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 지난해 4.15총선은, Covid-19 Pandemic으로 혼란속에 나라전체가 흔들거리고 있을때, 일부 국민들은 선거를 연기하자는 소리까지 있었지만, 청와대 간첩은 그대로 밀어 부쳐 총선실시했었다. 그결과는 부정선거로 온나라와 전세계에 우리의 선거수준과, 선거조작 꼼수가 어떻게 총선에 이용됐었는가를, 그래서 국민들이 알고, 전세계의 사람들이 알게 할려는 많은 국민들의 노력이 연일 있었지만, 그것도 우리의 국민성이 지난 5천년을 증명해주듯이 잠시 떠들다 그대로 역사속으로 파묻히고 말았었다.
그런데 한국의 총선이 완전 부정선거였음을, 트럼프 행정부의 "미안보정책 센터"의 한 연구관이 부정선거가 어떻게 이루어졌고, 누가 맨뒤에서 명령을 했었는가를 인터뷰 형식으로 자세히 밝혀 충격을 더하고 있다. 어떻게 보면 "죽은자식 뭐 만지작 거리는" 부모의 설움이기는 해도....
중앙선거관리위원회가 실무총책을 맡았는데, 선거용 전자 투 개표기를 성능이 좋은 "Made in Korea"제품을 구입하지 않고, 중국제품을 구입하여, 미리 그안에 모든 부정선거 조작을 중앙선거 관리위원회가 한눈에 보고, 한번에 지시를 할수 있는 바이러스를 심어놓게 했다는 것이다.
현장에서의 기게조작은 LG의 기술진이 담당했었고, 중국과의 Messenger담당은 양정철, 청와대 간첩의 딱가리가 맡았고, 이를 폭로하고 법원에 부정선거를 제소했었지만, 김명수의 사법부는 하는 시늉만 하다가 오늘까지 이르렀고, 지난 일년사이에 한국은 청와대 간첩이 할려고 맘만 먹으면 다 해결할수 있도록, 부정선거로 당선시킨 민주당 찌라시들을 동원하여, 다 이루었었다.
4.15총선의 부정을 전세계에 알리기위해, 내기억으로는, 당시 선게 출마했다가 실패한 "민병욱"전의원은 미국까지 날아가 백악관 앞에서 1인 시위까지 했었던 것으로 기억하고 있고, 또 국내에서는 "공병우 You Tube"를 비롯한 수많은 개인방송들이 천상에 계시는 창조주께서도 시끄럽다 할정도로 폭포하고, 선거 다시하라는 절규를 했지만.... 그러한 폭로는 청와대 간첩과 민주당 찌라시들에게는 자장가 정도로 들렸었을 것이다.
송철호울산시장은, 청와대 간첩과 그패거리들이 총출동하여, 여론조사에서 2배이상 앞서있었던 당시 울산시장을 물리치고 당선시키는 꼼수와 부정투표를 자행 했었다. 물론 울산시장 부정선거에 대한 법원심판을 기다리고 있지만, 결과는 "계란으로 바위치기"일뿐이었다.
아래의 링크는 한국의 존경하는 친지가 보내온 것인데 여기에 옮겨놨다. 우리 모두가 보고 분노하고, 왜 청와대 간첩을 몰아내야 하는가를 알아야할, 그래서 다음 대선에서라도 표를 도둑맞지 않게 하기위해서, 또 앞으로 2개월후에 치러지게될 "서울시장보궐선거"에서 우리가 꼭 필요한 후보를 선출할수 있도록 하기 위함에서다.
https://www.youtube.com/watch?v=bHdFS8Q6uKc
아래의 링크는 4.15총선후, 부정선거에 대한 국민들의 분노와 절규를 방송했었던, You Tuber들의 활약상을 모아서 블로그에 올렸던 내용들이다. 위에서도 언급했지만, 우리의 민족성인, 잠시 뜨거워졌다 금새 식어 버리는 "양은냄비 근성"을 처절하게 보면서 느낄수 있는 광경이기도 하다.
https://lifemeansgo.blogspot.com/2020/04/blog-post_28.html
국민들이 제정신으로 돌아와서, 자기가 투표한 귀중한 한표가 국가의 지도자를 선택하는데, 어떻게 작용했는가를, 현청와대 간첩과, 여의도 민주당 찌라시들의 광폭행보를 보면서 느낄수 있었으면 하는 바램이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