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December 22, 2015

Donald Trump는 왜 Hillary를 끈질기게 물고 늘어질까? - 오늘의 공격은!!!!

전생에 이들 두사람은 무슨 큰 악연의 연을 맺어서 일까? 공화당 후보지명전에 나선 다른 후보자들을 향해 화살을 쏘아야 할텐데, 엉뚱하게도 민주당 지명전의 선두 주자 Hillary에게 쏘아대고 있는 Trump의 깊은 의미는 무엇을 향하는 것일까? 아니면 정치꾼들의 세계에서 벌어지는 더러운 시궁창속의 한면을 적나라하게 보여주는, 아마추어 정치신입생의 천진난만한 쇼맨쉽일까? 어찌보면 인신공격에 가까운 발언으로 보여지는데.... 어떻게 대응할지 궁금하면서도 두려운면도 느꼈다.
유명한 공화당 정치인들은 물론이고, 민주당 유명 정치인들을 포함한 많은 유권자들이 아마추어 Donald Trump의 선정적이고 자극적인 표현에 열광한다. 오래 정치를 한 정치꾼들 입에서는 절대로 나올수 없는 단어들을 거침없이 내뱉는 그의 발언에, 정책을 지지한다기보다는, 열광한다고 나는 이해하고싶다. 
http://lifemeansgo.blogspot.ca/2015/12/trump-hillary.html

공화당 대통령후보 지명전에서 아직까지는 선두자리를 지키고 있는 Donald Trump가, 민주당 대통령 후보지명전에서 선두를 달리고 있는 Hillary Clinton을 향해, 그녀가 토론을 하는중 생리적 해소를 위해 휴회를 했을때 늦게 되돌아온 일을 두고 신랄하게 비난했다고한다.
"나는 그녀가 어디를 다녀왔었는지 알고 있다. 정말로 볼상사나운 짖이었다." 라고 Michigan에서 있었던 그의 후원자들 집회에서 그렇게 꼬집은 것이다.
전임 국무장관을 했던 그녀는 지난 토요일에 있었던 민주당후보 지명전 토론회중 중간 휴회를 마치고 뒤늦게 토론장의 무대에 돌아온것을 빗대어 한방 친것이다.
또 Trump는 언급하기를, 2008년도 민주당 지명전당시, 그녀는 Obama에게 겁탈을 당했었다라고 몰아부쳤다.
남자의 성기를 지칭하는 천박한 유태인 및 러시아인들의 은어를 사용하면서, 그해에 primary경쟁에서 당시 상원의원이었던 Obama에게 Mrs Clinton이 패배한것을 빗대어 조롱한 것이다.
"그와 경쟁 했을때 그녀는 Obama를 압도적으로 이길수있었다. 나는 그들 둘중에서 누가 더 잘못했었는지는 자세히 알지는 못한다. 어떻게 그런 최악의 결과가 나왔었는지?. 그녀는 분명히 이길수 있는 충분한 인기를 누리고 있었다. 그러나 그녀는 겁탈을 당하고 결국 패배하고 말았다."
Mr. Trump가 여성을 이렇게 구설수에 오를수 있는 방법에 비유하면서 비난한것은 이번이 처음은 아니다.  지난 8월에 그는 Fox News의 토론 프로그람 Host, Megyn Kelly가 월경을 하고 있었기 때문에, 답변하기 난처한 질문을 받았음을 언급하기도 했었다.

또한 그는 코메디안 Rosie O'Donnell을 "처먹기만 하는 돼지"라고 꼬집기도 했었다.
Mrs Clinton 과 Mr Trump는 최근에 Clinton이, 이슬람국가의 과격분자들이 Mr. Trump의 발언을 과격분자들을 Recruit하는 도구로 사용하고 있다고 주장하는 문제로 최근에 말싸움이 끝이지 않고 이어지고 있다.
과격분자인 머슬림 부부가 자행한 테러살인 행위가 캘리포니아에서 대낯에 일어난 사건이 있은후, Trump는 머슬림나라로 부터 미국으로 입국할려는 사람들을 완전히 허락하지 말아야 한다고 주장해 왔다.
부동산 억만장자로 정치적 경험이 전혀없는 Mr.Trump는 전국적으로 시행된 공화당원들 여론조사에서 선두를 달리고 있으며, 여러개의 주에서 또한 선두를 달리고 있다.  Primary 콘테스트는 오늘 2월부터 시작되며 대통령 선거는 내년도 11월에 있게된다.

아래 기사들은 Trump에 대한 또다른 관련기사들과 2016년에 있을 내용들이다.

Could Trump actually win? - 그는 여론조사에서 앞장서고 있으나 과연 충분할까?
22 things that Trump believes - Trump는 머슬림,멕시칸 그리고 Putin에 대해 왜 막아야하는지의 22가지를 제시하고 있다.
Is Trump a Democratic secret agent? - the conspiracy theories that he's a Republican wrecking ball. 그가 공화당을 때려부수는 악마이며, 민주당의 비밀 당원이라는 음모론?.
The true cost of his deportation plan - Trump는 서류없이 미국에 들어온 이민자들을 전부 추방하기를 원한다. 그렇타면 어떻게 해야하나? 추방에 드는 비용은?

http://www.bbc.com/news/election-us-2016-3516140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