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December 15, 2015

Trump의 폭로: "민주당 Hillary후보가 수만명을 죽인 장본인이다" 핵폭탄급 공격.

Donald Trump의 거침없는, 그리고 용기있는 폭로성 발언은 미국정계를 뒤흔들뿐 아니라 전세계의 빅 뉴스감이 되고 있다.  내일 저녁의 TV시청 Peak time에는 CNN의 주관으로 공화당 대통령 후보 지명전에 나온 9명의 후보들이 열띤 토론을 벌일 계획으로 있다.  아마도 내일 저녁 토론은 아마도 전당대회에서 후보가 지명될때까지, 마지막으로 전체 후보들이 모여 열띤 토론을 벌일것이다.  CNN의 배려도 무척 신경쓴 흔적이 보인다. 현재 가장 인기있는  Trump가 9명의 후보자중에서  중앙에 자리를 차지하게 된다고 한다.  분명한것은, 나의 생각이지만, 최종 후보 지명자로 남아 있지는 않을 것으로 짐작되지만, 정치꾼들에게는 많은 경종을 울려준, 역사에 남을 그의 행보가 헛되지 않을 것이다.



Donald Trump는 ISIL과 시리아내전의 원인이 민주당 대통령 후보 선두지명자 Hilary Clinton에게 있다고하면서"그녀의 멍청한 판단으로 인해 수만명의 생명이 목숨을 잃었다"라고 직격탄을 날렸다. Trump, 그는 Fox New Sunday에 출연하여 그같은 비난을 퍼부어,  사회자 Chris Wallace는 그의 이같은 코멘트에 놀라움을 금치 못했었다고 고백했다. 얘기는 계속됐다.

"그녀의 멍청한 정책때문에 이러한 모든 문제점 발생하게되는 원인제공이 됐었다.  보세요, Libya를 보세요. 시리아는 어떻고요. 이집트를 봅시다 그곳에서 어떤일들이 일어나고 있나를.... 모두가 헝클어져 엉망이 됐잖아요.  그들은 되돌아오지 않았어요.  우리는 우리의 동맹국들이 하나도 되돌아 않았음을 보고 있잖아요.  보세요. 그녀는 미국 역사상 최악의 국무장관직을 수행한 사람중의 하나입니다.  그녀는 나를 대단히 위험한 사람이라고 몰아부칩니다. 그녀는 수만명의 귀중한 생명을 그녀의 멍청한 정책집행으로 잃어버리게 했습니다."라고 목청을 높인다.

"수만명의 생명이라니? 그게 무슨 뜻이냐?"라고 Wallace는 되물었다.
"그녀는 미국무장관을 지냈다.  오바마대통령의 행정부 팀멤버였었다.  정말로 특출난 두사람이다"

지난 9월달에 NGO로 부터 나온 데이터를 보면, 시리안 내전으로 200,000만명 이상의 시민들이 목숨을 잃었다고 New York Times는 보도 했었다고 한다.  Clinton은 오바마행정부내의 국가안보위원회팀내에서 가장 매파로 알려졌으며, 그녀는 미국은 내전초기에 반군구룹에 현대식 무기로 무장 시켰어야 했었다.

Trump는 또 "리비아의 뱅가지"에 있는 미국대사관 공격에 대한 조치를 잘못한것에 대해서도 비난을 해댔다.

"뱅가지를 보세요. 우리 대사가 어떻게 됐어요. 그는 도움을 받기위해 5백내지 6백번 이상의 케이블을 보냈었다. 그녀는 그녀친구들과 매일매일 전화를 했을 것이다. 그녀는 심판과 정의를 모르는것 같다.  그녀는 대통령으로서 필요한 강인함과 스태미너가 있지 않다.  그녀가 대통령이 된다면 최악의 대통령이 될것이다.  그래서 나는 선거에서 이길것을 확신한다"

Read more: http://www.politico.com/story/2015/12/donald-trump-hillary-clinton-216726#ixzz3uJgQb4B9

오늘 12월 15일 저녁에 Las Vegas에서 후보들의 열띤 토론이 CNN의 Host로 진행된다.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