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April 01, 2021

문재인에게 묻는다. 물론 진정성있게 대답할것이라고는 생각하지 않지만....혹시나 하면서.

 간첩 문재인에게 그가 직접 입으로 내뱉은 공약, 정책, 경제발전 등등에 대한 지난 4년간의 실적에 대해 진정성 있게 대답해 보시길 간청한다.  만약에 답변하지 않으면, 국민의 이름으로 명령한다.

문재인이가 대통령되여 청와대에 입성하면서, 첫번째로 대국민 약속한말을 나는 아직도 선명히 기억하고 있다.

광화문종합청사로 근무처를 이전, 출퇴근한다라고 전국민앞에 발표했는데, 그약속을 지키기는 커녕, 지금은 청와대 안방으로 더 깊숙이 들어가, 대한민국과 국민들 그리고 그가 발표한 정책들에 대한 진행결과를 단 한번도 발표한적 없다. 항상 한다는 소리가 "앞으로 좋은 결과 있을 것이다. 분기말이면 효과가 나타날 것이다. 대화로 풀자 등등 메아리없는 허공에 대고 내뱉었을 뿐이다.



가장 궁금한것은, 문재인 당신의 출생의 비밀을 낱낱히 밝히라고 강조하는 것이다.  문재인 당신이 자서전에서도, 또 방송에서도 밝힌 내용은, 아직 출생의 비밀이 오직 문재인이가 발표한 자료만을 의지하면서 생각하던때라, 그가 얘기한데로 1.4후퇴때 미군수송선 LST를 타고 다른 피난민들과 함께 부모님손잡고 남하했다고 했었다.  그후에 그는 말을 바꾸어 미국방문시에도 미국적선 메르데스 상선을 타고 남하했다고 거짖말을 이어갔었다.  대통령하면서 출생의 비밀에 대해서 계속 거짖말로 떠벌리니까, 조우석 You Tuber가 문재인의 출생의 비밀을 파헤치기 시작한 것이다.

문재인의 애비는 6.25전에는 함경도에서 공무원으로 근무했었고, 그렇게 알고 있었는데 조우석의 "너알아TV"을 보면 다음과 같이 묘사하고있다.

"너알아 TV"의 개인 You Tuber인 조우석 시사 평론가의 방송을 봤는데, 깜짝 놀랐다. 그내용이 간단히 요약하면, "문재인의 애비는 인민군 장교( 한국의 대위)로 6.25전쟁에 참가하여 싸우다가, 당시 백선엽 장군이 이끄는 제 1사단 2대대에서, 학도병으로 참전했던, 현재 '조계사'계통의 한 사찰에서 수도생활에 정진하면서 생존해 있는분이, 문재인의 아버지 '문용형'을 육박전 전투에서 생포했다는 사실을,  해당 스님의 증언을 들어, 폭로한 것이다.  함경남도에서 농촌의 농업계장출신으로 알고 있었던 문용형이는 완전가면을 쓰고 살아왔다는 셈이다.

https://lifemeansgo.blogspot.com/2021/02/0.html

이제는 문재인은 그의 신분을 속이고 대통령까지 하면서, 국민들을 이간질 시키고, 북괴 김정은에게 충성을 하는 그속사정과 출생의 비밀을 다 밝혀라. 진정성있게 답하기를 바란다.

한번도 경험해 보지 못한 좋은 나라를 만들겠다고 큰소리로 국민들을 희롱한것인지, 선동한것인지? 정말로 좋은 나라를 만들려고 했던 소리였는지의 근원을 밝히고, 그렇게 공약했던 내용들이 어떻게 결과를 맺었는지를 밝혀라.

검찰개혁 한다고, 비겁하게 문재인은 커튼 뒤에 숨어서 간음의 달인 추한18년을 앞세워, 일잘하고 있는 검찰조직을 공중분해 시킨후,  현재 대한민국의 법치는 잘돌아가고 있다고 생각하나? 이성윤이의 범죄혐의를 공수처넘기라고 해서 이첩했는데, 결국다시 검찰로 되돌려 보냈는데, 이런 핑퐁 Play하는것이 검찰개혁의 목적이었더냐? 아니면 문재인의 충견 이성윤이를 감옥에 보내지 않기위한 꼼수였더냐?

국민 누구나 살집 한채씩은 소유할수있게 하겠다고, 부동산정책을 25번씩이나 바꾸면서, 결과를 보면 변창흠과 LH직원들 그리고 정수기가 양산까지 농군복장으로가서 절대 농지를 구입하고, 바로 지목변경하여 경비원 숙소를 짖겠다고 한 양아치짖은 정말 치사한 거짖말이다. 불법토지재벌들에 대한 범죄행위와 정수기의 거짖농부행세에 대한 범죄를 어떻게 처벌할것인지?

Covid-19 Pandemic방역 잘한다고 자화자찬 하면서, 그내용을 잘 모르는 외국에서는 한국이 방역 잘하는 나라의 표본이라고 까지 칭찬하던데 도취해서, 그시간에 다른 선진국에서는 백신 확보전쟁을 하느라 온나라의 정보망 외교망을 동원해서 목적을 달성하고 있었는데, 문재인과 정세균이는 백신확보전쟁에 뛰어들 생각은 꿈에도 하지 않았었다.  지금 백신확보는 아프리카의 저개발국가보다 더 뒤떨어져 있다.  3rd-wave가 지금 전세계를 덮치고 있는데, 한국이라고 예외는 아니다. 계속확진자는 늘어나는데, 백신확보는 안돼고.... 누가 책임질것이냐?  문재인은 대답하라.

울산시장, 송철호가 정말로 문재인의 30년 호형호재로 지낸 친구인지? 문재인과 청와대 수석들이 총동원해서 송철호 울산시장 만들려고 온갖 부정선거를 저질러, 검찰이 이를 재판에 넘기려고 노력했으나,  선거가 끝난지 일년이 훨씬 지났지만, 아직까지 재판날자도 정해진게 없다. 이게 대한민국의 법치행정이냐? 문재인은 답하라. 다른 선거범법자들을 재판을 받고 의원직 박탈까지 당하자도 많이 있더만, 물론 문재인의 반대편에 줄선 사람들 얘기다.  이게 공평한 사회의 정의냐? 문재인과 청와대 수석보좌군들은 이제는 진정성있게 국민들께 답하라.

탈원전과 태양열판 건설에 대한 진실을 밝혀라.  탈원전으로 전기세는 계속 올라가고, 태양열판으로 대체한답시고, 전국의 푸른 산야를 깍아내고 그자리에 태양열판을 설치했는데, 지난번 홍수때 거의다 초토화 되여 페허가 됐고, 태양열판은 인체에 암을 유발시키는 발암물질 덩어리로, 전부 중국에서 수입한 물질이라니.... 품질좋은 국산 태양열판은 비싸서 구입하지 않았다고 하는데...문재인의 엄호아래 태양열판을 건설한 업자는 전부 문재인과 연결된자들이라고 하는데... 어떻게 설명하고 탈원전으로, 세계원자력 Plant건설에서 일등하던 우리의 선진 기술을 시궁창에 처박은, 국가경제건설과 Clean Energy Source를 방사능 위험을 핑계삼아, 결론적으로 국가경제부흥의 한축인 원전기술을 사장시킨 역적행위가 과연 대통령으로서 잘한 짖이라고 생각하나? 답하라.

일년에 1만5천명씩 공무원을 증원하면서 일자리 창출이라고 국민들에게 사기친것은, 정말로 국가경제 발전에 대역죄를 지은것과 다를게 없다. 공무원은 적을수록 자유민주주의 국가에서는 기업들의 경제활동이 더 왕성해 지는 법인데, 문재인은 공무원 양산하여, 그들을 시켜 기업들뿐만이 아니고 자영업자들의 경제활동에 규제만 양산하여, 지금 한국의 경제성장율은 미국에도 못미치는 고사직전에 있다. 현재의 경제활동 규모는 문재인이 청와대 입성전에 이미 해왔던 경제 규모일 뿐인데, 문재인은 마치 자기가 대통령 되여 이렇게 성장 시킨것처럼, 며칠전 상공인의날 축사에서 자화자찬했었다. 양심이 있었다면, 6.25의 전쟁 잿더미속에서 이렇게 산업과 경제활동을 할수 있도록 Foundation을 만들어준, 박정희 대통령에게 고맙다는 인사는 고사하고, 독재자로 몰아부친 문재인의 양심을 의심하지 않을수 없다.  지금이라도 박정희 대통령에게 "고맙습니다. 감사합니다"라고 진정성있는 감사의 고해성사를 할 의향은 없는가?

그렇지 않아도 영토가 좁은 우리 대한민국인데, 문재인 정부는 서해 최북단에 있는 우리의 영토인 '함박도'를 소리도 없이 북괴에 빼앗겼어도 60만 대군을 활용하여 되찾을 생각도 못하고, 오히려 분재인을 비롯한 군관련 당국은 '함박도'는 북괴에 소속된 섬이라고 북괴의 손을 들어 주는 역적질을 했다.  차라리 60만 대군을 다 해체 시켜라. 조그만 섬하나도 지키지못할바에야. 문재인은 답하라. 

https://www.logosian.com/news/articleView.html?idxno=46

외교무대에서 상위구룹에 속해있던 우리나라의 외교무대가 지금은 세계무대에서 완전 왕따되여, 특히 혈맹인 미국과 일본과는 거의 Enemy처럼, 견원지간이 됐는데,  그사이에 문재인은 지금은 쫒아낸 강경화를 내세워 중국, 북한을 포함한 공사주의 국가에 기대는 외교를 해서, 앞서도 언급했지만, 백신확보에서도 완전 왕따를 당하는 초라한 대한민국을 만들었다. 후임으로 외무장관 바톤을 이어받은 정의용이는 중국과 더 깊이 빠져들어가는 외교노선을 주장하고있다. 역사적으로 미국대통령이 백악관에 입성하면 백악관에 초청되는 서방세계의 나라들중에서 선두구룹에 있었고, 특히 일본국 수상보다 더 앞서 백악관을 방문하곤 했었는데.... 이렇게 추락시킨 한국의 외교에 대한 책임을 지고,  중국에 기대는 외교를 펼친후의 우리국익에 이익된 점이 단 하나라도 있었나?  책임져라.

지금 대한민국에는 임시직이 백만명이 넘는다고 한다.  임시직을 단시간내에 없애겠다고, 인천공항까지 가서, 대국민 발표를 한 그순간을 지금도 기억하고 있다.  임시직이 그때 당시보다 4배 이상 늘어났다.  이에 대한 답을 해보라.  실업율 특히 젊은층의 실업율은 30%가 넘는데, 아무런 대책을 발표한적없다.  일자리 찾기위한 피나는 노력을 문재인 당신은 느끼는가? 공무원 증원이 일자리 창출은 아니라는것 잘 알고있을 것이다. 기업들이 일자리 창출하는 샘물과 같은 곳인데, 쓸데없는 규제만 양산하여, 기업총수들을 포함한 기업들의 경제활동을 가로막고 있으니, 샘물이 솟아날수가 없다.  이를 어떻게 설명 할것인가?  그동안 기업들은 살아남기위해, 낯설은 외국에 많은 투자를 해왔었다는것, 문재인은 뼈아프게 기억해야 할것이다. 

지금 서울, 부산시장 보궐선거운동이 막바지에 이르고있다.  이곳 대한민국의 얼굴격인 두 도시의 시장놈들은 근무시간에 색마짖을 하다가 들통나서, 한놈은 북한산에 올라가서 아래로 떨어져 자살했다고 하고, 한놈은 부산 가덕도 공항부지를 통째로 소유하고 있는 파렴치범들이다.  이런 범죄자들을 양산한 문재인은 염치도 없이 시장 후보를 내세우고 그것도 모자라, 경찰, 공무원등등에게 상여금을 지급한다고 한다. 표를 얻기위한 꼼수인것을 모르는 국민 있을까?  양심좀 있으라. 후보다 사퇴시키고 겸허히 용서를 빌어야 순서인데.... 하여튼 양심에 털난 문재인과 그찌라시들아 진정성을 보여라. 

문재인의 실정을 다 나열하기에는 나의 머리가 너무도 빈약하여.... 그점이 너무도 안타깝지만, 여기서 접어야 겠다.  국민들이여, 정치꾼들이여, 그리고 대한민국의 지식인들이여 잠에서 깨어서, 더이상은 망가지않도록 대한민국을 지켜야할 의무가 당신에게 있음을 잊지마라.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