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탄의 즐거움과 그의미를 온몸에 담고있는 루돌프 사슴의 순진하면서도, 두리번 거리는 두눈을 보면서
우리 삶의 깊은뜻이 이들을 통해서 보여지는듯 한 애절한 느낌을 함께 하고, 감사해 하면서....
TKPC등산 대원분들께 감사의 인사 : Merry Christmas and Happy New Year 하소서. 이장드림.
호반의 도시는 하루에도 몇번씩 변화하면서, 그녀를 사랑하는 Viewer들에게 정다움을 안겨준다.
도시위에 Himalaya 산맥의 최고봉, Mount Everest를 CN Tower가 떠받치고있는 희귀한 모습이네...
지팡이에 의지한 아름다운 동행....우리 모두가 이러한 동행으로 종착역까지 같이 했으면... 감사.
TKPC등산 대원들과 함께 Trail Walk하면서, 스스로 터득한 Fellowship과 Sharing의 정신을 실천하는 그고귀한 가치는 오래 오래 지속되리라. 그것이 바로 대원들의 긍지라고 믿는다.
가는년을 붙잡지는 않을 것이다. 또 붙잡을수도 없다. 이미 마음이 떠난년을 잡아서 뭐에 쓰겠는가?
아쉬움속에서 순간포착했던 사진으로, Holday Season을 맞아 축제와 삶의 의미를 모두에게 보내고 싶다.
항상 고맙고 감사함을 윗분에게 표하고있는 대원들의 Pray에 축복이 함께 하시기를 세모를 보내면서 간절히 빌었다. 모두가 건강 하시기를...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