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April 28, 2021

석양에 저무는 끝자락의 문재인에 경고한 이준석 “검찰개혁=조국수호, 언론개혁=어준수호”

 문재인과 그찌라시들이 돌머리들을 쥐어짜면서 만든 정책들이 전부 또는 일부가 국민들앞에 발가벗겨지고 있다.  대통령으로서의 정치를 잘못했다는 결과들중의 하나가, 지금 양산 아방궁의 경비를 해야할 경비원들의 처소를 국고를 들여 짖고있는 처소들이, 건축 중단을 당했다고 한다.  주민들이 문재인 대통령의 정책에 식상하여, 처소건축을 저지하여 지금 중단댔다는 뉴스다. 

https://www.youtube.com/watch?v=_3IBxBAOe18

주민들의 주장은, 문재인이 대통령 하면서, 국가경제를 뿌리채 흔들어 놓고, 대북관계 심지어 대북풍선띄우는것까지 불법으로 막는 악법을 제정하자 미국의회에서 악법을 비난하는 결의안을 채택했었을까?를 깊이 생각해봐야 한다.   

중소기업들을 전부 길거리로 내쫒은 정책, 절대농지를 사들여, 택지로 조성하여 처소를 짖는 불법행위를 더이상은 좋게 봐줄수가 없음을 인식하고, 건축을 못하게 막은 것이라고 믿는다. 이게 무슨 챙피인가?  더욱 괘씸하게 주민들이 생각하는것은, 주민들에게 한마디 상의도 없이 일방적으로 밀어 부치고 있다는게 분노의 원인이라고 한다.

https://m.hankookilbo.com/News/Read/A2021042816580005248

국민의힘 이준석 최고위원이 25일 "검찰개혁이 사실상 조국수호고, 언론개혁이 사실상 어준수호"라고 일갈 했었는데, 이렇게 골때리는 정곡을 찌르는 한마디를 분명 들었으라 믿는다.  더늦기전에 진정성있는 처방전을 만들어 치료할수있는 방법을 국민들에게 보여주시기를....

나이도 아직 훨씬 어린 이준석군의 충고를 겸허히 받아 들이는 인권변호사의 참된 모습을 보여주시기를 기대해 본다.  그래야 퇴임후에, 인권피해를 본 '김어준(?)'을 포함한 선량한 시민들을 위한 봉사활동을 할수 있을 것이기 때문이다. 

방송인 김어준(왼쪽)씨와 추미애 전 법무부 장관 /추 전 장관 블로그
방송인 김어준(왼쪽)씨와 추미애 전 법무부 장관 /추 전 장관 블로그

국민의힘 이준석 전 최고위원이 25일 “검찰개혁이 사실상 조국수호고, 언론개혁이 사실상 어준수호”라고 했다.

이 전 위원은 이날 페이스북에 여당 의원들이 김어준씨의 방송 퇴출을 막는 제도 도입을 거론하고 있다는 기사를 공유하면서 이같이 밝혔다. 더불어민주당 일부 의원들은 최근 특정 공영 언론을 대상으로 하는 직무감사 등을 제한하는 내용의 법안을 준비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 전 위원은 “‘김어준 못 잃어, 민주주의 못 잃어, 대한민국 못 잃어' 수준의 신격화”라며 “그리고 청취율 1위니까 수호의 근거가 된다는 주장일 거면 수퍼챗 세계 1위하는 방송은 참언론이겠네요”라고 했다.

국민의힘 이준석 전 최고위원
국민의힘 이준석 전 최고위원

앞서 지난 23일 추미애 전 법무부 장관은 페이스북을 통해 “‘언론상업주의'에 맞서 고군분투하는 ‘김어준의 뉴스공장’은 시민의 공익을 우선하는 유일한 시민의 방송이기에 남아야 한다”고 했다. 그러면서 “뉴스공장이 정치적으로 편향된 것이 아니라 다른 언론들이 ‘언론상업주의’에 너무 빠져 있는 것이 문제인 것”이라고 했다.

https://www.chosun.com/politics/2021/04/25/VBFJLGYZXBBWPIHIAFPGUS7RRA/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