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October 12, 2018

前 정부 것은 2500원 김밥 결제까지 털더니 - 정치꾼 아닌 완전 사기꾼 집단의 본색.

조선일보의 사설을 읽었다. 문재인 정부에서 근무하는 자들의 근무자세가 어디를 향하고, 누구를 향해서 화살을 쏘아대는지? 종잡을수 없이, 정치적으로 반대편이면, 그들이 할수있는 모든 권력과 수단을 동원해서 짖이갤려는, 조폭들이 생존하기위해 경쟁되는 다른 세력을 죽이는것과 똑같은 방법으로, 과거정부의 뒷조사를 하고있다는 것이다.  흔히들 "내로남불" 이라는 소리를 많이 듣는다. 도대체 이들의 정권목적은 무엇인가? 정치적 반대당을 죽일려는 목적인가? 아니면 자기네들 Benefit을 취하기위해 이런 더러운 작당을 침소봉대해서 정적 죽이기에 혈안이다. 

며칠전  Rocky Monuntains을 여행하면서, 우연히 한국에서 관광오신 일행들과 함께 여행 일정을 같이 하게 됐었다.  대화중에 그분들중의 한분이 언급했던 한대목이 지금도 뇌리에서 맴돌고 있다.

"저희가 돈많아서 해외 여행을 온게 아니고요. 자고일어나 아침에 TV를 켜면, 처음부터 끝까지, 현정부가 하는짖들이 하나도 경제나 사회적인 면에서 국가를 위하는 정책이 아니고, 이북에 퍼주기 아니면, 권력을 동원해서 전임정부의 대통령부터 관리들을 붙잡아 감옥에 가두고, 경제는 끝없이 나락으로 떨어져가고 있는데, 그들의 발표는 잘 돼가고 있다고 국민들 속이는데 진절머리가 나서, 며칠간이나마 그런 괴로운 뉴스를 피하기위해서 많은 사람들이 관광나오는것입니다"라고. 


아래에 사설을 옮겨 놓았다.
자유한국당 심재철 의원이 청와대 비서진이 내부 회의에 참석하고도 회의 수당 명목으로 회당 10만~25만원을 받은 것으로 드러났다고 28일 밝혔다. 심 의원은 국가 재정정보 시스템에서 내려받은 정부 예산 집행 자료를 분석해 이런 사실을 확인했다고 한다. 그러자 기획재정부가 심 의원을 예산 정보 불법 유출 혐의로 고발한 데 이어 청와대도 법적 대응을 하겠다고 했다. 심 의원은 기재부에서 재정 정보 시스템 접속 권한을 부여받아 합법적으로 입수한 정보라고 맞서고 있다.

심 의원실 자료 입수가 권한을 벗어난 것인지는 검찰 수사와 법원 재판에서 가려질 것이지만 국민이 정말 궁금한 것은 심 의원이 문제 삼은 청와대 예산 집행의 적절성 여부다. 심 의원은 앞서 청와대가 작년 5월부터 심야·주말에 업무추진비로 2억4000여만원을 주점 등에서 부적절하게 사용한 것으로 의심된다며 관련 내용을 공개했다. 정부 지침에 따르면 오후 11시 이후 심야와 주말·공휴일에는 원칙적으로 업무추진비를 사용할 수 없다. 청와대는 "24시간 365일 상시 근무 체제"라고 한다. 심 의원은 또 청와대 비서관·행정관 임용 절차가 진행 중인 사람들이 회의수당 명목으로 사실상 급여를 탔다고도 지적했다. 청와대는 임명 전이어서 불가피했다고 해명했다.

어느 쪽이 옳은지는 실제 사용 내역을 따져봐야 할 것이다. 그런데 이 정부는 지난 정권 때 임명된 KBS 이사를 법인카드 사용 내역을 꼬투리 삼아 쫓아냈다. 해임된 한 이사는 감사원이 2500원짜리 김밥 결제까지 확인하는 먼지 털기식 조사를 통해 밝혀낸 게 한 달 평균 약 13만6300원을 부당 사용했다는 것이었다. 그래놓고 이 정부는 세월호 참사 당일 노래방에서 법인카드를 결제한 기록이 나온 사람은 KBS 사장에 임명했다. 그러던 사람들이 자신들의 흠에 대한 지적엔 발끈하며 검찰을 동원한다. 이들의 내로남불은 놀라울 따름이다.


http://news.chosun.com/site/data/html_dir/2018/09/28/2018092803619.html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