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day, March 21, 2022

北 도발에도 NSC 불참하던 文, 안보 빌미로 용산 이전 반대, 그렇게 쑈하는게, Little Man에 읍소하는 방법이거든, 윤석열을 과소평가한 문재인.

문재인이가 대한민국의 5천만 국민을 위한 대통령맞나? 그가 청와대 들어간이후 지난 5년가, 북괴 기정은이가 불법으로 쏘아올린 탄도미사일과 핵실험한것을 다 합치면 적어도 100번 정도는 된다. 문재인은 그 시간 동안에 단한번도 Little Man 김정은에게 비난의 화살을 쏘거나 성토한마디 없었다.  그저 '죽여줍쇼'로 일관 했었다.  지난 5년동안에 문재인이가 김돼지가 미사일 또는 핵탄두 발사 실험 할때마다, 경고를 주었었다면, 지금처럼 맘데로 경거망동을 엄두도 못냈을 것이다. 

그가 집권한 이후로 우리 대한민국 사회에서는 간첩검거 했다는 발표 들어본적도 없고, 청와대는 북괴 푸락치들이 맘놓고 국가 기밀을 빼내서 Little Man에 보내는 직통 코스가 된지 벌써 5년째다.

분명한것은 윤석열 대통령이 집무를 시작하는 5월 10일 이후로는 김돼지가 함부로 미사일 또는 핵실험을 하는데 가슴이 쫄릴것으로 보인다. 필요하면 선제타격을 한다고 맹세한 윤대통령의 진정성을 이미 파악했을것이기 때문이다.

한미동맹을 우습게 보고, 지난 5년동안에 혈맹미국을 무던히도 괴롭혔던 정권이 바로 문재인 좌파집단들이었었다. 이번에 약 한달전에 러시아가 우크라이나의 NATO가입을 하게되면 러시아의 서유럽 진출 야욕이 막힐것을 염려한 나머지, 무력침공하는 살육전쟁을 일으키고 인근 국가는 물론이고, 전서방세계는 러시아와 직접 총칼로 싸우지는 않지만, 우크라이나인들이 싸우는데 절대적으로 필요한 총과 탱크를 비롯한 전쟁물자를 물심양면으로 공급하여, 일종의 대리전쟁을 하고 있다.

만약에 우크라이나가 그들이 요구한데로 NATO가입을 했었다면, 러시아는 감히 침략할 엄두고 못내고 주저 않았을 것이다. 그렇게 동맹의 힘은 무궁무진 했을 것이고, 죄없는 민간인 살육도 없었을 것이라는 점을, 문재인과 좌파들은 고마워 했어야 하는 대목이다.  아래의 링크를 열어서 자세히 읽어보면, 우리 나라는 미국에 손이 발이 되도록 빌면서 감사해야 한다.

https://mail.google.com/mail/u/0/?tab=jm#inbox/QgrcJHrnvrTnQrNmVqpKVBlBLxlTzttNTZQ

일부만 발췌해서 옮겨놨다. 꼭 읽어보시기를 부탁 드린다.

주한미군!
세계 최강대국인 미국의 군대가 주둔한 이후의 70년...!!!

<한미상호방위조약> 이후 69년...이 기간동안 무슨 큰 난리 있었나요?
한반도에 큰 난리 없이 70년을 지내왔어요...
포항제철 삼성전자 현대조선 경부고속로..... 한강의 기적, 세계 10대 강국....

이 기간동안 북한군 병사들은 의무복무기간 10년, 북한 경제는 발전할 수가 없었어요.
제대한 우리 아들, 군대 복무기간 20개월.
젊은 애들이 일하니 당근 경제 발전!

(C) <한미상호방위조약>
이전 70년과 이후 70년 비교

미군 주둔 이전 70년과
미군 주둔 이후 70년을 비교해보세요!

<한미상호방위조약> 이전 70년 동안 우리 나라에 난리가 나면 청나라 군대가 들어와서 왕의 아버지를 납치해가고(임오군란)
우리 나라에 난리(동학란)가 나면 일본 군대가 쳐들어와서 경복궁 지키는 군대와 싸워서 경복궁을 점령하고 왕은 사로잡히고(청일전쟁) 왕비는 칼 맞아 죽고(을미사변) 나라는 망하고(한일합방), 태극기 들고 독립을 외치면 총에 맞고 감옥가고(3.1 운동)

독립군 광복군의 힘이 아닌 이승만 외교의 힘으로 간신히 독립했더니(1945년 8.15 해방)
소련 중공 군대를 등에 업고 6.25 전쟁을 일으킨 북한 김일성....(1950년 6.25)... 그 6.25로 300만 명 이상이 죽었습니다...!

结 : 그리고 1953년
<한미상호방위조약>이 맺어진 후 69년이 흘렀습니다...
그동안 무슨 난리가 있었나요?  
전쟁 있었나요?
아니요!
북한은 고난의 행군을 겪으면서 수백만 명이 굶어죽은 아시아 최빈국이 되었는데
한국은 세계 10대 강국!

동맹이란 이렇게도 중요한 것입니다.
그러나!...만일 한미동맹이 무너지면 그동안 누려왔던 평화와 번영이 어찌 될까요?

나라 자존심 운운하면서 전시작전권 회수하고
사드 철수시키고 한미동맹 무너지면 우리 나라의 운명은 어찌 될까요?
대한민국이 중국을 이길 힘이 있나요?
러시아 이길 힘이 있습니까?

경상도 김천 성주 지역을 지나다 보니
"사드 가고 평화 오라!" 이렇게 적힌 플래카드들이 눈에 띄더군요.

중국 러시아 이길 힘은 없어도
북한 핵무기에 대항할 힘은 없어도
평화타령만 해대면 평화가 절로 온답니까?
평화가 오라면 오고 가라면 가는 뉘집 강아지 이름입니까?

과거 미국에 특사를 보낸 적이 있습니다.
그들이 주한미군 철수 운운했었어요.
우리는 자주국방하겠다면서....
그 때 미국 국방장관이 럼스펠트였습니다.

한국 특사들 주장을 다 듣고 럼스펠트가 유명한 말 한 마디 했지요.
"자주국방!  그것 좋은 말입니다.
하지만 우리 미국도 자주국방을 다 하지 못해서 여러 나라들과 동맹을 맺습니다."

힘이 부족하면 동맹을 맺고 그 관계를 지켜야 합니다.
그게 살 길이지요.
(펌)

[대통령 집무실을 옮겨야 하는 진짜 이유]
기존 청와대는 각종 유무선 통신장치, 각종 보안시설, 상하수도 시설, 전력시설, 냉난방시설지하 방카...등 모든 도면과 구조가 이북에 알려져 있고 도감청 장치가 곳곳에 되어 있어서 사용이 절대 불가하다. 청와대 시설 상근 근무자 대부분이 북한 첩자(보일러실 직원은 이미 공지된 사실)이기 때문에 클린업을 위해 불가피한 조치이다.
청와대엔 간첩이 우글.

이런 긴박한 상황임에도 문재인은 태평스럽게 윤석열의 대통령의 집무실용산이전 계획에 찬물을 끼얹었다. 이렇게 하는짖이 북괴를 의식한 국가안보를 염려한 결과라고 믿을 사람은 아무도 없다.  죄를 계속 벌어가는 문재인과 그찌라시들의 끝날이 어떻게 될지, 이제는 안봐도 비디오다.


문재인 대통령은 21일 윤석열 대통령 당선인의 청와대 집무실 이전 계획에 대해 “촉박한 시일 안에 무리한 면이 있어 보인다”며 사실상 반대 입장을 밝혔다. 사진은 문 대통령이 지난 14일 청와대에서 수석·보좌관회의를 주재하는 모습. /청와대
문재인 대통령은 21일 윤석열 대통령 당선인의 청와대 집무실 이전 계획에 대해 “촉박한 시일 안에 무리한 면이 있어 보인다”며 사실상 반대 입장을 밝혔다. 사진은 문 대통령이 지난 14일 청와대에서 수석·보좌관회의를 주재하는 모습. /청와대




軍통수권·예산권 내세워 ‘용산 무리말라’ 브레이크
尹 이전발표 다음날 NSC 주재 “임기까진 대통령에 軍통수권”
예비비 496억 상정 요구도 거부
민주당 “尹, 새집 꾸밀 궁리뿐… 레임덕 아닌 취임덕에 빠질 것”

문재인 대통령은 21일 윤석열 대통령 당선인의 대통령 집무실 용산 이전 계획을 “무리하다”고 규정하면서 ‘안보’를 이유로 들었다. 문 대통령은 이날 용산 이전 문제를 다룬 국가안전보장회의(NSC)에도 직접 참석했다. 문 대통령은 북한이 남북공동연락사무소를 폭파했을 때에도 NSC에 참석하지 않았다. 이 때문에 문 대통령이 윤 당선인의 대통령 집무실 용산 이전을 사실상 반대하며 발목 잡기에 나섰다는 비판이 나온다.

청와대는 올해 북한이 탄도 미사일과 방사포 등으로 연쇄 도발을 이어가고 있는 상황을 언급하며 청와대 위기관리센터와 국방부, 합참 등을 연쇄적으로 옮기면 안보 공백과 혼란을 초래할 수 있다고 주장했다. 청와대 관계자는 “4월 중에는 북한의 연례적 행사가 예정되어 있고, 그 가운데 현재 올해 들어서만 열 번째 미사일 발사를 하는 등 북한의 미사일 발사 흐름이 지금 지속되고 있는 상황”이라며 “4월 중에는 한미 간 연례적인 훈련 행사가 있는 시기인 만큼 이 시기가 한반도의 안보에 있어서 가장 위기가 고조되는 상황이라고 판단한다”고 했다. 문 대통령은 “임기가 끝나는 마지막 날 밤 12시까지 국가 안보와 군 통수는 현 정부와 현 대통령의 내려놓을 수 없는 책무”라고 했다.

그러나 문 대통령은 그동안 북한 도발 때마다 청와대는 우회적으로 비판만 할 뿐 대화를 강조해온 데다가, NSC도 직접 주재하지 않은 경우도 많아 이날 주장한 논리가 잘 납득이 가지 않는다는 지적이 나온다. 특히 윤 당선인이 20일 대통령 집무실의 용산 이전 계획을 밝힌 하루 만에 문 대통령이 청와대 위기관리센터를 찾아 NSC 확대관계장관회의에 참석해 용산 이전이 타당한지를 논의한 것도 좀처럼 이해되질 않는다는 비판도 있다. 문 대통령은 2020년 6월 북한이 남북공동연락사무소를 우리 정부 동의 없이 폭파했을 때에도 NSC에 참석하지 않았었다. 야권에서는 “문 대통령이 이제 반대를 위한 반대를 하고 있다”고 비판했다.

더불어민주당도 윤 당선인 집무실 이전 계획을 대놓고 비판했다. 윤석열 정부의 ‘첫 작품’ 격인 집무실 이전 계획에 대한 비판 여론 만들기에 총력전을 펼쳤다. 윤호중 민주당 비상대책위원장은 이날 당회의에서 “항간에는 ‘레임덕이 아니라 취임덕’에 빠질 것이라는 이야기까지 나온다”며 “국민은 하루하루가 불안하고 고통스럽다. 그런데 당선인이라는 분은 새 집 꾸밀 궁리만 하고 있으니 정말 참담하다”고 했다. 그는 “당선 열흘 만에 불통 정권의 본색을 여지없이 드러낸 셈”이라고도 했다.

이날 민주당 회의는 ‘용산 이전’ 성토 대회를 방불케 했다. 조응천 비대위원은 “(윤 당선인이 당선 후) 열흘간 몰두한 유일한 일은 집무실 이전, 집무실 인테리어, 집무실 이사 비용뿐”이라고 했고, 배재정 비대위원은 “대통령 집무실 이전에 대한 집착, 앞도 뒤도 돌아보지 않는 막가파식 결정은 문재인 정부와의 차별화도 염두에 둔 것 같다”고 했다. 채이배 비대위원은 “주택 가격 안정, 주택 공급 확대를 위해 서울시 안에 있는 공공 부지를 마른 수건 짜내듯 하는 상황인데 집무실을 이전하면 용산 주변 그 넓은 부지는 손도 못 댈 수 있다”고 했다. 박지현 공동비대위원장도 이날 라디오에서 “소통을 위해 청와대를 이전하겠다는 사람이 일단 이전을 둘러싼 논란에 대해서는 불통인 것이 너무 모순적”이라고 했다.

한미연합군사령부 부사령관 출신인 민주당 김병주 의원은 MBC 라디오에서 “추진 과정도 졸속으로 하다 보니 안보 공백과 국정 공백이 불가피하게 되고 있다. 그야말로 안보 비상사태”라고 말했다. 민주당은 22일 열리는 국방위 긴급 현안 보고에서 용산 집무실 이전 계획에 대한 맹공에 나선다는 방침이다.

그러나 민주당 한편에선 신중하게 접근해야 한다는 목소리도 나온다. 2017년 문재인 정부 출범 당시 윤 당선인처럼 청와대 폐지와 대통령 집무실 광화문 이전을 약속했었던 민주당이 윤 당선인 계획을 노골적으로 비판하는 것에 대해 앞뒤가 맞지 않는다는 것이다. 한 중진 의원은 “청와대 개편·이전 계획은 민주당 정권을 비롯해 역대 거의 모든 대통령이 공언했던 사안”이라며 “상징성과 효과가 있는 정책이기 때문에 민주당의 결사 반대 분위기가 국민 여론과 반대로 가는 것일 수도 있다”고 했다.


https://www.chosun.com/politics/politics_general/2022/03/22/3UKHB62ULJDX7PZ33MIO6BGBGY/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