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May 15, 2015

진귀한 사진들.(과거, 현재, 미래의 역사 추적자료 ), 오래간직해야겠다.

우리 인간사회에는 상상을 초월하는 일들이 많이 일어나고 있다.  그중에서 몇개를 모아 블로그에 옮겨 보았다.  우주에서 부터 땅속까지....

원자번호(Atomic)83에 해당되는 물체라고 한다.




Jelly Fish의 품속에서 쉬고 있는 거북이, 마치 Cushion위에서 쉬고 있는것 같다.





일식과 석양노을이 동시에 발생한 순간이다.





내가 보기에는 큰 걸아가는 허수아비같다.




이렇게 기발한 아이디어가 있었다니....


힌색의 Toyota SUV를 타고 이곳 Dubai에서 사막경주를 했던 기억이 난다. 


어렸을때는 별똥별이라고 불렀었다. 마치 Bee Hive같이도 느껴진다.






왜 이렇게 침몰 당했을까? 풀지지 않은 수수께끼.


연동된 신호들이 만약에 Malfunction하면?




이렇게 조그만 유리관이 물 1리터를 넣을수 있는 병으로 팽창하다니....그것과 원리가 똑 같네.




항상 궁금 했었는데...이제는 알것 같다. 원통형 튜브의 중앙에 내가앉았던 의자가 있었다니...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