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March 20, 2020

사진으로 보는 아프리카의 Covid-19 Pandemic 13-19 March 2020까지 방역.

Covid-19 Pandemic은 지구촌에 재앙으로 간주해야 되는가?
아프리카에서도 그동안 조용하더니, 이제는 주민들이 마스크를 착용하고 생활전선에서 뛰는 광경이 새로운 풍경이 아닌것으로 보여진다.

오늘부로 캐나다는 1,100여명이 Covid-19확진자로 판명됐고, 각 주정부에서는 밖으로의 출입을 금하고 집에서 지내도록 Declaring 하고 있다.

아프리카,  나이지리아의 수도, Abuja에서 목요일 학생들이 길거리에 준비되여있는 물통에서 비누를 이용하여 손을 씻고있고, 세내갈의 수도, Dakar에서는, 수요일 거의모든 사람들이 마스크를 쓰고 생활을 하고 있었다.  Burkina Faso 수도,Quangadougou의 거리를 여인들이 Covid-19전염병을 막기위해 마스크를 쓰고 Motor cycle을 이용하여 목적지를 향하고 있다. 

아래 웹주소를 클릭하면, 지난 일주일 동안, 아프르카 여러나라에서 Covid=19Pandemic확산 방지를 위해 방역조치를 취하고있는 사진들을 많이 볼수 있다.






https://www.bbc.co.uk/news/world-africa-51963471

1 comment:

lakepurity said...

인류에 내린 대재앙인데...그래도 역사를 이어갈 씨받이는 남겨 주소서 창조주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