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April 30, 2015

Utah주 방위군본부, 비키니 모델 촬영으로 장교 4명 징계한 내용을 보니....

'군(Soldiers)'은 젊음의 상징이다.   주로 젊은, 혈기가 왕성한 집단이 모여서 공동생활을 하는한편, 젊음을 발산하기에는 많은 제약도 뒤따르는, 명령에 따라 목숨까지도 희생해야하는, 젊은이들의 공동체이다.  그들의 사기는 그눈빛만으로도 세상을 휘어잡을것 같은 젊음의 상징, 용기로 뭉쳐져 있어, 마음 먹기에 따라서는 세상도 뒤엎을수 있는 "젊음의 상징"이다.
보여지는 외모 그자체만으로도 든든해 보인다. 믿음이 있다. 혈기가 보인다. 멋있다.  젊음의 발산이 문제가 되여, 당사자들이 징계를 받았다는 기사를 읽었다.

http://www.torontosun.com/2014/11/02/utah-national-guard-disciplines-four-soldiers-over-bikini-model-video

미국 Utah주 방위군 본부는 비키니 모델들을 탱크에 싣고 비디오 촬영을 하게한 죄가로 이사건과 관련된 장교 한명을 조기 은퇴시키는 징벌을 내렸고, 동참했던 다른 3명의 장교들은 이보다 가벼운 징벌조치를 받았다고 방위군 대변인이 토요일 발표한것이다.

Non-commissioned장교는, Salt Lake에 있는 Camp Williams에서 제작될 비디오가 지난달 인터넷에 떳는데, 이부분은 촬영이 허용된 내용이라고, 국가방위군 사령부의 대변인 중령 Steve Fairboum은 발표한바있다.

칼렌다에 실릴 비디오의 한장면을 보면, 모델들은 위장된 비키니를 입고 한탱크에 오르는 장면이 나온다. 그중 한명의 모델은 영국영어의 악센트 "주저하지말고 빨리 내위위로 올라와" 라고 외치는게 관심을 끌었다.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