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day, July 05, 2021

추한여인아 그게 자랑질이냐? “구멍난 양말, 너무 미안하다고 했더니…” 추미애의 남편 자랑, 솔직히 하인이라고 할것이지...

 

추한 18년은 상황구분 할줄도 모르는 무염치, 철판깐 여자, 새끼낳고 가정을 이끌어 가는 주부의 믿음직한 모습은 병아리 오줌만큼도 갖고있지 않은 얼굴에, 몽니만 잔뜩품고 살아가는 여자 추한 18년의 뻔뻔한, 해야할 도리를 집밖에서 돌아다니느라 바쁘다는 핑계를 대고, 남편이 구멍난 양말 신은것에 대해, 오히려 자랑스러워하는 간음녀, 이런 여자는 우리 대한민국 사회에서 영원히 추방 시켜야, 대한민국이 법치국가로서의 체면도 서고, 국제사회에서 서구의 잘사는 나라들과 그리고 중국의 공산사회주의 국가에 대해서도 제목소리를 낼수 있을 것이다.

꿈도 야무지셔!, 꿈을 꾸는거야 자유지만, 그꿈을 실현시키기 위해서는 소가 새끼를 낳는것 이상으로 노력과 진실성이 함께 해야 한다.  국민면접 행사에서, 매일같이 공식적으로는 혼밥을 하고있는 남편 서성환에 대한 설명에서, "공공성과 공적인 책임을 너무 강조하는 사람이라서 제가 대통령이 된다해도 걱정 안하셔도 된다"라고 자랑을 하는것인지? 남편은 내하인임을 증명한 것인지...추한여인은 단 1초의 망서림도 없이 을퍼댄것이다.  

남편이 신고있는 양말에 구멍난것이 무슨 자랑거리라고 "어느날 양말에 구멍이나 양말도 못사줘서 미안하다" 했더니 "그런거에 왜 신경을 쓰느냐?라면서 나를 꾸짖었다"라고 남편을 추겨준것인지? 남편은 늘상 그렇게 지내는 나의 시종이라는 뜻인지? 

대한민국을 창설하신 이승만 대통령을, 민주당 대선후보들 특히 이재명같은 북한 푸락치 같은자는  이승만 대통령을 친일파였고 미점령군의 앞잡이라고 지칭하면서 대한민국의 국부를 마구잡이로 깍아내리는 역적행위를 하는 위선자들로 들끓고 있는 가마솥에 있는자들중의 한명인 추한18년은 더 이상 설명할 필요가 없는 간음녀 일뿐이다.  그녀가 어찌 국부 이승만 대통령의 부인 프란체스카의 근면함을 알겠는가만은, 영부인은 전구의 필라멘트가 나가 못쓰게된 Light bulb를 이용하여 떨어진 양말을 꿰매서 신었다는 일화는 어제 오늘의 얘기가 아닌 대한민국이 존재하는한 영원히 입에서 입으로 전해져 내려갈 대통령 부부의 검소 근면함을 행동으로 보여준것인데 반해, 추한 18년은 "시장에 가서 구입해 주지 못해서 미안하다"는 견소리와는 하늘과 땅차이의 간격이 있다.

대한민국을 창설하신 이승만 대통령을, 민주당 대선후보들 특히 이재명같은 북한 푸락치 같은자는  이승만 대통령을 친일파였고 미점령군의 앞잡이라고 지칭하면서 대한민국의 국부를 마구잡이로 깍아내리는 역적행위를 하는 위선자들로 들끓고 있는 가마솥에 있는자들중의 한명인 추한18년은 더 이상 설명할 필요가 없는 간음녀 일뿐이다.  

그녀가 어찌 국부 이승만 대통령의 부인 프란체스카의 근면함을 알겠는가만은, 영부인은 전구의 필라멘트가 나가 못쓰게된 Light bulb를 이용하여 떨어진 양말을 꿰매서 신었다는 일화는 어제 오늘의 얘기가 아닌 대한민국이 존재하는한 영원히 입에서 입으로 전해져 내려갈 대통령 부부의 검소 근면함을 행동으로 보여준것인데 반해, 추한 18년은 "시장에 가서 구입해 주지 못해서 미안하다"는 견소리와는 하늘과 땅차이의 간격이 있다.
 
이런 여자가 대통령이 되면,  직접 자기손으로 양말을 빨아보거나 꿰매본 경험이 없는 추한 여인이 할일이 뭐가 있겠는가?  툭하면 포퓰리즘 정책으로 국민들에게 낚시밥이나 던져 줄테고... 재래시장에서 영세상인들이 어떻게 살아가는가를 체험해본적이 없기에 영세상인들이 아픈곳과 알고져 하는 곳을 시원하게 긁어줄 생각은 못하고,  지금 청와대의 문재인처럼 "곧 추갱예산을 풀기로 했으니 걱정 붙들어 매십시요"라고 자다가 봉창 두드리는 견소리만 외쳐 댈것이 뻔하다.  추갱예산이 누구돈인가? 국민들의 세금인것을....

4일 오후 충북 청주시 서원구 CJB컨벤션센터에서 열린 더불어민주당 대선 예비경선 행사 '국민면접'에서 추미애 전 법무부 장관이 발언하고 있다. /연합뉴스
4일 오후 충북 청주시 서원구 CJB컨벤션센터에서 열린 더불어민주당 대선 예비경선 행사 '국민면접'에서 추미애 전 법무부 장관이 발언하고 있다. /연합뉴스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인 추미애 전 법무장관이 4일 자신의 남편인 서성환 변호사 관련 “공공성과 공적인 책임을 너무 강조하는 사람”이라며 “(제가 대통령이 된다면) 걱정 안하셔도 된다”고 했다.

추 전 장관은 이날 충북 청주에서 진행된 민주당 대통령 예비경선 ‘국민면접’ 행사에서 ‘대통령이 되면 부군께서 기존에 갖고 계신 직업을 그대로 유지하냐’는 질문에 이같이 답했다.

추 전 장관은 남편과의 일화를 공유했다. 그는 “어느 날 양말에 구멍이나 양말도 못 사줘서 너무 미안하다고 했다니 ‘이런거에 왜 신경을 쓰느냐’고 저를 꾸짖었다”고 했다. 추 전 장관은 그러면서 “걱정 안하셔도 된다”고 했다. 대통령이 되더라도 가족이나 친지에 의한 논란은 없을 것임을 자신한 것으로 풀이됐다.

추 전 장관은 남편 서 변호사와 한양대 법학과 재학 때 캠퍼스 커플로 만나 결혼했다. 서 변호사가 3살 더 연상이지만 3년 늦게 대학에 들어와 두 사람이 동기로 학교를 다녔다. 두 사람은 7년 연애 끝에 결혼했다. 호남 출신인 서 변호사를 대구가 고향인 추 전 장관 집안에서 반기지 않았다는 얘기도 있다. 두 사람 슬하에는 아들과 딸이 한명씩 있다.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