한다는것 알고 있나요? 이럴때 화초에 줄 물통속에 빠나나껍질 서너쪽을 넣고 물을 주면 훌륭한 영양분이 되여 화초가 푸른색으로 변하면서 튼튼하게 잘 자라게 된다.


집에서 기르는 염소 돼지 소 같은 가축들은 빠나나 껍질을 너무도 좋아한다. 많은 영양분 공급원이 될뿐만 아니라 콜레스테롤을 줄이고, 비만도 막아준다. 







https://www.zenhealthmag.com/15-amazing-ways-to-use-banana-peels/?utm_source=taboola&utm_term=donga-dongacom_1154173&utm_content=144335865_http%3A%2F%2Fcdn.taboola.com%2Flibtrc%2Fstatic%2Fthumbnails%2F2fbfbf827824dafbc9f620559849db74.jpg_If+You+Are+Throwing+Away+Banana+Peels+You+Are+Making+A+Mistake_Desktop_2019-01-21+12%3A52%3A55&utm_medium=referral&utm_campaign=HeartHealth-All-M-ZHM-TB-SB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