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day, December 21, 2015

2015년도 미스 유니버스왕관 엉뚱한 참가자에 수여하는 해프닝 - 이럴수가.

사회자 Harvey는 바로 자기의 실수를 인정, 그리고 변명없이 사과하는 모습이 멋져보이기도했다.  역시 인간은 미완성의 작품(?)이라는것을 또한번 느끼게 하는 순간이었다.
미인대회는 영광과 기대감이 지배하는 꿈의 무대이다. 그런데 일요일 진행된 미스유니버스 선발대회에서 엉뚱한 일이 벌어져 잠시동안 혼선을 빗었던 촌극이 벌어졌었다.
                                실수로 콜럼비아출신 미녀가 최종우승자로 발표되는 순간.

2015년도 미스유니버스 사회자,Steve Harvey가 실수로 "미스 콜럼비아"를 최고의 미인으로 발표해 버린것이다. 그녀는 최종 두명중 한명으로 결선에 나선 후보였었다. 실제로 최종 우승자는 Pia Alonzo Wurtzbach로 그녀는 필리핀에서 출전한 후보였었다.
                              실수를 인정하고 다시 최종 미스유니버스로 정정발표된 필리핀출신 미녀

미안함을 얼굴에 머금은 Harvey사회자는 곧바로 실수를 인정하고 수정하긴 했었다.
    "오케,여러분...대단히 죄송합니다. 잠깐 저의 얘기를 들어 보세요. 나에게 전해준 카드에는 분명히 그렇게 적혀 있었습니다. 이런 사고는 전적으로 저의 책임입니다. 실수를 저질러 죄송합니다. 카드에 분명히 그렇게 적혀 있었습니다" 라고 그는 Las Vegas에서 열린 대회장에서 그의 실수를 인정하고 잠시 혼선이 있었다고 정정한 것이다.
    바로 조금전에 그는 남미 콜럼비아 출신 Ariadna Gutierrez를 최종 우승자로 발표 됐었고, 왕관까지 머리에 씌워졌었다. 그녀는 기뻐서 콜럼비아 국기를 흔들면서 함박웃음과 키스로 관중들에 화답했었다.

    Harvey가 잠시후 무대에 올라왔을때 Wurtzbach는 어찌할바를 모르고 쩔쩔매는 모습으로 무대에서 어찌할바를 모르고 있었다. 그녀는 무대앞으로 걸어나가, 조금전 콜럼비아 출신 미인에게 씌워졌던 왕관이 그녀의 머리에 다시 씌워지는 스릴을 맛보는 촌극이 벌어진 것이다.
    사회자 Harvey는 트위터에 잘못을 용서하는 글을 띄우기까지 했었는데, 그는 또다시 콜럼비아 그리고 필리핀 미녀들의 이름을 잘못 적는 실수를 범한 것이다.  이실수가 알려지자 그는 아예 삭제해 버렸었다.
    "나는 정말로 오늘저녁에 있었던 미스유니버스의 황홀한 시상식에 흠집이 나지 않았기를 진정으로 바란다.  참가한 모든 미녀들은 정말로 아름답고 훌륭했다. 그녀들은 관중석의 모두를 황홀의 도가니로 빠져들게하는 아름다운 미녀들이었다"라고 적었다.
    참고로, 사회자 Harvey는 장수프로그람 Family Feud 의 사회자로 알고 있다.

    http://www.cnn.com/2015/12/20/us/miss-universe-wrong-contestant-crowned/index.html

    http://money.cnn.com/2015/12/20/media/miss-universe-steve-harvey-mistake/index.html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