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day, March 20, 2022

민주당 “청와대이전은 안보·시민재산권 침해” 성토, 60만명 확진자 치료에는 왜 무방역이냐? 시신도 거부당하는 이판국에....이게 국가운영책이냐?

민주당 문재인과, 더불당 공동비상 대책위원장 윤호중의 근거도 없는 망국적 언행은 정말로 국민들의 지탄을 받아 마땅하다고 본다. 

지금 하루 60만명 이상의 Covid19확진자가 발생하여, 이상황을 외신은 무정부, 무방역 상태라고 비꼬는데도, 더불당 윤호중은 그렇게 비아냥대는 외신에는 눈길도 주지않고, 오직 윤석열 대통령의 용산이전 발표에 반대의 열을 올리면서, 이전비용은 적어도 1조원 이상이 들것이라고 떠들고, 국민세금 낭비에 안보공백이 발생할 우려가 있다고 비난에 혈안이다.

정말로 국가와 국민들의 안위를 걱정하는 더불당 윤호중의 진심어린 비난이라면 충분히 고려 대상이 될수도 있겠지만, 그동안 방역대책의 부재로 하루에 60만명씩 발생하는 확진자 대책을 세워 국민들게 발표하는게 우선 할일인데.... "못먹는감 찔러본다" 라는 남을 시기하는 못된 근성이 그대로 나타난 더불당 대표의 민낯이다.

사망자도 오늘하루만 300명이 훌쩍 넘어, 영안실이나 화장터에서는 시신을 더이상 받아 들일수 없다고 하고, 유족들은 오열속에 아우성이고.... 이런데도 문재인 대통령이나, 윤호중같은 낯짝이 두꺼운 비대위원장은, 강건너 등불식으로 방역대책에는 무관심을 나타내지만, 윤석열 대통령이 50분이상을 지휘봉 들고 기자들에게 용산 이전의 당위성을 설명하는데에는, 무려 이전비가 1조원 이상이 들어간다고 생난리를 친다.

윤석열 대통령은 이전비가 496억원 소요되며, 이수치는 기재부에서 연구검토해서 넘겨받은 예산 내역이라고 설명까지 했는데도, 이를 믿지않고, 1조원 소요예산 타령만 한다.  그1조원 내역을 어떻게 뽑았는지는 잘 모르겠으나, 그정도로 머리가 명석하고, 국가를 위한 정책이라고 주장 한다면, 그명석한 머리로 왜 Pandemic 확진자 방역대책은 못만드나?  이것은 바로 1조원 이전비 내역도 상세한 설명없이, 일단은 비난해 놓고, 국민들의 환심을 사보자는 심보를 보여준 엉터리 계산서 였음을 알수있다 하겠다.

문재인과 윤호중 비대위원장은 청와대 이전을 막기위해 내일이라도 당장에 국회 상임위원회를 소집한다는 공갈만 치지말고,  방역대책에 올인해야 오는 6월 지방선거에서도 지난 4.15총선때 처럼 투표및 개표부정을 해서 더 많은 의석을 차지해야 될것 아니겠는가?  문재인과 윤호중은 방역대책을 세워야 하기 때문에 년초 기자회견을 취소까지 했었는데, 결과가 무방역대책이냐? 더러운..

만약에 윤호중의 집안 식구들중에서, 그런참사는 없어야 겠지만, Pandemic으로 사망자가 발생했는데, 병원 영안실, 또는 화장터에서 과부하로 더이상 받아 들일수 없다는 이유로 거절을 당하면 어떤 심정일까?를 물어보고 싶다.  아무리 반대를 위한 반대를 한다해도, 국정을 책임진 더불당의 책임자로서 사건을 해결하는데는 우선순위가 있다는것 쯤을 알고 있을테다.  윤호중의 눈높이에서는 용산 이전반대발표가 우선순위 1위로 보일지는 몰라도, 대다수 국민들의 눈높이에서는 방역 대책에 사망자 시신처리가 우선이라고 울부짖고 있는데.... 양심이 있다면 냉정을 찾아 일을 처리하라.

윤호중과 국민들과의 관계는 물과 기름같은 존재로 밖에 안여겨진다.  이런놈이 국가를 위해서 국민을 위해서일한다고 지절대는 나라는 지구상에서 우리 대한민국 뿐이다.  기재부에서 검토연구하여 윤석열 대통령에 넘겨준 이전 비용 596억원은 믿지 않는다는 견소리인데.... 윤호중에게 묻는다. 이렇게 엉터리 자료(?)를 뽑아준 기재부를 아예 없애 버리던가 아니면 1조원에 맞추어 내역을 다시 뽑으라고 해야 앞뒤가 맞는것 아니냐? 윤호중씨이이이이이이야....

남이 잘되는것은 절대로 긍정적으로 보지 못하는 외눈박이 더불당 윤호중과 찌라시들의 각성을 촉구한다. 그리고 기재부의 이전비용 내역을 칭찬은 못해줄망정, 초는 치지 말아라 썅.  당장에 방역대책을 세우고 대국민 보고부터 하라.  이럴때 정은경 질병청장은 어디서 낮잠자고 있나? 

집무실 용산 이전 반대 “대통령 당선인의 횡포”
“추경 외 다른 예산 쓰면 불법
인수위 업무에서도 벗어나
초법적 월권 행위 멈춰라”
尹측 기재부에 예산 신청 예정
靑 “승인 여부 차차 논의할 것”


더불어민주당은 20일 윤석열 대통령 당선인의 집무실 용산 이전 계획을 ‘졸속’ ‘날림’이라며 “즉각 철회하라”고 했다. 민주당은 윤 당선인의 집무실 이전 선언이 초법적 월권 행위라고도 했다.

윤호중 더불어민주당 비상대책위원장은 이날 기자간담회를 열고 “국가 안보에 위해를 가하고, 시민의 재산권을 침해하는 졸속과 날림 집무실 이전 계획을 즉각 철회하라”며 “집무실 용산 이전 철회를 거부한다면 민주당은 결사의 자세로 안보와 시민의 재산권을 지킬 것”이라고 했다. 윤 비대위원장은 “구청을 하나 이전해도 주민의 뜻을 묻는 공청회를 연다”며 “국가 안보와 시민의 재산권을 좌우할 청와대와 국방부 이전을 국민의 의사를 묻지도 않고 강행하는 것이 과연 합당한가. 국민의 뜻을 깡그리 무시한 당선인의 횡포”라고 했다. 고용진 수석대변인은 “국정 혼란과 안보 공백이 우려된다”며 “선제타격, 사드(고고도 미사일 방어체계) 추가 배치 등 힘을 바탕으로 한 안보를 역설해 온 윤 당선인이 안보 문제를 이렇게 등한시하는 것은 매우 이율배반적”이라고 했다. 민주당은 대통령이 용산 집무실을 이용하게 되면 군 통수권자인 대통령과 군 수뇌부가 같은 장소에 모여 안보에 취약하다고도 했다.

채이배 비상대책위원은 “윤 당선인의 대통령 집무실 이전은 법률적으로도, 예산상으로도 불가능하다”며 “인수위법에 따르면 집무실 이전은 인수위의 업무가 아니다”라고 했다. 그는 “취임 후 추경을 하면 모를까 다른 예산을 사용하면 불법”이라고 했다. 당선인은 기획재정부에 집무실 이전을 위한 예산 496억원을 신청하겠다고 밝혔지만, 불법 소지가 있다는 뜻이다. 청와대는 예비비 논란에 대해 “승인 여부를 차차 논의하겠다”고만 했다.

조정식 의원은 “인수위 업무는 국무위원 후보자의 검증이나 새 정부 정책 기조 준비, 취임 행사 준비, 정부 조직과 기능 및 예산 현황 파악 등에 국한된다”며 “한마디로 초법적 월권 행위를 하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라고 했다. 장경태 의원도 “대통령의 권한은 소급해서 쓸 수 없다”며 “당선인은 정부 수반도, 군 통수권자도 아니다”라고 했다. 다만 민주당 출신 이석현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수석부의장은 “대통령 집무실 이전은 진영에 갇혀 다툴 일이 아니다. 구중궁궐 구조는 과거부터 논란이 돼 왔다”며 “문재인 대통령과 윤 당선인이 긴밀한 상의를 하면 도움이 될 것”이라고 했다.

국민의힘은 반겼다. 이준석 대표는 “당선인의 행보는 권력을 내려놓겠다는 것이고, 국민과 더 가까운 곳에서 소통하겠다는 의지”라며 “문재인 대통령도 다른 사람들과 더 많이 소통하고 일반 시민들과 가까운 위치에 계셨다면 추미애 전 법무장관이 아닌 윤석열 검찰총장이 옳았다는 것을 더 일찍 알았을 것”이라고 했다. 당내 일각에서는 집무실 이전 이슈가 6월 서울시장 등 지방선거에 변수로 작용할 가능성에 대해 우려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https://www.chosun.com/politics/politics_general/2022/03/21/LW6XKJXVTRCGHG5IOU36SSRYGQ/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