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는 때가 됐다. 문재인은 청와대에서 곧 자진해서 문밖으로 나가던가? 아니면 누군가에 의해서 강제로 추방 당하던가? 어쨋던 5월10일 새벽 0시부로 청와대의 주인은, 문재인이 아닌, 5천만 국민이 된다.
그시간 이후부터, 그동안 우리 국민들을 두패 세패로 갈라 놓았던, 5.18유공자로 명단이 올라가 국가로 부터 상상을 초월하는 연금혜택을 받아온 유공자들은 스스로 국민들 앞에, 5.18유공자가 된이유를 당당히 밝혀야 한다. 그리고 월수령액, 맨처음에 받았던 뭉칫돈 보상금액도 밝혀야 한다.
나는 고향이 전라도 정읍이다. 5.18당시, 나는 이회찬이보다 더 광주에 가까이 있었다. 그런데 나는 5.18명단에 없고, 이회찬이는 5.18명단에 올라있고, 연금을 수령하고 있다. 참으로 이해못할 희안한 5.18 연금법이다. 그기준도 나는 모른다.
5.18 유공자 명단 속시원히 까라. 문재인도 청와대에서 떠나야할 사람이 됐으니까, 김대중 노무현은 이제 6피트 언더에 있으니까, 더이상 숨기고 어물쩡 거릴 시간이 없다. Hearsay에 의하면 LittleMan에게도, 문재인 정부의 초대 비서실장을 한 사람을 통해서 5.18연금을 지불한다고 하는데.... 나는 그말을 믿고 싶지않다.
그래서 나자신을 포함한 대한민국의 내고향 전라도의 어르신들, 선 후배분들로 오직 생업에만 종사하면서 열심히 살아가는 분들까지도 '전라도 개땅쇠'라는 오명을 뒤집어 쓰면서 살아가고 있는게 분하고 억울할 뿐이다. 물론 몇놈의 탕아들이 있었다는것은 인정한다. 마치 옥에도 티가 있는것 처럼.
어쩌면 4류 정치꾼들에게 우리 고향분들 모두는 명예를 강탈당하고, 유공자 명단에 들지도 못하고, 좌파 선동꾼들에게 이용만 당하면서 지나온 40여년이 너무도 억울할 뿐이다. 어떤자의 Conspiracy에 의해 5.18 연금법과 연금수령자 명단이 만들어 졌는지? 단 하나도 시원하게 밝혀진게 없는 대한민국이 과연 "자유민주주의 국가"가 맞나? 왜 그사기꾼들에게 내고향이 먹이감(Bait)으로 쓰여졌는지, 밝혀내서, 잘못된 역사를 바로 잡아야 한다. 이제는 그렇게 해도 떳떳하게 살아갈수있는 세상이 됐다는 뜻이다.
공산당 푸락지로 감옥에서 수형자로 죄값을 치른, '이석기'가 어떻게 해서 5.18 유공자 명단에 들어 있느냐다. 그것은 바로 '5.18 민주화운동'은 내고향 사람들을 그틀안에 집어넣고, 뒤흔들어서 마치 군사정권에 맞서 싸운 영웅처럼 겉만 번드르하게 포장해놓고, 뒷구멍으로는, 공산당, 좌파세력, 주사파세력, 전대협세력들이 세력을 펼쳐서 도적질 다헤먹고, 맘만 먹으면 시장선거, 국회의원선거, 지자체장 선거 등등의 크고작은 선거에서 모든 부정한 방법을 동원해서 자기네들끼리 주고 받으면서, 오늘에 이르렀고, 그 Peak Time은 지난 5년간이었었다.
https://mail.google.com/mail/u/0/?tab=jm#inbox/KtbxLrjdvnKpMdGGnnnqwVLcRVvmGCpGkg
G8 국가대열에 등극했다고 문재인과 찌라시들이 입에 침이 마르도록 자랑질 했을때 정말로 우리 대한민국이 그렇게 부자 나라일것이라고 믿는 국민들이 과여 있었을까? 5.18 연금 수령자 명단에 들어 있는 4류 정치꾼들, 선동꾼들, 사기꾼들, 좌파 판사, 검사, 변호사들....이들은 대한민국의 신귀족 신분대열에 들어 있다고 한다.
더 이상한것은, 신귀족 대열에 들어있는 5.18연금 수령자들의 고향은 거의가 다 전라도가 아니라는 점이다, 그때 당시에 희생된 사람들의 대부분은 그지역의 내고향 주민들이었었는데....
https://lifemeansgo.blogspot.com/2019/01/518.html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