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urday, October 20, 2018

청명한 가을날씨, Dundas Valley Conservation Area내 일부구간 Trail Walk.

오늘 산행은 소수의 친지분들과 조촐히, 가을을 정취를  가장 효과적으로 맛볼수 있는 Daudas Valley Conservation Area내  한 Part를 걸으면서, 익어가는 단풍을 즐겼었다.

 이러한 자연동산에서 친지분들과 함께 자연숲속을 걸으면서, 영적 대화를 할수해 주신, 윗분께 감사의 기도를 모두를 대표해서, Mrs N이 해주셨다. 감사.





 잠시 Break Time을 즐기고 있는데, 때아닌 Hail 쏟아져내려, 자연의 변화무쌍함에, Shelter에 모여 앉아 그뜻을  이해할려고 했으나, 해답은 찾지 못하고 순응해야 한다는 결론에 모두가 고개를 끄덕였을 뿐이다.










 사진촬영 기술이  무척 특히 한 사진이다. 친지 Mr. O 께서 보내 주셨다.  감사.













 Dundas Valley Conservation Area가  이렇게  넓은줄은, 그동안 여러번 탐방했었으나, 오늘에야 실감할수 있었다. 겨우 그중의 한 Section만 걸었고,  전에 걸었었던, Canterbury Falls는 시간이 허락되지 않아 포기하고, 대신에 잘 관리된 Trail Walk에서 발길을  옮기면서, 가을의 단풍향기에 젖어 들었었다.
 호젖하게 Trail Walk 하면서, Fellowship과 Sharing의  깊은 체험을 한 오늘의 산행을 무사히 할수있었던,친지들과의 협조와 봉사에 감사.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