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day, March 30, 2020

Alaska- Skagway- Juneau Cruise Diary-꼭 한번은 해볼만한 크루스여행.



Cruise tour by Nieuw Amsterdam, Holland America Line from Set 15,2018 for 7nights 8days.  이배가 최고 북쪽까지 항해한곳은 Skagway라는 해안의 작은 도시였는데, 이곳에서 알라스카의 Anchorage 까지는 지금까지 달려온 거리의 약 1/3 정도는 더 달려야 도달할수있는데, 그냥 흔히들 알라스카 Cruise여행이라는것을 이번에 알았다. Cruise Ship이 Anchorage 까지 간다는 얘기를 못들어본 이유를 터득하게된것이다.

또 깨달은 것은 Vancouver port에서 알라스카 Cruise하는것은, 한마디로 요약하면, 미국회사가 Canadian 승객을 태우고 Cruise기간동안 철저히 미국땅에서 놀다가 되돌아 온다는것을 Experiment 및 Experience로 체험한점이다.
Sept 15 - Sept 22 까지, 7박 8 일간.
 
 

세계여러나라 여행은 많이 다녀봤지만, Cruise Travelling은 처음으로, 색다른 면을 많이 볼수 있을것 같은 기대감도 많이 있었다.


아래의 링크 클릭해서 보면 Diary를 다 볼수 있다.

https://lifemeansgo.blogspot.com/search?q=Juneau+city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