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May 01, 2020

확인되지않은 김정은 비료공장 시찰뉴스에 놀아나는 한국언론들, 4.15부정선거뉴스나 보도하실것이지...



BBC의 보도역시, 조선일보,중앙일보 보도와 내용이 똑같은 내용이다.
북한의 선전매체가 지금까지 해온 보도방식에서 사진이 하나도 없는것을 보면, 이것은 분명히, 국회의원 지성호씨가 확언한것 처럼, Power 공백기간을 평온한척 하기위해, 흘려보낸 가짜뉴스라는 느낌이 강하다.
미국의 미디아에서는 아무런 반응이나 뉴스보도가 이시간 현재 없는것으로 봐서도 신빙성은 없다.
나는 지성호 국회의원이 주장하는 99%사망설을 더 믿는다. 미국의  Fox News는 지성호의원의 주장을 Asia쪽 뉴스의 머리기사로  보도한것 봤다.



이렇게 앞다투어 확실치도 않은 김정은에 대한 보도를 하면서도,어째서 4.15총선은 부정선거임이 컴퓨터전문가들과 한국선거에 관심을 두고 추적해온 전문가들이 발표한 부정선거 내용에 대해서는 꿀먹은 벙어리로 일관 하는지? 이해가 안된다.

http://lifemeansgo.blogspot.com/2020/04/blog-post_28.html

한국의 You Tuber 들이 계속보도하고있는 부정선거 내용은 근거없는 뉴스라고 하던가, 아니면 미국전문가들이 발표한 뉴스역시 가짜라고, 그래서 믿을수 없어, 보도를 안하는거라고 하던가? 그대로 침묵하고 있으면, 부정선거를 묵시적으로 인정한다는 뜻으로 이해할수밖에 없을것 같다.

 2장의 사진들은 2일전 내가 Trail Walk하다가 발견된 나무인데, 이곳에 많이 서식하는, 쥐새끼들 보다 조금 더 등치가 큰 Beaver 들이 밤새 아무도 없을때 도적처럼 달려들어 갉아먹은 결과인데, 한국의 "자유민주주의"가 다 무너져 가는것과 똑같다는 생각이 들었었다.  4.15부정선거에 대해 일체보도를  못하고 있는, 주요언론들의 침묵의, 너무도 석연치 않은 상황이 마치 이나무의 운명과 똑같다는 생각이들었다. 옆에서 누가 손만대도 부러질 위기의 모습이다.

BBC의 뉴스보도내용

Kim Jong-un has appeared in public for the first time in 20 days, North Korean state media says.
KCNA news agency reports that the North Korean leader cut the ribbon at the opening of a fertiliser factory.
It adds that people at the factory "broke into thunderous cheers of hurrah" when he appeared.
The reported appearance - his first since a state media appearance on 12 April - comes amid global speculation over his health.
The latest reports from state media could not be confirmed and no pictures were provided.
Speculation grew on Wednesday, when US Secretary of State Mike Pompeo said officials in the country "hadn't seen" Mr Kim recently.
South Korea said reports that Mr Kim was seriously ill were untrue.
This breaking news story is being updated and more details will be published shortly. Please refresh the page for the fullest version.










입력 2020.05.02 06:47

조선중앙통신 "직접 준공테이프 끊어"
김여정도 김정은 수행해 참석

신변이상설이 계속됐던 북한 김정은 국무위원장이 20일 만에 공개활동을 재개했다고 조선중앙통신이 2일 보도했다.

조선중앙방송은 이날 김 위원장이 노동절(5·1절)이었던 전날 순천인비료공장 준공식에 참석했다고 전했다. 김 위원장이 공개 행보에 나선 것은 지난달 11일 평양에서 당 정치국 회의를 주재한 이후 처음이다.

조선중앙방송은 "주체비료생산기지로 훌륭히 일떠선 순천인비료공장이 준공식이 전 세계 근로자들의 국제적 명절인 5월 1일에 성대히 진행됐다"며 "조선노동당 위원장이시며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무위원회 위원장이시며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무력 최고사령관이신 우리 당과 국가 무력의 최고 영도자 김정은 동지께서 준공식에 참석하시었다"고 보도했다.

방송은 "환영곡이 울리는 가운데 경애하는 최고 영도자 김정은 동지께서 준공식장에 나오셨고, 몸소 준공테이프를 끊으셨다"고도 했다. 이어 "전체 참가자들은 탁월한 영도로 주체적인 비료공업 발전에서 새로운 전변을 안아오시고 자립경제 강화를 위한 혁명적 대진군을 승리에로 이끌어주시는 경애하는 최고 영도자 김정은 동지께 최대의 영광을 드리며 폭풍 같은 만세의 환호를 터쳐 올렸다"고 했다.

북한 당국은 전날까지는 김정은과 관련해 짧은 동정 보도만 이어왔다가 이날 준공식장 방문은 현장 분위기를 자세히 묘사했다.

이번 준공식 에는 김정은 위원장의 여동생인 김여정 노동당 제1부부장과 박봉주·김덕훈·박태성 당 부위원장, 조용원 당 제1부부장 등이 참석했다고 방송은 전했다.

순천인비료공장은 김 위원장이 지난 1월 7일(보도일 기준) 올해 들어 첫 현지지도 장소로 찾았던 곳이다. 김 위원장은 당시 새해 첫 일정으로 금수산태양궁전을 참배한 뒤 닷새 만에 순천인비료
공장을 방문했었다.

Fox News보도일부

A North Korean defector now serving as a lawmaker in the South claimed Friday that he is “99 percent” certain Kim Jong Un is dead.
Ji Seong-ho made the comment without citing his source, according to South Korea’s Yonhap News Agency. Rumors have swirled in recent weeks over Kim’s health after the dictator was last spotted in public April 11.
"I've wondered how long he could have endured after cardiovascular surgery. I've been informed that Kim died last weekend," Ji told Yonhap.


아래는 중앙일보 뉴스보도기사이다.

사망설·건강이상설 등이 제기됐던 북한 김정은 국무위원장이 20일 만에 공개활동을 재개하며 건재함을 드러냈다. 김 위원장이 공개 행보에 나선 것은 지난달 11일 평양의 노동당 중앙위 본부청사에서 당 정치국 회의를 주재한 이후 처음이다. 
 
조선중앙방송은 2일 김 위원장이 노동절(5·1절)이었던 전날 순천인비료공장 준공식에 참석했다고 보도했다. 이날 준공식엔 김여정 노동당 제1부부장이 김 위원장을 수행했다고 방송은 전했다.
 
방송은 “주체비료생산기지로 훌륭히 일떠선 순천인비료공장이 준공식이 전 세계 근로자들의 국제적 명절인 5월 1일에 성대히 진행됐다”며 “조선노동당 위원장이시며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무위원회 위원장이시며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무력 최고사령관이신 우리 당과 국가 무력의 최고 영도자 김정은 동지께서 준공식에 참석하시었다”고 전했다.
 
방송은 “환영곡이 울리는 가운데 경애하는 최고 영도자 김정은 동지께서 준공식장에 나오셨고, 몸소 준공테이프를 끊으셨다”고 했다. 이어 “전체 참가자들은 탁월한 영도로 주체적인 비료공업 발전에서 새로운 전변을 안아오시고 자립경제 강화를 위한 혁명적 대진군을 승리에로 이끌어주시는 경애하는 최고 영도자 김정은 동지께 최대의 영광을 드리며 폭풍 같은 만세의 환호를 터쳐 올렸다”고 현장 분위기를 전달했다.  
 
방송에 따르면 김 위원장은 완공된 공장을 돌아보며 “인민들의 식량문제, 먹는 문제를 해결하시기 위해 크나큰 노고를 바쳐오신 위대한 수령님과 위대한 장군님께서 현대적인 인비료공장이 일떠섰다는 보고를 받으시면 얼마나 기뻐하시겠는가”라고 말했다. 이어 “이제는 우리 농업 근로자들이 마음 놓고 당이 제시한 알곡 고지를 점령하는 데 전심할 수 있게 되었다”며 “순천인비료공장은 당 정책 절대신봉자들이 군민일치의 단결된 힘으로 창조한 자랑스러운 결실”이라고 공사 관계자들을 치하했다. 
 
준공식에는 김여정 노동당 제1부부장 외에도 박봉주·김덕훈·박태성 당 부위원장, 조용원 당 제1부부장 등이 참석했다.
 
순천은 평안남도에 위치한 곳으로 평양 인근이다. 김 위원장은 지난 1월 올해 첫 공개활동으로 이곳을 찾은 바 있다. 당시 김 위원장은 새해 첫 일정으로 금수산태양궁전을 참배한 뒤 닷새 만에 순천인비료공장을 방문하며 경제 부문에서 장기화하는 제재를 자력으로 돌파하겠다는 의지를 드러냈다.



https://www.foxnews.com/world/kim-jong-un-99-percent-dead-lawmaker-says

https://news.joins.com/article/23767647?cloc=joongang-home-toptype1basic

https://www.bbc.com/news/world-asia-52508437

https://news.chosun.com/site/data/html_dir/2020/05/02/2020050200194.html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