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 대통령 선언: 북한은 전세계에 많은 문제점을 만들고 있다. 이제는 더이상 좌시하지 않고, 해결해야할 마지막 시점에 도달했다.
전 주중 미국대사, Gary Locke씨의 CNN 인터뷰를 들어 보면, 이북의 김정은 Regime도 권좌에서 쫓겨나게될 날이 손가락으로 계산할만큼 다급해 오고 있음을 느꼈다. 따라서 이북동포들을 괴롭힐날이 머지않아 끝나게 될것으로 추측된다.
Gary 전대사의 설명에 따르면, 이북은 큰소리로 미국을 자극하고 있지만, 실제로 그들이 개발했다고 자랑하는 핵무기를 미국에 발사할 능력이 없음을 확실히 설명해 주고 있었다.
현재 Carl Vinson 항모를 비롯한 미국의 공격함대는 일본의 구축함과 함께 동해상에서 해상훈련을 하고 있으며, 또 다른 함대가 한반도를 향해 항해중에 있다고, Trump 대통령이 Fox New와의 대담에서 확실히 밝히고 있다.
이북은 미국이 동해상에 항모를 진입시키면 미사일을 쏘아 수장시키겠다고 어름장을 놓고 있지만, Gary대사의 설명에서 그것은 공갈에 불과 하다는것을 확실히 알수 있다.
북한의 노동신문사설은, 미국의 핵항공모함을 한발의 미사일로 완전 수장시킬수 있다라고 외치고 있으며, 북한이 보유한 수소폭탄탑재 미사일 발사로 미국본토와 아시아 태평양지역을 초토화 시킬수 있다고 서방세계를 자극하고 있다.
중국도 이시간에, 이북을 향해 경고를 하고 있다. 더이상 미국을 자극하지 말고 자중하라고 말이다. 이에 이북은 그들의 오직 동맹국인 중국을 맹비난하고 있다. 미국이 북한을 공격할 경우, 중국은 군대 파견을 하지 않을 것이라고 천명하고 있다.
모든 상황으로 봐서, 김정은 Regime의 존재할 날자는 째칵 째칵 마지막 순간을 향해 달리고 있음을 볼수있다. 미국, 중국, 일본을 비롯한 전세계의 시선이 한반도에 몰려 있는 이때, 당사국인 한국의 대통령병자들은 5월9일 대통령선거에서 국민들의 표를 갈취하기위해, 달콤한 사탕발림하기에 혼신을 다하고 있다. 이들의 행동이 과연 조국 한국을 위하고, 국민들을 북의 위협으로 부터 보호할수 있다고 믿는 사람들이 몇명이나 될까?
국민들은 이들의 사탕발림에 속지말고, 각자 아니면 구룹들끼리 살길을 자체적으로 해결해야할 절박한 시기임을 느꼈으면 하는 마음이다.
국민들은 북한의 화학무기 공격에 대비해 방독면을 미리 준비해 두는게 현명한 조치일것으로 믿어진다.
Trump: North Korea is a "big world problem" that "we have to finally solve"
From CNN's Kevin Liptak:
President Trump says the status quo on North Korea is unacceptable, and called on members of the UN Security Council to impose new sanctions on the country for its nuclear and ballistic missile programs.
"This is a real threat to the world, whether we want to talk about it or not," Trump said at a lunch for ambassadors who sit on the Security Council. "North Korea big world problem, and it's a problem we have to finally solve. People put blindfolds on for decades and now it's time to solve the problem."
Trump also chided the council for its failure to respond this month to the Syrian regime's use of chemical weapons.
"I was very disappointed by that," Trump said.
http://www.cnn.com/2017/04/23/politics/uss-carl-vinson-japan-us-drills/index.html
http://www.bbc.com/news/world-asia-39695503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