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February 05, 2019

유명 정치인들 59명의 재산은? 그리고 은행계좌는? 한국의 정치꾼들과는 도덕적인 면에서...

주로 미국을 중심으로 한 유명 정치인들의 재산규모를 밝혀주는 내용이 많은 점을 시사하게 한다.
분명한것은, 이들의 재산증식은, 한국의 정치인들의 재산증식방법과는 많이 다른것을 볼수있게 한다.
예를 들면, 은퇴후에 더 각광을 받고있는 카터 전 미국대통령은 땅콩농장주인으로 더 많이 알려져 있다.

색안경 끼지말고, 그냥 이분들도 우리가 살아가는 인간들 중의 한명이라는점을 잊지말, 뭐가한국의 청치꾼들과 다른가? 예를 들면, 위장전입이 불법인줄 알면서도 막상본인이 그상황에 처하면 아무렇치도 않게 법을 어기면서, 청문회를 할때는 가장 깨끗한척 했던 두얼굴들이 현재도 종횡무진 국민들위에 군림하고  있다는점들이 미국이나 서구사회의 유명한 정치인들과 다른점이다.

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면  볼수있다.



























http://therapyjoker.com/celeb-therapy/politicians-net-worth-kissinger?utm_source=taboola&utm_medium=foxnews-foxnews&utm_campaign=1806892&utm_term=He%27s+One+Of+The+Oldest+Politicians+Alive+-+Here%27s+Henry+Kissinger%27s+Net+Worth&utm_content=http%3A%2F%2Fcdn.taboola.com%2Flibtrc%2Fstatic%2Fthumbnails%2F660cb337ff8ddce71ac754ffb7f5a371.jpg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