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day, May 16, 2021

與 잠룡들, ‘DJ 적자’ 전쟁, 웃기고있네…5·18 앞두고 일제히 호남행, DJ똥덩이에는 파리떼만 꼬이네.

여권 대선주자들, 참으로 쫌뺑이들이다.  5.18묘지에 가서 문안 인사드리면 광주 사람들이 당신들에게 표를 찍어준대?  속보이는짖 그만하라.

이재명, 이낙연 그리고 정세균에게 묻겠다. 당신들이 대선출마한다고 하기전까지, 광주 5.18묘지에 진정으로 고마움을 표하기위해서 방문한적 있었나?  진정성을 좀 갖어라, 문재인 처럼 대선공약을 발표할때, 그역시 광주 5.18묘지를 찾았었고,  당선된 후에는 "저에게 표를 찍어준 분들이나, 저에게 표를 주지 않은 국민들 모두 똑같이 하늘같이 섬기겠습니다"라고 큰소리 쳤었다.  대통령이라는 사람이 일개 검사장에게 까지 손을 뻗쳐 쫒아내는 쪼잔한 짖을 하면서, 국민들을 품에 안겠다고? 

지금 3명의 여당 대선주자들이 하는 행동은 문재인을 꼭 닮았고, 또한 김때충이를 스승처럼 우러러 받든다고 떠들고 있다.  

20여년전에 김대충이가 IMF 외환위기 속에서 IT에 투자하여 오늘날 대한민국을 IT강국으로 만들었다고 자랑에 열을 올렸다. 이낙연이는 하나만 알고 둘은 생각하기도 싫을 것이다.  IT하면 대한민국에서는 삼성정도인데, 김대중이가 삼성을 도와주었다고? 웃겨...당시 독일에서 이건희 회장이 사장단 회의를 주최하면서 삼성전자의 앞날을 위해서는, "마누라와 자식들만 놔두고 다 바꿔라"라는 유명한 말을 남겼었다. 그게 삼성전자 시발이었었다.

그런데 이낙연이는 김대충이가  IT산업을 이끌었다고?  아첨을 떨더라도 좀 그럴듯하게 하라.  이낙연이는 이건희 회장의 9만리 혜안을 존경한다하고, 그정책이 계속되도록 삼성 이재용 회장을 하루 빨리 사면 시켜야 한다고 목청을 높여라.

삼성에 압력을 가해, IT에 대해서 그개념조차도 없는 북괴 김정일 Regime에 대한민국의  IT엘리트들을 북한에 파견함과 동시에 수백대의 컴퓨터를 무상으로 주고, 교육을 시킨게 김대중이었었다. 그후로 북괴집단은 한국뿐만 아니라 미국을 비롯한 전세계의 군사, 금육, 경제등 모든 산업분야을 핵킹하여 수십억 수백억 달러를 훔쳐가는 도적질을 하는 악마집단을 만드는데, 일등공신 노릇을 한 김대중이는 과연 대한민국의 충실한 대통령이었었나? 

그의 지론인 햇볕정책은 지금은 전세계의 웃음거리를 만들고 말았다. 햇볕을 쪼이면 녹게 돼있다는 그의 지론은 완전 허구였음을, 북괴의 핵개발과 탄도미사일 개발정책을 보면서, 확실히 증명해주고있다. 현금으로 수십억 달러를 북괴에 넘겨주고, 그업적을 인정받아 김정일과 공동으로 노벨 평화상까지 받았으나,  현재의 북한은 그돈으로 핵무기 개발과 탄도미사일을 실전에 사용할수 있을 정도로 개발하여, 미국을 위협하는 존재로 까지 성장했는데, 이것이 햇볕정책의 결과이고,   IT기술을 교육시킨 김대중의 업적이라고, 그래서 존경한다는 이낙연, 이재명, 정세균의 정치세계는 어디를 향해서 달리고 있는 것일까?  

그래서 꼬마 김정은이는 대한민국을 완전히 무시하고, 미국을 상대로 협상하겠다고 꼬리를 치고 있고,  문재인은 그러한 꼬마 김정은 집단과 평화협정을 맺기까지 했다.

http://lifemeansgo.blogspot.com/2021/05/blog-post_13.html

3명중 어떤 얼간이는 5.18묘지에서 비석 하나하나를 닦고 있다고 한다. 속보이는 낯뜨거운 얌체같은짖은 이제는 그만들 하시라. 50여년전에는 그러한 얍사한 선심이 통했었지만은,  더이상은 국민들이 속지 않는다.

정말로 대통령을 하고 싶으면, 앞날을 내다보는 청사진을 만들어, 국민들에게 팔아서, 국민들이 그청사진 보고 Betting하도록 공약을 팔면 될것을, 그러한 청사진 만들 생각은 뒷전이고, 사탕발림식으로 광주시민들의 환심을 살려는 꼼수는, 우리 국민들뿐만 아니고, 전세계에서 삶의 터전을 펼치고 있는 교민들에게까지  주는 실망이 너무나 크다.  

봐라. 지금 반도체, IT산업에서 세계 제일의 선두 구룹이었던 삼성이 지금은 대만의 조그만 회사 TSMC에 밀려 바닥을 기고 있는 실정을 3명의 여당 대선주자들은 알고 있나? 그이유가 어디에 있는가를 알고나 있나?  이낙연같은 배신자는 며칠전 "삼성 이재용 회장을 사면시켜야 된다"라고 발표했던 공약을 철회하고, 문재인 대통령의 "지금은 사면을 고려할 때가 아니다"라는 발표를 전적으로 지지한다고 아첨을 떨었다.

자동차 생산에 절대적으로 필요한 반도체의 공급이 안돼, 광주에 있는 현재 자동차생산라인 일부가 완전, 생산 Stop했다는 뉴스에, 정말로 국민들은 웃어야 할지? 아니면 문재인을 박살내야할지.... 헷갈리고 있다고 한다.  

3명의 대선주자들아, 문재인에게 "당장에 삼성 이재용 총수를 사면히키고, 백악관 갈때 같이 가도록 하고, 반도체 생산 협의체를 만들고져하는 바이든의 구상을 받아 들이도록해서, 다시 반도체 기술에서 선두구룹을 만들도록, 국가 장래의 먹거리를 확보하도록 정책을 펼치시라" 라고 성토를 하던가 건의 하던가 하라. 

쥐들이 장시간에 걸쳐 회의를 한후 결론을 냈다. "고양이 목에 방울을 달면 만사 해결된다"라고. 그러나 누가 그방울 달것인가?라는 문제에서는 아무도 입을 열지 못해서, 지금도 쥐들은 고양이만 보면 쪽을 못쓰고 벌벌 떨기만 한다. 

여권 주요 대선 주자들이 최근 잇달아 김대중(DJ) 전 대통령을 언급하며 DJ 마케팅에 나서고 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이후의 경제 위기 극복 및 사회통합이 화두가 될 것으로 보고, 여권 지지층을 상대로 1997년 외환위기를 극복해낸 ‘DJ 리더십’의 계승자를 자처하는 것.

더불어민주당 이낙전 전 대표는 이달 초 광주에서 열린 지지모임에서 첫 대선행보에 나서면서부터 김 전 대통령을 언급했다. 이 전 대표는 자신의 ‘신경제 구상’을 소개하며 “20여 년 전 김 전 대통령은 IMF 외환위기 속에서 정보기술(IT)에 투자를 해 오늘날 대한민국을 IT강국으로 만들었다. 위기임에도 불구하고 먼 미래를 보고 필요한 일을 준비하는 것이 지도자의 일이라고 생각한다”고 했다.

김 전 대통령의 제안으로 정계에 입문한 정세균 전 국무총리는 아예 ‘DJ 적자’를 캐치프레이즈로 내세웠다. 그는 14일 전북 김제에서 간담회를 열고 “외국 정상들과 만났을 때 소통할 수 있는 게 중요하다고 생각했던 김 전 대통령은 국제 감각이 있는 인재라고 해서 저를 발탁하셨다. 다른 역량도 많지만 저는 외교, 경제 분야 전문성과 정통성을 갖추고 있다”고 했다. 그는 전날 국회에서 광주전남 의원들 앞에서도 “지금은 제2의 IMF 같은 심각한 위기 상황으로 김 전 대통령이 발탁하고 그로부터 정치를 배운 본인이야 말로 적임자”라고 했다. 여권 관계자는 “특히 각각 전남과 전북 출신인 이 전 대표와 정 전 총리가 ‘DJ 정신’ 계승을 앞세워 호남 쟁탈전을 벌이고 있다”고 했다.

한편 5·18 광주민주화운동 기념일을 앞두고 여권 대선 주자들은 일제히 호남으로 내려가 텃밭 다지기에 돌입한다. 이재명 경기도지사는 17, 18일 1박 2일 일정으로 호남을 찾는다. 일찍이 13일 광주로 내려간 이 전 대표는 16일까지 광주에 머물며 매일 오전 5·18 묘역 묘비를 닦고 있다. 정 전 총리도 15일까지 전북 순회를 마친 뒤 16일부터 2박3일간 광주·전남을 찾는다. 앞서 가장 먼저 출마선언을 한 박용진 의원은 17, 18일 1박 2일로 광주를 찾아 5·18 묘역을 참배한다.

주요기사
김지현 기자 jhk85@donga.com기자페이지 바로가기>



AD
6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총 6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 2021-05-14 19:22:08
    사기꾼들에게 호구 잡힌 호남.. 언제까지 호구 짓들 할건가..
  • 2021-05-14 18:16:49
    단 한명도 죽지 않았고 무능한 정권 몰아내고
    오늘 번영의 기초를 놓은 516혁명은
    기념하지 않고 교도소를턴 더러운 쓰레기들의 난동
    518 은기념하는 개쓰례기세상
    반드시 바꿔야함
    언론사에서 전라인들을 모두 쫓아내야함
    우리 민초들도 전라기자들 비행증거를 모으고 있어야 함
  • 2021-05-14 17:52:36
    김선상 적자 좋아하지마라 뭤때문에 적자를 자처하나5.18의원흉에 북한공산독재 정권이 핵을만드는데 일등공신이자 김일성과 그체제를 흠숭하고 경모하며 오매불망하는 원흉이 아닌가 당장 국민 여론조사를해봐라 제1의 반역자가 김선상인데 적자를 자처한다.이거 등신들이 아닌가훗날xx

 

https://www.donga.com/news/Politics/article/all/20210514/106927013/1?ref=main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