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July 02, 2020

문재인 Regime이 조금만 양심적 정치하면 세계 1등 국가는 당장에 될수 있는데... 임영웅,뉴욕 타임스 전광판에


임영웅, 뉴욕 타임스퀘어 전광판 등장... 트롯가수 최초, 세계로 가는 히어로.정치꾼들, 특히 문재인 Regime이 조금만 양심적으로 정치를 해준다면, 그분들의 업적에 초를 치지 않는다면, 세계 1등 국가는 당장에 될수 있는데...

문통이 뉴욕 타임스 광장의 커다란 전광판에 등장한 기억이 있었나?

아직까지도, 한국의 모든 분야에서, 기술면, 연예면, 기업들의 국제시장에서의 활동면, 젊은이들의 톡튀는 Creating Idea, 민간외교면...등등 이루 열손가락으로 헤아릴수 없을 만큼 전세계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국위를 선양하고, 국가적 경제성장에 견인차 역활을 하면서, 한국인들의 긍지를 높이고 있는데....바로 명예욕 없이 열심히 맡은 분야에서 헌신하는 민간인분들이....

단하나, 나를 너무도 화나게 하는 구룹이 있는데, 다름 아닌 문재인을 포함한 정치꾼들의 Collution이다.
문재인이 야당 리더로 있을때, 국회의 운영에 대해, 지금은 통합당계열의 여당을 향해 차마 시정잡배들 입에서도 나오지 않을 Dirty말을 인용하여 비난했었다.


"내가 집권하면, 모든 국민들이 한번도 경험해 보지 않은, 잘사는 평화로운 국가를 만들겠다"라고 입에 달고, 국민들에게 Appeal 했었고, 국민들은 그를 믿고 그를 대통령까지 올려 놓았다.

그가 대통령이 된후 국민들에게 선보인, 첫번째 작품이자 정책은 "탈원전"선언이었다. 양심을 팔아먹은 몇몇의 추종자들을 빼고, 전국민은 경천동지할 정도로 놀랐었다. 그결과는 지금 국민들이 모두가 알고있고, 매일같이 그정책을 취소하라고 아우성이지만, 대신에 중금속 덩어리인 태양열판을, 전국의 푸른 산하를 깍아서, 세우고 대체 에너지라고 억지를 부리고, 홍수때면 산사태를 일으키는, 보릿고개 이전의 산야로 뒤집어 놓았다.

그가 청와대 참모들, 장관들, 그외 고위직으로 앉힌 자들의 과거를 보면, 5천만 국민들의 의견과는 정 반대인, 주사파, 전대협, 운동권출신의 함량 미달의 범죄혐의자들로 전부 채웠다.  부동산 투기꾼, 새끼들 좋은 대학에 입학시키기위해 공문서 위조한자들, 북한의 꼬마 남매들을 상전 모시듯 하면서 대한민국의 빗장을 다풀어줬고...

전임 정권의 업적으로 빛나는 국가경영 정책을 전부 적폐로 몰아 그흔적 지우기에 온힘을 쏟았었다. 그증거중 하나가 4대강보를 폭파하여 부시는 일이었다. 이에 농부들은 문재인의 엉터리 정책시행을 막아 달라고 하늘에대고 울부 짖었었다. 

지난 4.15총선에서는 선관위를 동원하여 꼼수를 쓰게 하더니, 헌정사상 유례가 없는 여당독식 국회의원을 양산했고, 그범죄자들이, 국회 상임위원장을 전부 독식하는, 중국의 시진핑, 북한의 꼬마 김정은 공산독재자 보다 더 지독한 독재정치를 하도록 자리를 만들어 줬다.  문재인을 비롯한 그찌라시들은 자기네 능력과 노력의 댓가로 사회적, 경제적 지위를 얻은것은 하나도 없고, 그들만의 이익을 위한 엉터리 정책을 만들어 공짜로 배를 채우고, 국민들 위에 군림하면서, 가장 청렴 결백한척 대한민국을 우롱하고 있다. 하늘도 무심하시지....

오늘 임영웅, 트롯가수의 홍보물이 NY Times Square 의 전광판에 그모습을 나타낸것 보면서, 너무도 기특하고 그가 거기까지 오기위해서, 피나는 노력하고, 어려운 가정생활환경의 역경을 이겨낸, 그위대함을 나는 극찬 했었다. 나는 그가 여기까지 오는, 음악 인생으로서의 과거를 각종뉴스를 통해서 거의 다 봤었기 때문이었다. 그의 어머니와 할머님의 얼굴을 떠올리면서....그동안의 흘린 불평등 사회에서 받은 서러움을 느낄수 있었다.

나는 그에게 차라리 대한민국을 한번 운영해 보라고 권하고 싶은 충동이 순간적으로 일었었다.
정치만 제외 시키면, 대한민국은 지구촌에서 경제적, Technology,  Entertainment, 민간외교면, 국방면 등등의 모든 분야에서 현재 1등을 차지하면서 국위를 선양하고 있는 그분들이 진정한 현대판 대한민국의 애국자요, 경제적 부를 한국으로 끌어 모으는 일등공신이라고 선언한다. 특히 원전 Plant 분야는 세계의 모든 나라가 부러워하는 독특한 기술이었는데....

문재인과 그찌라시들에게, 오늘 발표한 부동산 대책을 보면서, 양심이 조금만이라도 남아 있다면, 국민들에게 그동안 꼼수를 써서 사기친것 사죄하고, 그게 싫으면, 그냥 슬쩍 현재 차지하고 있는 자리에서 사라져 주기를 간절히 부탁한다.  그리고 그들에게 묻는다. "당신들이 집권해서 단 한가지라도 국민과 국가를 위해서 양심적으로 세운정책과 그실적이 있는가?"라고.

하늘이시여, 이젠 더이상 기다리지 마시고, 대한민국을 더이상 폭망하지 않도록 지켜주시옵소서.

임영웅 그리고 민간인 신분으로 국위를 선양하고, 한국경제에 견인차 역활을 하시는 고마운 분들께, 다시한번 응원의 박수를 크게 쳐 드린다. 감사.


임영웅이 트롯가수 최초로 뉴욕 타임스퀘어 광고에 등장했다. 지난 1일 뉴욕 타임스퀘어 전광판에 임영웅의 사진과 함께 ‘KOREA’ ‘LIM YOUNG WOONG’이란 글씨가 크게 게재됐다. 임영웅은 지난4월 어플리케이션 ‘덕킹’이 진행한 ‘당신의 트롯 스타’ 설문조사에서 1위를 차지했다. 이에 1위 특전으로 타임스퀘어 광고를 하게 된 것이다.
뉴욕 타임스퀘어 광고에 등장한 이들은 방탄소년단, 강다니엘과 같은 K팝 아이돌이나 송혜교처럼 세계적으로 알려진 배우들이 대부분으로, 트롯가수가 광고를 장식한 것은 처음이다. 임영웅의 타임스퀘어 진출로 뜨거운 트롯열풍을 다시 한번 확인할 수 있었다.

20200623_092243.jpg

"임영웅 누구냐" 해외 K팝 팬들 임영웅에 대한  궁금증 커져

임영웅은 주요 음원 차트에서 블랙핑크를 눌러 해외 K팝 팬들로부터 궁금증을 일으키기도 했다. 블랙핑크의 해외 팬덤인 ‘글로벌 블랙핑크’는 한국의 주요 음원 사이트의 순위를 게시하며 블랙핑크의 인기를 살피어 왔다. 블랙핑크가 멜론, 벅스 등 주요 음원 차트에서 1위 행진 중임과 달리, 소리바다 차트에서는 임영웅이 블랙핑크를 누르고 1위를 차지했다. 이에 해외 팬들은 “임영웅이 누구냐”며 궁금하다는 댓글을 달기 시작했다.
임영웅의 뉴욕 타임스퀘어 전광판 등장에 임영웅에 대한 궁금증은 더욱 커질 것으로 보이며, 임영웅이 한국 트롯을 세계에 전할 수 있는 파워를 가지게 됐다.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