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April 30, 2020

4.15총선은 완전부정선거였음을 입증할 빼박 증거발견(조직함수발견)-G20경제대국의 민낯이다. 챙피해서...

4.15총선이 부정선거로 점철되였음을 입증하는 과학적 증거들이 나왔는데, 그내용을 여기에 옮길려고 했는데, 그 기능을 잘몰라, 우선 웹주소만 링크했다.  아래의 표시된 링크를 클릭하면 자세히 내용을 다 볼수있다.  잘아는 지인한분이 긴급으로 보내온것을 옮겨놨다.

G20경제대국에 합류할수 있을때까지 선배님들의 고생을 말로다 표현할수 없을 정도로 어렵고 배고픔을 참아가면서, 한강의 기적을 이룬 결과와 그토대위에서 이루어낸 순수한 땀의 결과로 이루어낸 쾌거였는데, 그래서 외국에서는 한국이 부정이 없는 깨긋한 나라로 많이 알려졌었고, 특히 아프리카의오지 나라에서는 그비법인, 새마을 운동을 배울려고 한국에 고급공무원들을 파견하여 배워가는 자랑스러운 나라였는데, 문재인과 그일당들이 이번 4.15총선에서 문재인이 임명한 선관위원들과 협잡하여, 부정선거왕국이라는 불명예를 전세계에 알려준 셈이 됐구나. 어찌하면 좋단 말이냐.



문재인을 정점으로, 민주당 당선자들 다 벌벌 떨고 있을 것이다.  정말로 어이없는 선거결과를 보면서, 뭔가 흑막이 있겠구나 라고 생각했었는데.... 이제 그부정선거의 내막이, 결국 민주당내에서 이부정선거에 깊숙히 관여했던 자가 외부에 발설을 했다는 것입니다. 개표기가 컴퓨터로 작동되기에 결국 다 터지고 말았다.

그런데 더욱 답답한것은, 한국의 소위말해서 보수신문이라는, 조중동을 포함한 언론이나 TV에서는 전연 보도가 안되고 있는데.... 몰라서 그럴리는 없고, 뭔가 보이지 않는 외압에 굴복하여, 입다물고 있다는 나의 생각이다.

 잘 자라고있는 튼튼한 나무기둥을 밤사이에 Beaver 들이 쪼아서, 금방 쓰러지기 직전으로 만들어 놓은 상황이다. 오늘 온타리오 호수가를 걸으면서 발견하고 촬영한것인데, 위에서 언급한데로, 지인한분이 한국의 4.15총선이 부정의 산물이었음을 알려올것을, 내가 미리 예측이라도 한것처럼 느껴져 여기에 Insert한 것이다. 한국의 앞날은 이제 이나무의 운명과 어쩌면 괘를 같이 할것만 같아 불안하다.



광진구에서 출마했던 오세훈, 전서울시장과, 민주당의 후보, 고민정와의 대결은 처음부터 깜이 되지 않았다고 생각했었는데, 본투표함에서는  오세훈 전시장이 압도적으로 이겼는데, 사전투표(Advanced vote)발표후, 김민정이가 당선됐다고 발표하는것 보면서, 부정투표가 선관위와 협잡하여 진행된 감을 잡긴 했었다. 

궁여지책으로 Cell Phone으로 내용을 촬영하여 옮겨논 폭로 내용의 일부이다.





더 자세한 폭로내용은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면 자세히 내막을볼수있게 된다.

https://m.blog.naver.com/johnjung56/221937754469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