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재인과 그일당의 Covid19을 앞세워, 4차 격상시행을 보면서, 이들이 추구하는, 자유대한민국을 궁극적으로는 공산화 하기위한 계획을 추진하기위해, 어쩌면 Covid19은 이찌라시들에게는 행운을 가져다준 꼴이 되고 있음을 잘 보여주는 꼼수를 보게된다.
순천향 병원의 이은혜 의과대학교수의 설명에 의하면, 이들의 계획이 너무도 엄청나서 이런 표현을 하기가 무척 조심스럽기까지 한다. 이교수의 설명을 내가 기억하고 있는데로 종합해보면, 4차 거리두기 격상을 하면, 소상공인, 자영업하는 동포들은 강제적으로 사업상의 문을 닫아야 한다.
이런상태로 지속되면, 먹거리를 자급자족할수없게 되여, 이북의 김정은이가 이북주민들이 배고픔에 허덕이게 해서, 먹거리를 죽지않을 만큼 배급해 주면서, 주민들의 목을 조이는 수법을 쓰는것을 그대로 모방하여, 대한민국의 중산층으로 여겨지는 소상공인, 자영업자들을 굶주림으로 몰아가, 허기를 면키위해 결론적으로 문재인과 그찌라시 정부가 "국민 지원금"이라는 이름으로 굶어죽지 않을만큼 나누어 주면서, 정부의 말을 잘 듣도록 고삐를 당기는 술책을 쓰고 있다는 것이다.
서울보다는 인구가 밀집되여있지 않는 지방의 도시들을 먼저 4차 격상을 시켜서 자영업자 소상공인 그리고 주민들의 모임을 완전차단하여 접촉을 못하게 하면, 그리고 서울을 비롯한 대도시의 시민들에게 똑같은 방법으로 미끼(지원금)를 던져주면서, 목에 메여있는 Leash를 조였다 풀어줬다 하면서, 국민들을 공산화의 길로 몰아가는 것이다.
문재인과 찌라시들의 꼼수가 자기네들 계획데로 쉽게 이루어지지는 않을것이지만, 그만큼 국민들이 고통을 받게 되면서, 나라의 경제는 더 곤두박질을 치게되고, 요즘처럼 폭염이 계속되면서, 전력 수요가 수직으로 상승하게 되면, 탈원전으로 전력생산이 거의 다 중단된 원자력 발전소는 돌지를 못해, 결국은 나라 전체가 갑자기 Black out되여, 하늘에서 보면, 북한처럼 새까맣게 변핝 대한민국을 보게 될수도 있다는 걱정이다.
청와대는 Black Out되어도, 바로 자가발전기를 돌려서 훤하게 비춰주겠지만, 일반 국민들을 캄캄지옥속에서 꼼짝없이, 배고픔과 겨우 촛불로 소통하게 될것이다. 촛불을 보면 문재인 일당은 또 촛불혁명이 일어났다고 좋아 할테지만.... 이게 대한민국의 현실이다.
대한민국이 문재인 일당의 사기, 공갈, 협박으로 공산화 되는것을 목숨걸고 막아야 할 의무가 5천만 국민들의 어깨에 있다는것을 명심해야 한다.
코로나 ‘4차 대유행’이 수도권에서 비수도권으로 확산하는 조짐을 보이자 수도권에 이어 비수도권 지자체들이 차례로 방역 조치를 강화하고 있다. 정부도 비수도권 사적 모임을 4명까지만 허용하는 방안을 검토해 이르면 18일 발표하기로 했다. 김부겸 국무총리는 16일 “현재 비수도권 사적 모임 허용 인원이 4명, 6명, 8명 등 지역마다 달라 혼선을 줄 수 있다”며 “이를 4명까지로 단일화하는 방안을 논의해달라”고 주문했다. 현재 세종·전북·경북을 제외한 나머지 지차제는 새 거리 두기 2단계 이상을 적용하고 있다.
김 총리는 “확진자가 계속 늘어날 경우, 수도권 이외 지역에서도 저녁 6시 이후에는 모임 인원을 추가로 제한할 수밖에 없다는 것을 말씀드린다”고 했다. 상황에 따라선 수도권처럼 사적 모임을 2인까지 제한하는 4단계 조치를 권고할 수 있다는 얘기다. 비수도권 확진자는 이달 초까지만 해도 하루 200명 선을 유지했으나 지난 10일(316명) 1월 초 이후 반년 만에 300명대로 올라섰고, 14일에는 457명까지 치솟았다.
지자체들도 앞다퉈 방역 조치를 상향하고 있다. 부산은 19일부터 25일까지 단란주점, 클럽, 감성주점, 헌팅포차 등 유흥시설과 콜라텍, 홀덤펍, 노래연습장 등 일부 시설에 대해 집합금지 명령을 내렸다. 제주는 지난 12일 거리 두기를 2단계로 격상한 데 이어 1주일 만인 19일부터 3단계로 한 단계 더 높이기로 했다. 김해와 강릉도 각각 16, 17일부터 거리 두기 3단계(사적 모임 4명까지)를 적용하기로 한 바 있다.
https://www.chosun.com/national/welfare-medical/2021/07/16/WZ2ENSJFMNCWZOP7H3S2APYH4E/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