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May 26, 2020

"빳빳한 신권다발처럼 묶인 사전투표용지,정식규격아닌 투표용지도..",이게 G20경제대국의 선거맞아?, 문통 부정선거조작, 사퇴하라.


3.15부정선거는 왜 일어났었을까? 당시 나는 전기불도, 시내뻐스도 없는 호남평야의 한 조그만 마을에서 약 5킬로거리를, 그러니까 하루에 10킬로를 걸어서 "정주읍(당시는 읍)"에 있는 중학교에 다녔었다. 지금은 하늘 나라에 계시는 아버님께서 내가 세상에 태어나기전에 관직에 계셨기에 시골 노인답지 않게 세상돌아가는 소식을 보고, 듣고 하기위해, 신문정기구독을 하셨는데, 내가 집에 오는길에 점방(지금은 편의점정도)에 배달되여있는 신문을, 가게 주인아저씨께 인사드리고, 찾아와 아버지께 드리곤 했었던 기억이 있다.

그때 아버지께서 신문에 난 '부정선거'기사를 읽으시고, "한바탕 천지개벽이 일어나겠구나. 어렵게 세워진 나라인데, 최인규 이놈이 다 망쳤구". 그때는 그말씀의 뜻이 뭔지를 확실히 알지는 못했지만, 뭔가 선거가 민주주의 방식데로 치러지지 않았다는 내용을 어렴푸시 느낄수는 있었다. 내기억이 맞다면 당시 야당후보는 "신익희"선생이었었다.

당시에는 선거하면, 대통령부터 면의원선거까지, 모두가 선거용 뇌물을 의례히 유권자들은 받는것으로 기억하는데, 한번은 어머님께서 "고무신"을 들고 오셨다. 유세장에서 받은 선물이었다고 하셨던 기억이다.

 4.19혁명이 왜 일어났었을까? 이승만 대통령이 부정선거의 책임을 지고 "국민이 원치 않으면 하야해야지...."라고 한마디 하시고 외롭게 하와이로 떠난후, 대한민국은 내각책임제 정치를 받아들여, 내기억으로는 윤보선씨가 대통령, 장면씨가 국무총리....당시로서는 초토화된 여당은 존재가 없을정도로 부서졌었고, 야당이 득세하여 여당의원들되여, 세종로에 있는 옛국회의사당에서 논하고 있었는데, 국민들은 정부에 '이것 해달라, 저것해달라....'등등의 요구를 하면서 하루의 일과가 데모로 시작해서 데모로 끝나는 아수라장이었었다.  장면정부는 "민주주의"라는 기치를 들고 데모하는 민중들에게 속수무책으로 당하여, 그렇치 않아도 못살고, 못먹던 대한민국은 세계 여러나라중에서, 같은 시기에 독립한 India다음으로 못사는 나라에 등재되 있었다. 그때는 내가 고등학교 1학년 때였었다. 바로 4.19혁명이 터졌는데, 대학생들, 심지어 고등학생들까지도 가세하여, 학교수업을 집어치우고, 거리로 뛰쳐나와 데모를 했었다. 시골 고등학생인 나도 그데모대열에 끼어, 정확한 뜻도 모르고 말이다.

그때부터 대한민국의 민주주의라는 정치개념은 잘못 국민들에게 인식시킨 선례를 남겨, 오늘까지 이어지고 있다. 4.15부정선거까지 나쁜 전통을 넘겨주고 말았다.

다음해에 이렇게 무질서한 나라를 뒷짐만 지고 볼수없다는 구국의 신념을 가진 군인들이 주동이 되여, 5.16혁명이 일어났었고, "장도영 육군참모총장"의 이름이 올랐으나, 실질적인 총사령관은 박정희 장군이었었다.
혁명공약을 내걸고, 썩어빠진 정치꾼들과 민중들을 계엄령선포를 하는등등의 조치로, 혼란은 한동안 계속됐었으나, 잘 훈련된 군인들의 작전에 민중은 끌려갈수밖에없었고, 그후 잘사는 나라를 만들어 보겠다는 일념하에, 오늘의 잘사는 나라의 초석을, 박정희 대통령은 집권 18년 동안에 일구어 놓았는데, 정치꾼놈들은, 박정희 대통령을 독재자로 묘사하고있을 뿐이다.

이승만 대통령 부터 오늘에 이르기까지, 박정희 대통령처럼 "새마을운동"을 전개하여 국민들을 개몽시키고, 불모지였던 한국에 중화학공업의 발판을 세워 국가의 경제발전의 초석을 다졌던 인물은 없다. 물론 불법으로 쿠테타를 일으킨점은 재평가받을 일이지만, 결론적으로 잘사는 국가를 만들어 주신 그분의 애국심은 후세에 영원히 남을 업적이다. 나는 그분은 5천년 역사동안에 유일하게, 자신있게 말할수있는 "한민족의 영웅"이라고 거침없이 얘기한다.  문재인과 그일당은 박정희대통령을 "독재자"로 국민들에게 각인시키기위해, 중고등학생들이 배우는 한국역사책에, 업적은 다지우고, 오직 독재자로만 묘사해, 후손들에게 가르치고 있다.

이번 4.15부정선거는, 현대판 민주주의 사회에서, 그것도 G20경제대국에 속해있는 대한민국에서, 옛날 이승만 정권때 자행했던, 그방식과 근본은 똑같은 방법으로 국민을 속이고, 문재인과 민주당이 천인공노할 부정선거를 저질러놓고, 다시 국민들의 신임을 얻어 정권을 잡았다고 떠들어 대고있지만, 3.15부정선거때와 다른 사회적 현상은, 국민들이 이를 보고서도, 국민적 저항운동을 하지 않고, 현재의 삶에 안주(?)하고 있는것 같아, 이부정선거를 밝히려는 애국시민들에게 힘을 실어주지 못하고 있다는 점이다.

이부정선거를 사주한 최종 책임자는 문재인대통령이라고 나는 확신한다. 그가 중안선거관리위원장을 임명했고, 전자개표기조작을 간접지시했고, 사전투표를 몸소실행하면서, 국민들에게 사전투표를 하라고 선동한점이다.
이승만 대통령은 국민들의 요구를 듣고, 바로 짐싸고 하야했었다. 양심있는 대통령이었었다.

문재인 대통령은 이번 4.15부정선거에 아직까지 묵묵부답이다. 여기서 만약에 대통령직을 수호하기위해 국민들과 힘으로 겨루게 된다면 수많은 희생자가 발생할 가능성이 높다. 더 악화되기전에, 이번 부정선거의 책임을 지고, 스스로 청와대를 걸어나오는길만이 그의 남은 생애를 그나마 보장받는 길인것을 잊지 말기를 바란다.
하루가 다르게 부정선거의 내막이 새롭게 Coronavirus Pandemic처럼 터져 나오기 때문이다. 많은 You Tuber들, 특히 공병호씨의 폭로, 뜻있는 변호사, 심지어 메디칼 닥터들까지도 부정선거의 자료를 수집하여 폭로하고 있다.  얼마전에는 전국의 대학교수집단이 부정선거를 규탄하는 성토대회를 했다는 뉴스도 있었다.  절대로 대통령의 권력으로 막을수는 없다. 더늦기전에, 더늦기전에...


내인생 세상에 대해 눈을 뜨기 시작하면서 맨처음 본게 부정선거였는데...
내인생 황혼에도 여전히 부정선거가 판을 치고있는것 목격하면서, 내인생도 참 더러운세대에 태어나, 더러운 꼴만 보고 마감하는게 아닌가?라는 허탈함 뿐이다. 내조국 대한민국의 운명이 이것밖에 안되나?

최보식 기자님의 기사를 옮겨 놓았다.




입력 2020.05.25 03:12 | 수정 2020.05.25 06:47

[최보식이 만난 사람]
['선거부정설'을 추적하는… 박주현 前 청와대 특별감찰담당관]
與 득표율 높은 선거구에 사전투표율 낮은 걸로 나와 여권 성향 표 아니었다는데…
어떤 투표소 사전투표 수는 1분당 12.6명 계속 했어야 그 많은 숫자 맞출 수 있어

"경기도 구리시 선거구의 사전투표 상자를 여니 1번을 찍은 투표지가 신권(新券) 뭉치처럼 나왔다. 어떤 선거구에서는 인쇄가 한쪽으로 쏠린 투표지, 아래 여백이 긴 사전투표지도 나왔다. 서울 성북구 개표 동영상에는 사전투표지가 두 장씩 전표처럼 붙어 있었다. 사전투표지는 선거인이 올 때마다 발급기로 출력해주는데 이게 어떻게 가능할까."

박주현(41) 전 청와대 특별감찰담당관은 선거구 6곳의 무효소송을 위해 투표함 증거 보전 집행에 참여했다. 투표지 보관 현장을 직접 발로 뛴 변호사다. '사전투표 조작설'을 놓고 말로써 공방이 벌어지는 동안 그는 마치 취재기자처럼 팩트를 수집해온 셈이다.
 
                             박주현 변호사는 "여당 지지자가 대거 몰려나와 사전투표했다는 주장은 허구였다"고 말했다. /최보식 기자
 
 
―투표상자 속에 빳빳한 신권처럼 100장 단위로 묶인 사전투표지 다발 사진은 직접 찍었다고 들었다. 전·현직 선관위 고위 관계자도 이 빳빳한 투표지 사진과 정식 규격이 아닌 투표지 사진을 보고는 "도저히 설명이 안 된다"고 반응했다.

"분당을(乙) 투표지 상자들은 텅 빈 주택전시관 안에 있었다. CCTV는 없고 출입문은 번호키였다. 마음만 먹으면 조작한 투표지를 집어넣고도 남을 만큼 허술했다. 남양주 선거구의 투표지 보관상자에는 지역선관위원장 직인이 찍혀야 할 봉인지에 사무국장 직인도 찍혀 있었다. '법 위반 아니냐?'고 따지니 '도장이 많으면 좋은 것'이라고 답했다. 열려 있는 투표상자도 있었다."

―남양주 물류창고의 소각장에서 뜯긴 봉인지, 기표 도장, 인주, 투표함 뚜껑 핀, 기표소막(幕) 등이 발견된 적 있는데?

"증거보전 집행을 위해 가본 곳이다. 주위가 논밭이고 인적이 드물었는데, 시민들이 근처 소각장에서 이런 물품들을 찾아냈다."

―투표상자를 보관하는 과정에서 이런 선거 비품 잡동사니를 한꺼번에 버린다고 들었다. 선관위는 왜 이게 의혹의 대상이냐고 하는데?

"비닐 포장도 안 벗긴 새 기표 도장도 있었다. 기표 도장은 만년필처럼 잉크가 들어 있어 인주(印朱)가 필요 없다. 그런데 인주가 나왔다. 사전투표가 끝난 날인 4월 11일 저녁 한 직원이 투표함 보관 장소에 들어와 봉인지를 뗐다 붙였다 하는 장면이 찍혀 있다. 당초 사전투표함에 붙어 있던 봉인지와 개표 날의 봉인지가 다른 경우가 여러 곳에서 보고됐다."

―실수로 잘못 붙인 봉인지를 제대로 붙이려고 했던 게 아닐까?

"개표할 때는 사전투표함 뚜껑 둘레의 봉인지를 뜯어내는데, 인천 연수을에 증거보전 집행을 가니 뚜껑 중앙의 구멍에 붙여놓은 봉인지가 뜯겨 있었다. 투표함을 열 수 있게 핀도 뽑혀 있었다. 이를 문제 제기하자, 그다음 대전 유성을의 증거보전 집행부터는 모든 투표함 봉인지를 다 뜯어놓았다."

―이미 개표된 투표함이니 신경을 덜 쓴 게 아닐까?

"훼손된 봉인지나 투표상자가 너무 많이 있었다. 개표 동영상에서 다른 투표지들과 확연히 구별되는 빳빳한 사전투표지들이 한꺼번에 나오는 장면을 볼 수 있다. 화성병 선거구였다가 3월 초 선거구 획정으로 화성갑으로 넘어간 봉담읍(화성 제1·2 투표소)에서도 정말 이상한 일이 벌어졌다. 선관위 데이터에서 봉담읍의 관내(管內) 사전투표 전체 집계가 통째로 누락된 것이다."

―컴퓨터 전산 프로그램에 조정된 선거구를 입력 못한 업무상 착오였나?

"화성시 전체(제1~18 투표소) 관내 사전비례대표 투표수는 8665명으로 선관위에 집계돼 있다. 화성시에서 이 숫자가 사전투표에 참여했다는 뜻이다. 그런데 봉담읍이 빠진 제3~18 투표소로 이뤄진 화성병의 관내 사전비례 투표수도 똑같이 8665명으로 나온다. 봉담읍의 사전투표 결과가 아예 사라진 것이다."

―업무상 중대한 과실인데, 화성선관위는 어떻게 해명했나?

"그쪽에서는 '관내 사전투표를 관외에 포함시켜 집계했다'고 주장만 할 뿐 입증을 못 하고 있다. 사전투표의 경우 몇 명이 찍었는지 해당 투표소에서 집계가 안 된다. 중앙선관위의 전산에서 집계해 '그 투표소에서 몇 명 투표했다'고 알려주는 식이다. 중앙 전산프로그램에서 투표 숫자를 세팅해놓을 수 있다는 것이다."

―조작과 연결 짓는 것은 너무 논리 비약인데?

"총선 전에 선관위는 500만명에 대해 경력·학력·납세·전과·병력 등 개인정보를 수집했다. 이를 활용해 '유령 투표'가 이뤄졌을 가능성이 있다."

―'유령 투표'라면 당사자는 투표를 안 해도 투표한 것으로 집계됐다는 것인데, 지금이 어떤 세상인가?

"어떤 노인이 본투표를 하러 가니 '이미 사전투표를 하지 않았느냐'는 말을 들었다. 이런 사례가 꽤 보고됐다. 이번 사전투표율은 26.6%로 역대 최고로 높았다. 유권자가 이렇게 많이 사전투표를 했을까."


―의심에 빠지면 모든 일상이 의심스러워 보인다. 코로나 사태로 분산 투표가 이뤄졌고, 문재인 대통령이 직접 사전투표를 하면서 지지자들을 독려한 결과가 아닐까?

"부천 신중동의 경우 사전투표 인원이 1만8210명이었다. 투표소가 딱 한 곳이었다. 사전투표는 이틀간 했지만 실제 주어진 투표 시간은 24시간이었다. 계산상 쉬지 않고 1분당 12.6명이 해야 한다. 부천을 상동은 1만2921명, 1분당 9명이었다. 이게 현실적으로 가능할까. 판사와 함께 법원 결정문을 들고 증거보전 집행에 나서도 사전선거인명부를 안 내놓고 있다."

―어떤 계기로 이런 조사에 빠져들게 됐나?

"서울·경기·인천에서 똑같이 사전투표 득표율이 63:36으로 나오고, 서울의 424개 동(洞) 단위에서도 한 곳 예외 없이 민주당의 사전투표 득표율이 당일 득표율보다 높았다는 분석 자료를 보면서다."

―통계적으로 이상하게 보일 수는 있지만 수도권 표심이 비슷해 그렇게 나올 수 있다. 현실에서 이미 나온 걸 '통계가 이상해 못 믿겠다'고 부정하는 격인데?

"내가 한 인터넷 커뮤니티에서 여야 63:36 사전득표율 분석 데이터를 확인한 시각은 4월 16일 오후 4시 55분이었다. 모든 개표는 이날 오전 11시쯤 끝났다. 그 짧은 기간에 아무리 천재라 해도 선거구와 사전투표소마다 득표수 자료를 모두 다운받고 집계하고 심지어 관내·관외 사전득표수까지 분석할 수는 없다."

―무슨 뜻인가?

"이 자료는 그전에 만들어져 있었다는 뜻이다. 여기에 투표수를 맞췄다고 보는 것이다. 내부자에 의해 이 자료가 유출됐을 수 있다."

―입증이 안 된 주장을 떠들 자리는 아니다. 분석 데이터의 출처를 확인해보지 않았나?

"IP 주소를 추적해보니 태국이었다. 나는 그전에 국세청 교육원 전임교수로 3년간 근무해 통계 숫자에 익숙해 있다. 조작값이 있었다고 본다. 내가 '사전투표 결과가 조작이 아님을 증명할 수 있으면 1000만원 주겠다'고 인터넷 카페에 올렸지만, 아직 아무도 안 나타났다."

―여당의 사전투표 압승은 전략 투표 결과라는 분석이 있다. '유권자는 하나의 모(母)집단이 아니라 사전투표와 본투표 집단은 완전히 별개의 집단'이라는 주장까지 나왔는데?

"여당 지지자들이 사전투표일에 대거 몰려나와 전략 투표했다는 주장은 허구다. 전국의 1537개 동별 사전투표율과 정당투표율을 비교한 분석 데이터가 있다. 민주당 득표율이 높은 선거구일수록 사전투표율이 낮았고, 통합당 득표율이 높은 선거구에서 오히려 사전투표율이 높았다. 사전투표가 결코 여권 성향 표가 아니었다는 뜻이다."

―이 분석 데이터는 검증된 것인가?

"최근에 검증된 것이다. 당연하게 받아들인 선거 결과 분석에서 맞지 않은 것이 또 있다. 본투표에 보수 성향인 60대 이상이 많이 나온 걸로 알지만, 실제로는 여권 성향인 30·40대가 압도적으로 많이 나왔다. 하지만 결과는 민주당보다 통합당 표가 오히려 약간 더 나왔다. 사전투표에서는 50·60대 이상이 많이 나왔는데도 여당이 22%나 이긴 걸로 됐다. 정상적으로는 설명이 안 된다."

―개표장에는 선관위 직원, 개표사무원, 정당 참관인들이 모두 지켜보고 있다. 투표 분류기와 계수기를 거쳐 나온 100장 묶음의 표를 수작업으로 확인한다. 개표상황표를 벽에 붙이고, 실시간으로 정당과 언론사에 공유된다. 상급 선관위에 이를 팩스와 전산망으로 보고한다. 어떻게 조작이 가능하겠나?

"100장 단위로 묶은 투표지를 대략 볼 뿐, 투표수를 일일이 세는 작업은 하지 않는다. 투표지 분류기에서 기호 2번이나 기표가 안 된 무효표가 1번으로 넘어가는 장면의 동영상이 있다. 부여 선거구에서 투표지 분류기로는 여당 후보 표가 더 많았으나, 수작업을 해보니 오히려 100표 이상 뒤집혔다. 서울 성북 개표장에서도 전자개표기가 1810표를 1680표로 인식한 적이 있었다."

―이런 사례는 오히려 전자개표기에서 오류가 발생했을 때 잡아낼 수 있는 시스템이 있다는 증거 아닌가?

"참관인들이 꼼꼼히 체크할 수 있는 현장 이 아니다. 이렇게 못 잡아내고 지나간 게 더 많았을 것이다."

그가 의혹을 사실로 맹신하고, 자기 위주로만 잘못 해석하고 있을 수 있다. 그럼에도 언론인 입장에서는 이런 의혹들은 충분히 제기할 만하다고 본다. 외면하거나 조롱·비난의 대상으로 삼을 일은 아니다. 지금처럼 세간에 선거부정설이 광범위하게 확산하고 있으면 오히려 적극적으로 검증하려는 자세가 옳다.

http://news.chosun.com/site/data/html_dir/2020/05/24/2020052402318.html

3 comments:

Unknown said...

Fighting!

Unknown said...

Buck up!

Unknown said...

어이가 없음. 불쌍하다. 이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