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August 12, 2021

문통 이번에는 공수처장,김진욱 시켜서, 법무부‧대검 압색했구만, '秋 윤석열 감찰자료' 확보했다. 이업보를 어찌 감당할려고.

공수처장, 김진욱마져도 이젠 완전히 좌파 주사파이자, 김돼지의 하수인, 문재인의 충견이 되버렸구나.  공수처 만들때는, 문자 그대로 고위공직자 불법행위 및 뇌물수수죄등을 성역없이 수사하여 바른 사회를 세워달라는 취지로, 헌법에도 없는 직제를 만들어, 그래도 비교적 청렴결백하다는 평을 받고있던 김진욱 변호사를 처장에 임명했었다. 이상이 내가 알고있는 김진욱에 대한 대강내용이다.

공수처가 한건 했다고 각뉴스미디어들이 앞다투어 보도한 내용을 보니, 윤석열이가 중앙 지검장할때 직권남용을 해서 옵티머스 사건부실수사 의혹과 문재인의 간음녀 한명숙의 모해위증교사 수사방해의혹으로 사법정의바로 세우기 시민행동(사세행)이 윤석열을 고발한 사건을정식입건했다. 이사건을 수사하기위해 공수처가 윤석열에 대한 감찰자료를 법무부와 대검에 요청했었는데, 이를 묵살하자, 압수수색에 들어가 추한18년이 장관시절 윤석열 검찰총장을 감찰한 자료를 압수해갔다는 것이다.

공수처는 그동안 국민세금만 축내는 허수아비 조직으로 세월만 죽이고 있었다가, 윤석열이가 야권의 대선후보중에서 선두구룹에 오르는 국민들의 인기를 얻자,  윤석열이가 대선에서 대통령에 당선이라도 되면, 문재인을 포함한 추한여인, 좃꾹, 그리고 문재인의 찌라시들이 지옥행 열차를 타게 될게 두려워, 이를 막기위한 꼼수를, 문재인의 지령을 받고 행동에 옮긴 것으로 파악된다. 

분명한것은, 윤석열이가 문재인을 추종하는 더불당의 대선후보로 선거판에 뛰어 들었었다면,  공수처의 이런 무례한 압수수색은 생각지도 못했었을 것이라는 점이다.  옛말에 "도둑이 발이 제린다" 말이 있다. 즉 도적놈은 떳떳하지 못하다는 뜻으로 이해하고 있는데.... 혹시 다른뜻으로 사용되는지는 나는 잘 모른다. 한자로는 "주적심허(做贼心虚)"라고 한다고, 자료를 찾아 봤더니 그런 내용으로 설명되여 있었다.

영어로는 "A guilty conscience needs no accuser"라고 번역되여 있었는데...직역을 내나름데로 해봤더니 '죄 지은자의 양심은 비난할사람이 필요치 않다'로 표현되는것 같았다. 

윤석열이가 총장하고 있으면서, 너무도 많은 권력 남용과 부정문제에 연루된 문재인과 그찌라시들의 권력남용을 파헤치기 시작하자, 추한18년은 법무장관질 하면서, 윤석열의 문재인과 찌라시들의 뒷조사를 못하게 하기위한 꼼수를 써서, 그를 죽이기위해 '공수처'를 신설하고도 만족치 않아 또 다른 조직, 즉 '중대범죄수사청'을 만들려다 흐지부지 되고만 경험을 나는 기억하고 있다.  

지금 공수처가 압수해간 윤석열의 감찰 내용이 사실이라면, 그내용을 추한18년이 장관질 하면서 모를리 없었을 것은 물론이고,  공수처가 압수해간 감찰내용을 윤석열에 들이밀면서 압박을 하고도 남았을 것인데, 그때는 그러한 감찰 내용을 들어 윤석열을 비난한 뉴스는 전연없었다. 

김진욱이가 공수처장으로서의 고위공직자 권력남용 혐의자로 윤석열을 짚은것은,  김진욱의 평상시 변호사직을 수행한 내용들과 비교해 볼때, 완전히 그동안 쌓아온 양심적인 변호사였다는 명성에 똥칠하는 자살행위인것을 모를리 없었을것으로 파악된다.  그럼에도 굳이 윤석열을 표적삼은것은,  그가 완전히 그동안에 문재인의 회유와 사기 공갈에 양심을 팔았다는 증거로 볼수밖에 없다. 

"사세행"의 지난 몇년간의 행적을  살펴볼 필요가 있다고 생각된다. 내가 예측했던데로, 이조직은 야당과 비여권 인사들에 대한 고발을 주된할동으로 하고 있으며, 특히 전검찰총장  윤석열이 주된 대상이라고 한다. 대표는 김한메이며, 줄여서 '사세행'으로 호칭되며,  법치주의 바로 세우기 행동연대에 대한 단체로 설립되었으며, 2020년 2월에 설립, 7월부터 활동을 개시하고, 이번에 그첫번째 케이스로 윤석열을 찍은 것이다.  

https://namu.wiki/w/%EC%82%AC%EB%B2%95%EC%A0%95%EC%9D%98%20%EB%B0%94%EB%A1%9C%20%EC%84%B8%EC%9A%B0%EA%B8%B0%20%EC%8B%9C%EB%AF%BC%ED%96%89%EB%8F%99

이조직의 설립목적이 확실하게 설명되여 있는것으로 보아, 이는 사법정의를 빙자한 문재인의 충견들로 구성되여 있고,  이조직의 운영에 절대적으로 필요한 자금조달은 어떻게 이루어져 있었는지 또한 특검의 조사대상이 되야 한다고 생각한다.

지난 6월 공수처는 '사세행'이 옵티머스 사건 불실수사의혹과 서방이 골수빨갱이인, 한명숙의 모해위증교사 수사방해 의혹으로 윤석열을 고발한 사건을 정식입건했다는 것이다. 검찰과 법무부의 협조를 얻지 못하자, 직원남용을 발휘하여 압수수색을 벌이고 감찰 자료를 압수해 갔다는것이다.

이런 조직의 수사의뢰를 받은 김진욱 '공수처장' 칼을 빼든것은, 참으로 양심도 없고, 멍청한 첫발을 내딛은, '사이비 법조인'의 오명을 벗기는 어려울것 같고, 윤석열을 붙잡아 조사한다해도, 정당성이 없어서 기소는 커녕, 법조인들로 부터 망신만 사고 "무혐의"처리될것이 확실할 것이다.

'사세행'의 행동강령에는 앞서 언급한것 처럼 분명히 " 야당과 여권에 비협조적인 인사들에 대한 고발을 하기위한 단체라로 아주 못을 박았는데.... 이런 조직에서 고발했을때, 옳바른 사회정의를 위한 목적에서 했다고 생각하는 사람이 있을까?, 공수처의 김진욱 과 문재인말고. 

문재인에게 묻는다.  이런 도덕도없고, 상식도 없는, 특히 야당과 비여권인사들에 대한 고발을 전담하는 단체, '사세행'의 고발 행위가 과연 정당하다고 생각하는가? 그래서 국민세금을 그들 조직에 퍼주는것인가?  도대체 지난 4년반동안에 저지른 망국적 행위와 표적수사및 권력악용의 범죄행위를 이다음에 어떻게 갚을려고 이런 무지막지한 범죄를, 이번에는 공수처장을 시켜서 저지르고 있는가.  하늘이 무섭지 않나? 그만 해라.  문통이 주군처럼 모시는 김돼지도 혀를 끌끌 찰것같은 생각이다.

국민의힘 대권주자인 윤석열 전 검찰총장이 12일 오전 서울 종로구 국민캠프에서 열린 코로나19 대책 마련을 위한 전문가 간담회장에 들어서고 있다. 국회사진기자단

국민의힘 대권주자인 윤석열 전 검찰총장이 12일 오전 서울 종로구 국민캠프에서 열린 코로나19 대책 마련을 위한 전문가 간담회장에 들어서고 있다. 국회사진기자단

고위공직자범죄수사처(공수처)가 법무부와 대검찰청을 압수수색해 추미애 전 법무부 장관 시절 윤석열 전 검찰총장을 감찰한 자료를 확보했다.
12일 법조계에 따르면 공수처 수사3부(최석규 부장검사)는 지난달 말 법무부 감찰관실과 대검 감찰부를 압수수색했다. 공수처는 압수수색을 통해 확보한 윤 전 총장 관련 감찰 자료를 분석하고 있다.

 
지난 6월 공수처는 시민단체인 사법정의바로세우기시민행동(사세행)이 옵티머스 사건 부실 수사 의혹과 한명숙 전 총리 모해위증교사 수사 방해 의혹으로 윤 전 총장을 고발한 사건을 정식 입건했다. 이후 공수처는 수사를 위해 윤 전 총장에 대한 감찰 자료를 법무부와 대검에 요청했다.
 
하지만 두 기관은 “징계와 관련한 내부 자료를 외부에 제공한 전례가 없다”며 거부했다. 이에 공수처가 압수수색을 통해 자료를 확보한 것이다.
 
공수처는 자료 검토 이후 고발인과 사건 관계자 등을 차례로 조사할 전망이다. 윤 전 총장을 직접 부를 가능성도 있다. 윤 전 총장은 대선 출마를 선언할 당시 “(공수처가) 부르면 가겠다”는 의사 표시를 한 바 있다.

김진욱 고위공직자범죄수사처(공수처) 처장이 12일 오전 경기 정부과천청사 공수처로 출근하고 있다. 뉴스1

김진욱 고위공직자범죄수사처(공수처) 처장이 12일 오전 경기 정부과천청사 공수처로 출근하고 있다. 뉴스1

 
공수처가 윤 전 총장에 대한 수사에 속도를 낼지 주목된다. 앞서 공수처는 사세행이 고발한 윤 전 총장 관련 다른 사건에 대해선 지난달 28일 대검찰청에 단순 이첩했다. 사세행이 ‘라임자산운용 사태’와 관련, 김봉현 전 스타모빌리티 회장으로부터 접대를 받았다는 의혹이 불거진 검사들을 제대로 수사하지 않았다며 윤 전 총장 등을 고발한 사건이다.
 
이를 두고 공수처가 대선 행보에 본격적으로 나선 윤 전 총장에 대한 수사에 부담을 느낀 게 아니냐는 분석이 나왔다. 공수처는 이에 대해 “고위공직자 출신 정치인들을 대상으로 한 고소·고발 사건을 포함한 모든 사건 처리에 있어 어떠한 정치적 고려나 판단 없이 오직 법과 원칙에 따라 결정을 내리고 있다”고 밝혔다.



https://news.joins.com/article/24126906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