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June 16, 2022

‘시신 소각 만행’ 3일뒤 ‘소각 추정’... 軍 “靑지침 하달 받고 입장 바꿨다”, 이런놈들에게만 국방을 맡겼으니....충성맹세필요.

손바닥으로 해를 가릴수는 없다. 뜨거운 햇볕에 Ice로 이루어진 Glacier가 녹아내려 바다로 흘러내려가듯이 말이다. 

멍청한 문재인은, 북괴의 만행으로 피살된, 서해 최북단에서 근무중이던 우리의 해양수산부 공무원이 북괴군에 의해 북으로 떠밀려가, 완전 소각시켜 아무런 근거도 없이 말살시켰고, 이광경을 이잡듯이 다 지켜보고 있었던, 뭉가의 꼬봉들은 "각하께서 지시하신데로 다 말끔히 정리 했습니다."라고 달린 물건값도 못하는 어벙이들은 꼭두각시 놀음만 일삼았었다.

뭉가놈이, 대통령질 하면서 대한민국의 모든 국방관련 비밀을 다  김정은 사령관에게 보고 하면서, 서해상에서 피살돤 우리 해양공무원의 모든 피살 경위를 김돼지에게 보고를 하면서도 우리 국민들에게는, '자진 월북한 파렴치 범이었다"라고 거짖보고하면서, 거의 그의 임기내내 대국민 사기를 쳤던 그내막이, 윤석열 정부 조직의 똑같은 해양경찰에 의해 드디어 만천하에 드러났는데....주군이 바뀌었다고 이렇게 내용이 완전히 뒤바뀐 것이다. 어느 댓글 하나를 여기에 옮겨 놨다.  

"뭉가놈은 김돼지의 딱가리 노릇, 충실히 잘했다.그에대한 상을 국가로부터받아,국립호텔에 하루라도 빨리 모시는게 우리 윤대통령과 5천만 국민의 도리다. 참 엿같은 세상!.".

이제는, 입만 열면 거짖으로 국민들을 우롱하고, 대국민사기치고, 국민몰래 문재인의 주군인 김돼지에게 정성스럽게 바친것 만큼, 우리 5천만 국민들을 배신한 행위를 물어, 이제는 뭉가를 북괴 '김정은 사령관'에게 반납하던가, 아니면 계속해서 우리 대한민국에서 살겠다고 발버둥치면,  대한민국에 존재하는 헌법, 보안법, 국정원법, 경찰청법, '뭉가'가 공들여 만든 공수처법 등등을 적용하여 대국가 반역행위에 대한 죄목을, 뭉가놈이 청와대에 있을때 항상 써 먹었던,"민주주의 국가의 법질서에 따라 엄격히 공.과를 밝혀야 한다"라는 입에 침이 마르도록 써먹었던 민주적 절차를 다 밟아서, 심지어 국민세금 도적질 해서 정수기의 억대가 넘는 Brooch를 구입한 경위까지도 포함하여, 그죄상을 다 밝혀내고, 그에 상응하는 사형을 시키던가, 아니면 국립호텔에서 남은 생을 살게 해야 형평의 원칙에 어긋나지 않는다고 믿는다.

국가를 위해 목숨걸고, 서해바다를 사수하다, 피살됐던, 우리 해양공무원 당사자분과 그가족들, 그리고 국민들에게는, 뭉가놈이 직접 마이크 앞에 서게 해서, 모든 죄상을 이실직고하게 편의(?)를 제공해주는 아량도 잊지 않기를 바란다.

일예를 들면, 북괴군의 '천안함 격침'사건은 뭉가놈들 집단이 "입에 거품을 품으면서 북한 김정은 사령관이 저지른 만행이 아닙니다"라고 떠들어 댔지만, 당시에 우리 정보기관은 세계의 유명한 전문가들을 동원하여 정밀조사하고 "천안함 격침은 북괴군이 발사한 어뢰정에 맞아 발생한 사건이었다"라고 최종결정을 내리고, 현장에서 수집한 어뢰정의 부품을, 국민들 계몽차원에서, 용산 박물관에 진열시키놓은것을 나도 내눈으로 똑똑히 본 기억이 있다.

다행히도 새로운정부의 대통령 및 국방관계자들이 천안함 격침 사건의 희생자 가족분들과, 46인의 애국열사분들의 애국적 행동을 범국가적 차원에서 다시 추모하고, 늦었지만 가족분들을 초청하여 대통령이 직접 주재하는 만남의 자리를 만들었다는것은,  천안함 격침만행에 대한 정의를, 같은 대통령이지만 뭉가는 김정은에 충성질하는 대역적죄를 저질렀고, 새대통령은 46인의 희생된 용사분들을 "국가의 영웅''으로 추서하는, 국방정책의 중요함을 행동으로 강조해 주었었다.

여름철의 하루해는 길다고들 얘기한다. 그러나 내가 볼때는 요즘의 긴 하루해가 무척 짧게만 느껴진다.  뭉가놈과 그일당들이 저지른 역적행위들을 다 밝혀서 대국민보고 하는데는 그만큼 시간이 많이 걸릴것이라는 생각에서다.  어서 하루라도빨리.... 앞으로는 우리대한민국에서는 공산주의 사상이 포함된 북괴에 이로운 이적행위를 하는자는 절대로 우리사회에서 "표현의 자유"를 핑계삼아, 선동질은 물론이고, 특히 구케의원놈들의 이적행위는 철저히 원천봉쇄해야 한다.

국방을 지키는 고위직 별들과 관련된 고위직 공무원들은 전부 물갈이 시키고, 새로 임명할때는 꼭 국가에 대한 충성심을 확인하는 절차를 밟아서,  윤대통령이 검사 시절에 즐겨 사용했던 "나는 사람에게 충성하지않는다. 다만 헌법과 법에 따라 직을 수행할 뿐이다"라는 식의 충성맹세를 꼭 받고 임명하시길 바란다.

박상춘 인천해양경찰서장(왼쪽)과 윤형진 국방부 국방정책실 정책기획과장이 16일 오후 인천시 연수구 인천해양경찰서에서 각각 '서해 공무원 피격사건' 최종 수사 결과 브리핑과 추가 설명을 마친 뒤 취재진을 향해 인사하고 있다. /연합뉴스
박상춘 인천해양경찰서장(왼쪽)과 윤형진 국방부 국방정책실 정책기획과장이 16일 오후 인천시 연수구 인천해양경찰서에서 각각 '서해 공무원 피격사건' 최종 수사 결과 브리핑과 추가 설명을 마친 뒤 취재진을 향해 인사하고 있다. /연합뉴스

“우리 군은 다양한 첩보를 정밀 분석한 결과, 북한이 북측 해역에서 발견된 우리 국민에 대해 총격을 가하고 시신을 불태우는 만행을 저질렀음을 확인했다.”

2020년 9월 22일 발생한 서해 공무원 피살 사건과 관련해 국방부는 같은해 9월 24일 ‘서해 우리 국민 실종사건 관련 입장문’을 이같이 발표했다. 국방부는 “우리 국민을 대상으로 저지른 만행에 대한 모든 책임은 북한에 있음을 엄중히 경고한다”고도 했다.

국방부는 이같은 입장문을 발표한 뒤 기자단 대상 질의응답에서 피살된 공무원이 월북을 시도했을 것으로 추정된다고 발표했다. 이후 북한 당국은 이튿날 대남통지문을 통해 “10여 발의 총탄으로 불법 침입자를 향해 사격했다. 우리(북한) 군인들은 불법 침입자가 사살된 것으로 판단했으며, 침입자가 타고 있던 부유물은 현지에서 소각했다”고 주장했다.

국방부의 입장은 사흘 만인 같은해 9월 27일 뒤집혔다. “시신 소각이 추정되며, 정확한 사실확인을 위해 공동조사가 필요하다”고 한 것이다. 국방부의 이같은 입장 변화에는 문재인 정부 청와대의 지침이 하달됐기 때문인 것으로 드러났다.

국방부는 “2020년 9월 27일 청와대 국가안보실로부터 사건 관련 주요 쟁점 답변 지침을 하달 받아 최초 발표에서 변경된 입장을 언론을 통해 설명했다”고 16일 밝혔다. 그러면서 “이후 청와대 국가안보실은 국방부의 분석 결과와 북한의 주장에 차이가 있어 사실관계 규명을 위해 남북 공동 재조사 등을 요구했으나 북한 당국은 지금까지 어떠한 답변도 없는 상태”라고 했다.

국방부는 사건 발생 1년 9개월 만인 이날 서해 공무원 피살 사건과 관련해 유가족에게 사과했다. 국방부는 “(재조사 결과) 실종 공무원의 자진 월북을 입증할 수 없었다”며 “국민들께 혼란을 드린 점에 대해 유감스럽게 생각한다”고 했다.

국방부는 “해경의 수사 종결과 연계하여 관련 내용을 다시 한번 분석한 결과, 실종 공무원의 자진 월북을 입증할 수 없으며, 북한군이 우리 국민을 총격으로 살해하고 시신을 불태운 정황이 있었다는 것을 명확하게 말씀드린다”고 했다.

https://www.chosun.com/politics/politics_general/2022/06/16/MDMU2UMCLRHVXPKIIOMOHYFIZM/

https://www.joongang.co.kr/article/25079673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