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urday, July 17, 2021

문재인 정권 Covid19 Pandemic으로 원하는것 모두 이뤘다. 정치방역 탄로.

 문재인 정권은, Covid19방역 잘했다고, 요즘에는 쑥들어갔지만, 자화자찬에 해가 지는줄도 몰랐었다.  그게 다 뻥이었음을 오늘, 전국의 의대교수들 19명이 공동저자로 발간한 책이 서점가에 나돌면서, 실감하게 됐다는 팬앤 마이크에 나온 19명 교수들중의 한명인, 이은혜 순천양대 교수가 폭로함으로써 일부의 국민들이나마 알게 됐다는 충격적인 내용폭로였다.




이은혜교수의 결론은 자영업자, 소상공인들을 4차 격리제한 격상으로, 사업을 못하게 막아서, 이들이 사회적으로 유지하고 있던 중산층의 지위와 또 다른 중산층국민들을 완전 벌겨 벗겨서, 결국은 국가에서 나눠주는 재난 지원금에 의지하여 삶을 이어가도록 해서,  정부의 지시에 잘 따르는 충견들로 키워 관리하겠다는, 공산주의 정책을 도입하여 영구집권 하겠다는 Conspiracy라고 결론을 내고 있다.

그러나 그들이 획책하고 있는 이러한 꼼수들을 국민들과 한국의 지성들이 절대로 받아 들이지 않을 것이란 점을 문재인과 그찌라시들이 착각속에서 꾸미고 있다는것을 이제는 확실히 알았으니... 불침번 잘서고 지켜내는 일만이 우리가 할일인것을 각오하고 이행하자.

https://www.youtube.com/watch?v=krtsUw-_VyY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