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November 03, 2015

고슴도치 까시에 찔린 개, 겨우 살아났다.이제 치료비 지불이 문제.... 모금운동으로 치료비해결 찾는다니.

세상에는 별일이 다 생긴다. 애완견이 고슴도치의 갑작스런 공격을 받고, 속수무책으로 당한 개의 얼굴모습인데, 거의 죽다 살아났다는 뉴스다.  자기 수입도 변변찮은데, 과연 이런 엄청난 치료비를 모금운동으로 갚아야 하는것이 옳은 방법인지?.  치료를 못받아 죽어가는 수많은 불쌍한 인간들이 캐나다 밖에는 넘쳐나고 있는데.....

"Nestah"로 불리는 개가 지난달에 갑자기 고슴도치의 공격을 받아 입을 포함한 앞머리쪽이 전부 까시로 포장되여 괴로워하고있는 모습이다.

사스카츄완, 캐나다에 거주하는 한 남성이 자기가 기르는 애완견이 갑작스럽게 고슴도치와 일전을 벌인후, 동물병원에 입원하여 치료를 받았는데, 너무도 엄청난 치료비를 납부하기위해 고전분투중이라는 뉴스다. 
Mahalo씨는 그가 기르고 있는 두마리개, Nestah와 Solijah,를 데리고 외출하던중 한마리의 고슴도치와 마주치고 말았다.
당신이 기르고 있는 개가 고슴도치의 공격으로 까시가 개에게 박혔을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
  • 개들이 다른 동물들과 마주쳐 싸우게 되면서 고슴도치의 까시가 금새 Mahalo뿐만 아니라 그의 암컷 애완견의 가슴과 허파를 파고들어 꽂혀, 사스카츄완주의 동물병원에서 대수술을 받기에 이렀다.  Nestah는 그의 입과 그주변이 완전히 고슴도치 까시로 뒤덮혔으며, Solijah는 심한 공격을 용케도 피해 그의 목에 조금만 꽃혔을 뿐이었다.

Mahalo씨와 다른 두마리의 개들은 지금 회복중에 있다. 그러나 앞으로도 여러번 동물병원에 왕진치료를 받아야 한다. 이러한 치료비로 수천달러를 동시에 지불해야 한다.

Gerrand씨의 설명에 따르면, 이돈은 Mazur씨가 개치료를 위해 왕복여행한것과 그로인해 직장을 결근한데서 잃어버린 급료등은 포함되여 있지 않은 금액이다. Muzur씨는 개가 치료받는 동안에 동물병원밖 주차장에 차를 주차시키고 그곳에서 밤을 지샜었다고 한다.
개의 주인중 한사람, Dennis Mazur와 친구인 Mike Gerrand씨는 "Go Fund Me"라는이름으로 모금운동을 벌이기 시작했는데, 모금이 되면 하늘 모르고 치솟는 치료비 $10,000달러를 갚을 생각이다.
"이개들은 나와 가장 가까운 친구 Dennis가 목숨바쳐 사랑했던 친구들이다. 이개들은 그와 함께 항상 같이 동행했으며 Dennis와 함께 일하는 동료들뿐만 아니라 고객들의 특별한 사랑을 받아왔었다"라고 Gerrand씨는 'Go Fund Me'게시판에서 설명하고 있다.
Dog recovers from quills
고슴도치로 부터 가장심한 공격을 받은 개는 지금 많이 회복됐다. 그러나 수천달러에 달하는 치료비를 지불해야만 했다.


"Go Fund Me"계시판에는, Muzur씨는 Regina의 '거리문화 프로젝트'에서 근무하는 젊은 직장인으로 일하면서, 시외곽의 조그만 농장에서 오가닉 작물을 재배하고 있기도 하다.  그의 친구는 이번 모금운동으로 사스카츄완 시간으로 화요일 정오까지 $10,000달러를 모금하기를 간절히 희망하고 있다. 지금현재 약 $5,265달러가 모금됐다고 한다.
Dog gets porcupine quills
One of the dogs ended up with quills on its muzzle, and even heart and lung injuries. (Go Fund Me)
Dog with porcupine quills
Dennis Mazur's third dog was also punctured with porcupine quills, but got away from the encounter with the least damage. (Go Fund Me)

http://www.cbc.ca/news/canada/saskatchewan/dogs-recovering-from-porcupine-quills-1.3301295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