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September 16, 2014

$50-million lottery win, 돈벼락이 아이스크림 때문에 떨어졌다니..

돈 벼락 맞는 이유도 여러가지다.  이젊은 부부는 아이스크림바를 사기위해 가게에 들렸다가 그곳에서 Max Ticket을 무심코 구입했는데, 그티켓이 돈벼락으로 나타날줄이야.
http://www.thestar.com/news/2014/09/15/ice_cream_decision_leads_to_50_million_lottery_win.html

사연은 간단했다.
남편이 맛있게 먹고 있는 아이스크림바를 아내에게 건네주면서 맛을 보라고 준것을 아내는 한입에 먹어치웠는데, 이를 본 남편이(Fiance) 아쉬워 하자, 이들은 다시 아이스크림 Shop으로 들어가 하나를 사면서, 우연히 복권을 구입 했었다고 한다.  그런데 이 티켓이 그들 부부에게 돈벼락으로 되돌아 올 줄이야 누가 상상이나 했겠는가.

5천만불짜리 수표를 수령하면서, 그녀는 남편에게 약속하는것을 보았다.
"앞으로는 원없이 아이스크림바"를 사주겠다고.  

이번 돈벼락이 발생한 곳은 토론토에서 북쪽으로 약 70킬로 떨어진 Barrie지역에서 있었다고 하는데, 아이스크림 가게는 앞으로 Lottery tickets 구입 손님들로 바빠질것 같다.

이들은 다른 복권 당첨자들이 해왔던것 처럼 집도 사고, 여행도하고..... 서민으로서의 순박한 꿈을 현실로 옮겨 보겠다는 계획을 밝히기도 했다.   그분들의 앞날이 평안한 삶으로 이어지기를 기워해 주고 싶다.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