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urday, December 31, 2016

풀리지 않은 조국, 대한민국의 큰 Puzzle 염두에 둔것같은 그림, BBC가 잘 그렸네요.

새해에는 정말로, 정말로 풍전등화 같은 가슴조리는 엉터리 소문들이, 2016년도 처럼,  전국을 휩쓰는 가슴아픈 일들이 없어야 합니다.  그래야  조국이 살아 남습니다.  이제는 중국마져도 한국 알기를 손톱밑의 때만큼도 여기지 않습니다.  한국인들의 노예근성을 알았거든요.  그리고 이제는 기술적으로나, 인격적으로 한국에서 배워갈것은 다 소화시켰기 때문입니다. 중국과의 관계는 물과 공기같은 관계로 이어져야 하는데...... 그러한 품격을 금년에 다 좌빨들이 깔아뭉개버렸거든요.
 

똥인지, 된장인지 구별도 못하면서, 일당 50,000에 몸을 팔고, 촛불집회에 참여한 그인생들이 너무나 불쌍해서, 오히려 그들을 비난하기에 앞서, 연민의 정이 저밉니다. 세계에서 고등교육열이 최고라고 대한민국민들을 부러워(?)하는데,  하는 행동은 저능아보다 더 저능인것을  금년에 확실히,  그것도 촛불집회를 통해서봤습니다.  이그림 보시고, 새해에는 풀리지않는 미스터리 확  떨쳐버립시다.


Everybody, including 49 million people except 1 million people of leftists or puppet of communist, keep going, going, going and advance for bright Mother Country, Korea, not N. Korea.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