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day, May 31, 2021

감사원장 찍어내기위한 꼼수로구만..아무리 형식 절차라 해도 어이가 없는 崔 감사원장 수사, 벼룩도 낮짝이 있다.

 

정말로 문재인과 그찌라시들의 정치적 음모는 그끝이 어디인지를 모를정도로, 내편, 네편 갈라서, 내편같아서 고위직에 임명을 했는데도, 임무수행과정을 보면서, 남의편 즉 국민들쪽으로 기우는 성향이 보이면, 파면을 시키면 될것을 국민들의 여론이 무서워서인지는 확실히 알수는 없지만, 어쨋던 그런 극단적인 대통령 권한을 자제하고, 대신에 옆에 가까이 있는 다른 조직을 이용하여, 몰아내는 더러운 꼼수는 여전하다.

오늘은 최재형 감사원장을 드디어 수사를 하도록 Frame을 씌워 조사에 착수했다고 한다. 이유는, 자세히는 알수없지만, 월성 원자력 발전소 1호기 조기폐쇄조치를 내린 문재인과 그패거리들의, 월성1호기의 경제성이 조작됐다는 결론을 미리정해놓고 감사 대상자들을 압박했다는 것이 골자다. 

https://lifemeansgo.blogspot.com/2020/10/1-444-1124.html   

실제로 월성1호기의 조기폐쇄를 감사받았던 산업통상부장관, 백운규는 한수원 위원회가 다시 번복하여 당장에 폐쇄시키는 결정을 한것을, 많은 전문가들이 이에 항의 하면서 잘못된 결정임을 외쳐대자, 원전폐쇄와 관련된 모든자료들을 파괴시키는 역적질을 한것이 들통나, 마침내 감사원 감사를 받게된것인데,  문재인의 사주를 받은 환경단체가 작년 11월 최원장을 직권남용, 강요혐의로 고발한것에 대한 수사인것으로 이해된다. 참으로 더러운 세상이다. 

더가관인것은 백운규가 산자부 직원들을 시켜 월성1호기 발전소 조기 폐쇄조치를 점검한 모든 자료들을  컴퓨터에서 삭제하여 , 그정확한 내용을 파악하기가 너무도 힘들어, 조기폐쇄여부에 대한 타당성조사를 했던 감사원에서 삭제된 파일들을 복구하는데 거의 1년을 소비했었다고 한다. 그러나 삭제된 전체 444개중 100개넘는 파일들은 복구불가능으로 처리되여 결국 감사가 지연되는, 산자부의 방해공작을 뉴스는 전했었다.

7000억원을 들여 월성1호기를 Overhaul해서 발전설비의 수명을 2022년까지 연장 시키고, 한수원 위원회가 이를 승인한후 발전을 계속해왔었는데,  문재인의 곱지않은 눈총에, 백운규장관은 한수원 위원회의 발전연장 승인을 깔아뭉개고, 바로 폐쇄조치를 하도록 산자부 직원들을 동원했었던 것이다.

얼마전 국회에 호출을 받은 감사원장이 민주당 박범계, 윤영찬 의원과 질의 응답을 한것을 You Tube를 통해서 잠깐 봤었다.  "완전내로남불"을 생활화하고있는 민주당 의원들의 질문같지도 않은 질문에 최감사원장도 기가 막혔을 것이다. 산자부장관을 비롯한 산자부 직원들의 컴퓨터 파일 444개를 삭제하여, 그증거를 없앨려고 발버둥쳤던 내용은 일체언급이 없었다.  최재형 감사원장은 절대로 사퇴해서는 안된다. 

어떤 모멸감을 받더라도 앞으로 10개월 정도만 참으면, 그후에는 문재인과 민주당 찌라시들의 국가기간산업 파괴공작에 대한 범죄혐의를 다 밝혀서 법의 심판을 받게해야만 하는 임무가 남아있기 때문이다.  국민들이 최원장을 큰소리로 응원하고 있음을 기억하시라.

https://www.youtube.com/watch?v=wolrnmure58

월성1호기의 경제성 조작은 문재인 정권의 가장 큰 불법혐의중의 하나다. 앞서 언급했듯이 문재인 대통령이 곱지않은 눈초리로 "월선1호기 영구가동중단은 언제 결정하느냐?" 한마디로 국가산업의 동맥중 하나인 원자력 발전소를 바로 폐쇄시킨 백운규 산자부장관과 민주당 의원들은 오늘이라도 국민들앞에 석고대좌하고,  "잘못했습니다. 잠시 충성하느라 눈이 멀었었습니다"라고 이실직고해야한다.

이런 엄청난 국가반역질을 한 문재인대통령은, 10여일전 미국방문시, 바이든 대통령과 합작으로 세계원전 건설 시장에 뛰어들아, 원전 Plant수출을 하겠다는 발표를 했는데, 이것 또한 문재인의 꼼수인것을 바이든은 금새 알아챘을 것이다.  지난 4년넘는 동안에 우리의 원자력 Technology에 대한 Infrastructure가 거의다 파괴되여, 관련된 많은 기업들이 폐업했거나 전업을 했고,  원자력관련 Engineers들은 짐을 싸서, 우리와 정치적으로 적국인 중국으로 살길을 찾아 떠났고, 그렇게 인기있었던 전국 유명대학교의 원자력 학과는 정원미달되여 학과를 폐쇄시킨곳도 많다고 들었다.

이렇게 원자력 발전관련사업을 없애고, 월성1호기의 조기폐쇄의 부당함을 포함한 감사결과를 검찰에 넘겨주면서, 검찰의 수사가 청와대를 향하고 있는 시점에서 감사원장을 수사하겠다는, "내로남불"집단의 행패는 언제 끝날 것인가. 

뉴스의 한구절을 인용했다.  제발 이젠 그만좀 해라.

법과 규정을 위반한 행정 행위를 적발하고 바로잡는 게 감사원 일이다. 월성 1호기 경제성 조작 및 조기 폐쇄가 바로 그런 경우다. 감사원장이 그 일을 했다고 검찰 수사를 받는 상황은 상상이 되지 않는다. 검찰 수사는 고발에 따른 형식적인 절차일 것이라고 믿고 싶다. 실제 상황이라면 대한민국은 정상적인 나라가 아니다. 설마하니 문 정부 사람들의 정신 상태가 그 정도로 망가지지는 않았을 것이다.

제발 이젠 그만좀 해라. 이더러운 인간들아.  오늘만 살고 죽을려면 뭘 못하겠느냐만은....

검찰이 ‘월성 1호기 경제성 조작’ 사건을 감사한 최재형 감사원장을 수사 중이라고 한다. 원전 폐쇄를 요구하는 환경 단체가 작년 11월 최 원장을 직권 남용, 강요 혐의로 고발했다. 최 원장이 문재인 정권의 탈원전 정책을 공격할 목적으로, 월성 1호기의 경제성이 조작됐다는 결론을 미리 정해놓고 감사 대상자들을 압박했다는 게 고발인 측 주장이다.

최근 검찰은 월성 1호기 조기 폐쇄를 결정한 한국수력원자력 이사회 참석자 가운데 유일하게 반대했던 대학교수를 조사했다고 한다. 아직 최 원장에 대한 직접 조사는 없었다. 지금까지의 검찰 수사는 고발 사건 처리를 위한 통상적인 절차라고 볼 수도 있다. 그러나 법조계에서는 “월성 1호기 사건을 감사해 검찰에 넘긴 최 원장에 대해 정권이 보복에 나섰다”고 의심하는 분위기도 있다. “최 원장이 정권의 다른 불법을 감사하지 못하게 겁박하려는 것”이라는 말도 돈다. 그럴 만한 정황이 있다. 최 원장 수사는 고발 사건을 담당하는 형사부가 아니라 직접 범죄를 포착·조사하는 공공수사부가 맡았다. 문 대통령의 수족으로 정권의 방패 역할을 해온 이성윤 서울중앙지검장의 결정이다. 감사원이 여당의 4·7 보궐선거 참패 요인인 ‘한국토지주택공사(LH) 임직원 신도시 투기 의혹'을 감사 중인 시기에 검찰 수사가 본격화했다.

월성 1호기 경제성 조작은 문 정권의 가장 큰 불법 혐의 중 하나다. ‘월성 1호기 영구 가동 중단은 언제 결정하느냐’는 대통령 말 한마디로 시작한 사건이다. 산업부 장관과 청와대 비서관이 나섰고 원전 이용률과 전력 판매 단가가 조작됐다. 7000억원을 들여 새 원전처럼 고쳐놓은 월성 1호기는 결국 조기 폐쇄됐다. 감사원 감사 결과를 넘겨받은 검찰의 수사가 청와대 턱밑까지 닥쳤다.

법과 규정을 위반한 행정 행위를 적발하고 바로잡는 게 감사원 일이다. 월성 1호기 경제성 조작 및 조기 폐쇄가 바로 그런 경우다. 감사원장이 그 일을 했다고 검찰 수사를 받는 상황은 상상이 되지 않는다. 검찰 수사는 고발에 따른 형식적인 절차일 것이라고 믿고 싶다. 실제 상황이라면 대한민국은 정상적인 나라가 아니다. 설마하니 문 정부 사람들의 정신 상태가 그 정도로 망가지지는 않았을 것이다.

https://www.chosun.com/opinion/editorial/2021/05/31/4YVYHOTM5RB7XOFMSMRGPZV7RE/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