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day, January 31, 2021

공산화 돼기 직전 월남의 대통령궁이 연상된다. 장성민 “문 대통령, 北 발전소 지원 사실이면 적대적 이적행위”

 

이뉴스를 접하면서, 1975년 월남이 패망할 당시의 티우 대통령 행정부에는 월맹에 협조하는 고정간첩들이 우글 거렸었다는, 소름끼치는 기억이 다시 떠오른다. 

도보다리에서 40분 이상 배석자도 없이 비밀 회담을 하면서, 건네 준것으로 요즘 뉴스를 도배하고 있는, 문재인이 직접 김정은에 건네 주었다고 하는  USB에는 분명히, 북한에 원자력 발전소 건설 추진을 위한 소프트웨어가 들어 있다는것은 이제 변명할 여지가 없는 사실로 판명 났다.  만약에 그게 허위사실 유포라면, 문재인은 회담 당시의 회의록을 제시 했어야 했다, 아니면 배석자없이 회담했던 자세한 이유를 설명했어야했다.

그회담이후, 김정은 Regime은 문재인을 향해 "삶은 소대가리", 또는 "삶은 소대가리도 앙천대소할 노릇이다"라고 퍼부어 댔지만,  그것은 둘간의 "Secret Code"로, 이것 역시 나는 위장전술로 보고 있다.  우리국민들을 속이기 위한 꼼수를 쓰고 있다는 생각이다. 이렇게 언어 공격을 해대는 것을 보면서, 국민들이 설마 "북한원전건설 추진 계획서"를 만들었을까?라는 연막을 치기위한 수작이라고 여겨진다.  그래서 그러한 언어 폭력에도 문재인은 "유리그릇 다루듯이 조심해야된다"라고 응답한 내용을 보면서,  김정일은 흡족해 했을 것이다.  

장성민씨가 "문재인의 북한 핵발전 건설 지원이 사실이라면 이는 전범행위이자 적대적 이적행위로, 퇴임후 국제 형사재판소로 호송돼 법정에 설수 있는 위험성도 있다"라고 강조한점 새겨 들어야 한다.

지난번, 처음 월성원전 1호기 조기폐쇄때의 잘못을 파혜치던 감사원의 보고서에는 산자부장관이 앞장서고, 그뒤에는 문재인 간첩이 버티고 만들었던 파일 440를 불법으로, 산자부직원들에게 야간작업을 시키면서 삭제 했다고 들었는데, 지금은 삭제된 파일이 540개라니....


이제 김정은이가 뿔나게 생겼다. 어벙이 문재인간첩이 다된밥에 코빠뜨리는 식으로, 일을 다 망쳤다는것을 알았으니 말이다.  

검찰이 아니었으면, 이러한 어마어마한 "대한민국"을 통채로 북괴 김정은 집단에 넘겨줄려는 무서운 반역행위를 저지른 "문재인 간첩단"을 새까맣게 모르고,  추한 18년을 비롯한, 최강욱, 송영길 같은 찌라시들은 계속해서 "검찰개혁"완수 해야 한다고 김어준의 방송에 출연하여 메들리 음악을 틀어 대듯이, 대국민 사기행각을 벌렸을 것이다.

검찰이 추가로 복구한 부분까지 합쳐 찾아낸 530개의 파일의 내용을 보면 북한지역 원전건설방안추진   북한 전력인프라 구축을 위한 단계적 협력과제  북한전력산업 현황 및 독일통합사례 등등의 구체적 '추진계획'을 담았을 것으로 추정되는 파일들을 찾아낸것이다. 그것뿐만이 아니다.

심지어  원자력 연구원으로 부터 받은 전문가 목록,  KEDO(한반도 에너지 개발기구)업무경험자 명단,  에너지 분야 남북경협전문가 목록등도 포함돼 있어, 앞에서는 탈원전을 고집하면서, 2050까지는 탄소중립국가 만들겠다고 대국민사기친, 문재인간첩들이 뒤로는 원전 관련 인프라를 북한에 넘길 계획을 세운, 마치 46년전 미국과 전세계 연합국이 월남의 공산화를 막기위해, 경제적 군사적 모든 자원을 동원하여 싸웠었던 악몽이 되살아 나는 무서운 느낌이다.  

대통령궁을 당시 월맹쪽 간첩들이 대통령을 애워싸고 인의 장막을 쳤으니, 공산화가 안되면 오히려 이상했었을 정도 였었다. 그해 4월에 월남은 국기가 내려지고, 대통령궁의 옥상에서 헬기에 먼저 타고 도망가려던 직원들의 아우성소리,  이보다 먼저 티우대통령은 수많은 Gold Bar를 훔쳐 미국으로 도망가서, LA에서 Liquor Store를 하다 저세상으로 갔었다. 이아침에 기억이 선명하다.

몇년전 동남 아시아 5개국 탐방여행을 할때, 사이공 남쪽에 있는, 지금은 관광코스로 인기가 높은 "구치너털"을 구경했었다.  월맹군들이 생활하던 아지트였는데, 그안에는 간이병원, 취사장, 그외 필요한 생활공간이 갗주어져 있었다. 터널은 절대로 넓은 공간이 아니었고, 마치 개미집처럼, 아니면 자유중국이 지키고 있는 "금문도"에 있는 지하터널처럼 구비구비 뚫려 있었다.  그리고 그위 지상에는 미군의 정보부대가 상주 하고 있었다.  월맹군들은 미군들의 작전계획을 거의 100% 다 도청할수 있었기에, 결국 월남전은 엄청난 노력을 했음에도, 공산화가 되고 말았던 기억이다. 

지금 대한민국이 꼭 월남이 패망직전의 상황과 똑같다고 나는 생각한다.  군전력을 강화하고, 한미훈련을 실시한들 무슨 소용이 있겠는가? 청와대의 문재인을 우두머리로 북괴 간첩들이 우글거리는데....만약에 한국군이 군사작전을 한다고 하면, 통수권자인 문재인의 지시를 받아야 하는 군지휘관들에게는 선택의 여지가 없다.  야당의원들 만의 성토로는 택도없다.  민주당 패거리들이 정치적 공세로 몰아부치면 숫적으로 열세여서 힘을 못쓴다.  누가 해야 하는가?  태평성대에 빠져있는 교수를 포함한 지식인들, 종교단체, 그리고 국민들이 하나로 뭉쳐 문재인 간첩단을 청와대에서 끌어내는 길뿐이다.

또 기억을 더듬으면, 김대중정부때, 통일부 장관을 했었던, 정동영이가 전력송전시설이 열악한 이북에 전력을 우리쪽에서 보내주기위해, 154,000 볼트 초고압 송전선(Transmitter)건설해 주겠다고 약속했었던다는 뉴스를 보고 깜짝 놀란기억이다.  당시에는 박정희 대통령께서 연구개발토록 모든 리더쉽을 발휘하여, 우리 원자력 Engineer들이 마음놓고, 열심히 원자력 전력생산에, 걱정없이 올인하고 있을때였었다.

"검찰개혁"을 한밤중에 Hyena때들이 울부짖듯이, 민주당 추한 18년을 필두로, 그찌라시들이 부르짖은 이유를 이제는 국민들도 알았으리라 믿어진다.  그래야 문재인 간첩이 주도하는 대한민국 공산화 또는 이북 김정은에 원자력 발전소 건설하여 바치겠다는 맹세를 쉽게 이행하기 하기위한 꼼수였다는것을.... 

이참에 문재인 간첩이 "검찰총장"을 엮어 넣기위해 만들었다고 하는,  '공수처'장직을 맡은 '김진욱'에게 희망을 걸어 보고싶다.  세간에 들리는 그의 과거 경력을 보면, 그리고 윤석열처럼 "사람에게 충성하지 않는다"라는 소신을 지킨다면, 그첫번째 범죄혐의자는 "청와대 간첩 문재인"으로 지목하고 업무를 시작할것 예감이 들기에 말이다.  

Good Luck with your new job, Mr.Kim,  arresting top secret agency of N. Korea as your first job order to keep our nation as free democratic country.


긴급 접수한 "국민의힘"회의 내용을 전재한 것이다. 

대북 원전 의혹 긴급 대책회의 @국민의힘 비대위 회의
1월 31일(일) 14시 본청 228호

내일은 부산에서 비대위 회의를 하기에 모처럼 월요일 새벽에 일어나지 않아도 돼서 느긋한 일요일을 보내려 했다. 근데 대북 원전 이슈가 너무 크고 충격적이라 오늘 긴급히 대책회의가 열려 국회로 갔다.

지금 대한민국에서는 상상도 할 수 없는 일이 너무나 당연하게 일어나고 있어 개탄스럽습니다. 이제는 하다하다 북한에 원자력발전소를 지어주려한 정황이 담긴 문건 파일이 드러나 파장이 일고 있습니다.

검찰이 복구한 530개의 파일 중에는 ▲북한지역 원전 건설 추진방안, ▲북한 전력 인프라 구축을 위한 단계적 협력 과제, ▲북한 전력산업 현황 및 독일 통합사례 등 꽤 구체적인 ‘추진 계획’을 담았을 것으로 추정되는 파일들이 존재했습니다. 심지어 △원자력연구원으로부터 받은 전문가 목록, △KEDO(케도: 한반도에너지개발기구) 업무경험자 명단, △에너지 분야 남북경협전문가 목록 등도 포함되어 있어 앞에서는 탈원전을 고집한 정부가 뒤로는 원전 관련 인프라를 북한에 넘길 계획을 세운 것이나 다름없습니다.

특히 의심스러운 점은 2018년 4월 27일 문 대통령과 김정은 위원장의 1차 정상회담 이후 5월 26일 2차 회담이 있기까지의 한 달 동안, 일명 ‘뽀요이스(pohjois), 북쪽으로 라는 뜻어 핀란드어’ 폴더 안의 문건들이 5월 2일부터 15일까지 집중적으로 작성됐다는 점입니다. 당시 정상회담을 통해 모종의 거래나 원전 관련 합의를 약속한 건 아닌지 청와대는 국민 앞에 한 점 의구심이 들지 않도록 소상히 밝혀야 할 것입니다.

국내에서는 원전이 위험해서 탈원전하겠다고 하고서는, 해외에 나가기만 하면 ‘한국 원전이 세계 최고’라고 자랑하기 바쁜, 도통 정상적인 인간의 뇌로는 납득하기 힘든 현 정부의 비상식적인 향연에 혀를 내두르는 건 둘째치고서라도, 월성 1호기 폐쇄를 통해 입을 손실추정액 1조원(언론보도)은 모두 국민 세금이었음을 잊어선 안 될뿐더러, 그마저도 세계 최고 경쟁력을 가진 우리의 원전 산업은 붕괴되어 가는데, 정작 북한에는 원전을 지어주겠다니 기가 막힐 노릇입니다.

또한, 구체적인 우리나라의 원전기술이나 인력정보를 국민 모르게 적법한 절차 없이 북한에 넘겼다면 ‘이적행위’가 맞습니다. 왜냐하면 원전 관련 전문가(신범철센터장 경제사회연구원)들은 ‘북한이 최신 원전기술 습득 시 핵잠수함에 장착할 수 있는 소형원자로를 개발할 수 있다’고 하는데, 만약 이런 일이 벌어진다면 현 정부는 이에 동조했을 뿐더러, 국제사회에서의 온갖 비난도 피할 수는 없을 겁니다.

정부는 우선 북한과 관련한 원전 추진 문건의 작성 경위와 해당 파일들을 삭제한 이유를 하루빨리 해명할 것을 촉구하며, 검찰은 실체적 진실 발견을 위해 그 어떤 외압에도 흔들림 없이 수사해줄 것을 요청합니다.

#북원추 #북한원전추진 #뽀요이스 #Pohjois #김미애 #국회의원 #해운대을 #국민의힘 

장성민 세계와동북아평화포럼 이사장이 “문재인 대통령의 북한 핵 발전 건설 지원이 사실이라면 이는 전범 행위이자 적대적 이적행위”라며 “퇴임 후 국제형사재판소로 호송돼 법정에 설 수 있는 위험성도 있다”라고 말했다.

장 이사장은 30일 페이스북에 “청와대는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에게 건넨 USB 원본 내용을 국민들에게 공개해야 한다”고 말했다.

장 이사장은 “(2018년 4월)도보다리 정상회담은 배석자도 없이 30분 넘게 진행됐는데 왜 아무 기록도 남은 것이 없는가”라며 “두 사람이 북한핵발전소 건설문제를 어느 정도까지 논의했는지 그리고 그 이후 정상회담에서는 이 문제에 대해 논의한 바가 있는지 청와대는 밝혀라”고 했다.

장 이사장은 문 대통령이 북한 핵발전소 건설 지원과 관련해 미국이나 국제연합(UN)과 협의 검토를 한 적이 있는지 밝혀야 한다고 말했다.

사진출처=장성민 세계와동북아평화포럼 이사장 페이스북

그는 “미국과 유엔이 이행 중인 대북전략물자 수출금지라는 대북제재를 어기고 북한에 핵발전소프로그램을 제공했다면 이는 충격적인 국제제재 위반행위가 되며 이로 인해 대한민국이 받게 될 국제제재의 여파와 경제적 데미지는 치명적인 상황에 이를 수도 있다”라고 말했다.

문재인 정부가 북한에 원자력발전소를 지어주려고 했다는 의혹이 일파만파인 가운데 정치권에서는 문재인 대통령이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에게 전달했다는 USB(이동식 저장장치)를 공개하라는 목소리가 커지고 있다. 청와대와 여권 인사들이 '소설'이라고까지 표현하며 극구 부인하는 상황이라 의혹을 풀 열쇠로 주목된다.


월성원전 자료를 삭제하는 등 감사원 감사를 방해한 혐의로 기소된 산업통상자원부 공무원들의 공소장에 따르면, 공무원들이 삭제한 자료에는 북한 원전 관련 자료가 다수 포함돼 있다. '60 pohjois'라는 상위 폴더 밑에 있었는데, pohjois(뽀요이스)는 필란드어로 '북쪽'이라는 뜻이다.


60pohjois 폴더 밑에는 '북한 원전건설 추진방안'의 약자로 보이는 '북원추' 폴더가 있었다. 이 안에는 '북한지역 원전건설 추진방안' '북한 전력산업 현황 및 독일 통합사례' '북한전력 인프라 구축을 위한 단게적 협력과제' 등의 파일이 들어 있었다.


문재인 정부가 우리나라에서는 탈원전을 추진하면서 북한에는 전력지원을 위해 원전을 지워주는 방안을 검토했을 가능성을 보여준다. 폴더명을 알아보기 어려운 필란드어로 해놓은 것은 보안에 상당히 신경을 썼던 것으로 추정된다. 특히 파일을 작성한 시기를 놓고 뒷말이 무성하다. 2018년 1차 남북정상회담과 2차 남북정상회담 사이인 2018년 5월에 작성된 것으로 파악됐기 때문이다.


실제 1차 남북정상회담의 백미로 꼽혔던 보도다리 회담에서 문재인 대통령이 김정은 위원장에게 "발전소…"라고 말했다고 일부 언론은 보도했다. 당시 배석자는 아무도 없었던 터라 두 정상의 입 모양을 분석했다. 청와대 관계자는 "구두로 논의한 적은 없다"며 문 대통령의 입장을 전했다. 다만 신(新)경제 구상이 담긴 책자 및 PT영상을 USB에 담아 문 대통령이 김 위원장에게 직접 전해줬다고 말했다. 이 USB 안에는 발전소와 관련된 내용이 담겼다고도 했다.


문재인 정부 1차 남북정상회담이 열린 2018년 4월 27일 오후 경기도 파주시 판문점에서 남측 문재인 대통령과 북측 김정은 국무위원장이 도보다리 산책 회담을 갖고 있다. ⓒ한국공동사진기자단문재인 정부 1차 남북정상회담이 열린 2018년 4월 27일 오후 경기도 파주시 판문점에서 남측 문재인 대통령과 북측 김정은 국무위원장이 도보다리 산책 회담을 갖고 있다. ⓒ한국공동사진기자단

일각에서는 김 위원장에게 전달된 USB 안에 북한 원전 건설과 관련한 내용이 포함된 것 아니냐는 의구심을 보인다. 유승민 전 의원은 30일 자신의 페이스북에서 "드러난 증거만 보더라도 우리 정부가 북한에 원자력 발전소 건설을 추진하려 했다는 건 초등학생도 생각할 수 있는 상황"이라며 "청와대와 민주당이 파일 내용의 사실 여부가 아니라 야당 비판의 말꼬리를 잡고 적반하장으로 나오는 건 도둑이 제 발 저린 격"이라고 비판했다.


나아가 유 전 의원은 "청와대는 가짜뉴스니 법적 대응이니 야당을 겁박할 게 아니라 '뽀요이스 북원추' 파일에 도대체 무슨 내용이 있었는지, 문 대통령이 보도다리 회담에서 김정은에게 준 USB에는 무엇이 있었는지, 정상회담 직후 문 대통령은 무엇을 지시했는지, 있었던 사실을 그대로 밝히면 될 일"이라고 강조했다.


김대중 정부 초대 청와대 국정상황실장을 지낸 장성민 세계와동북아평화포럼 이사장도 이날 페이스북에서 "문 대통령은 이적행위자란 오명을 스스로 벗어내야 한다"며 "청와대는 김정은 위원장에게 건넨 USB 원본 내용을 국민들에게 공개해야 한다"고 촉구했다.


장 이사장은 "세계 최고 수준의 한국 원자력발전소는 폐쇄하고 우리 원전 기술은 파괴하면서, 북한 원전건설 추진 방안을 정부의 핵심 부처인 산자부에서 기획했다면 이것이 이적행위가 아니고 무엇인가"라며 "국민 몰래 어디까지 국가기밀을 북으로 빼돌렸는가에 대한 의혹을 가진 국민들이 갈수록 늘어나고 있다"고 꼬집었다.


한편 여권에서는 문 대통령이 김 위원장에게 USB를 건네지 않았다는 반박도 나와 2018년 청와대 관계자의 설명과 상충하는 등 혼란이 가중되고 있다. 조한기 더불어민주당 사무부총장이 31일 "USB를 건넸다는 보도는 거짓"이라며 "두 정상이 물밑 거래를 했을 것이라 은연중 연상시키는 악의적 왜곡"이라고 말했다. 조 사무부총장은 1차 남북정상회담 당시 청와대 의전비서관으로 현장에서 직접 문 대통령을 수행했다.

이어 “(문 대통령이) 퇴임 이후에도 국제형사재판소로 호송돼 법정에 설 수도 있는 위험성을 안고 있다”며 “북한 핵발전소 건설지원이 사실이라면 이는 전범행위이자 적대적 이적행위가 될 수 있다”고 주장했다.

장 이사장은 “한국의 원자력 발전소는 폐쇄하면서 왜 북한에는 건설을 기획했는가”라며 “동족이지만 군사적으로는 아직 적대관계에 있는 남북관계를 고려한다면 이적행위이자 국적행위다”라고 말했다.

또 “허무맹랑한 탈원전을 주장하면서 세계 최고 수준의 한국 원자력 발전소는 폐쇄하고 우리 원전 기술은 파괴하면서 북한에는 원전 건설 추진 방안을 정부 핵심부처인 산자부에서 기획했다면 이는 이적행위가 아니고 무엇인가”라고 덧붙였다.

장 이사장은 “도대체 문 대통령의 정체성은 무엇인가”라며 “국민 몰래 어디까지 국가 기밀을 북한으로 빼돌렸는가에 대해 의혹을 갖는 국민이 갈수록 늘고 있다”고 전했다.

조유경 동아닷컴 기자 polaris27@donga.com

https://www.donga.com/news/Politics/article/all/20210131/105198082/2?ref=main

https://light.dailian.co.kr/news/view/960344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