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 힘으로든, 아니면 주위여건에 의해서 본의 아니게 유명인됐든, 뭇사람들의 입방아에 오르기 마련이다. 특히 요즘처럼 SNS가 발달하여, 거짖말을 조금 보탠다면, 한 유명인이 잠깐 실례하는 소리를 내는것 까지도 전지구촌을 순식간에 점령하는 시대이니 뭐 더 할말이 있겠는가?
Harry 왕자가 흑인의 피가 몸속에 흐르는 예쁜 여성을 아내로 맞아들이자, 세상은 그들 부부에게 다시 시선을 집중하기 시작하더니, 이제는 Harry왕자가, 지금은 이세상 사람이 아닌, 그의 어머니, Diana Spencer의 친아들이 맞아? 라는 입방아를 찧는 소리들이 시끄럽다. 결혼을 앞둔 시기에는 그의 부인이 될 Meghan은 한번 결혼했었던 경험이 있었다고 인터넷을 뜨겁게 달군적이 있었다. 그래서인지는 잘 몰라도, 지금까지 왕자가 결혼하면 신부의 머리에 씌워주던 Tiara를 아기를 낳은 지금까지도 수여받이 못했다고 한다.
Harry 왕자가 태어날 무렵의 Charles황태자와 Diana왕비 사이의 결혼생활에서, 왕자와 왕비가 서로 다른 연인과 affair가 있었는데, 이때일어난 결과가 아닌가?라는 입방아들이 떠돌고 있다.
뉴스 보도를 보자.
Charles황태자가 왕자 Harry의 친아버지 맞아? 아래의 사진들을 자세히 점검 해보자 그리고 나서 판단은 각자에게 맞긴다.
Prince Harry는 Charles황태자의 아들이 아닐수도 있다.
우리가 밥먹는것처럼 옆구리에 끼고 사용하는 인턴넷에서는 수많은 흉칙스런 일들이 토픽으로 올라와 있는것을 본다. 너무도 엉터리에 논할 가치도 없는 내용들이 즐비하다. 그러나 여기에 올라와 있는 한 증거는 그냥 지나칠수없는 사진 한장인데, 이는 분명 Harry 왕자이다. 그리고 그사진이 무엇을 의미 하는지 추측해 보는것도...분명 Harry 왕자다.세상에는 자의든 타의든 세상사람들이, 주목된 그사람이 세상 어느구석에 살고 있든 쉽게 알아 차리게 되는 인물들이 있다. 영국 왕실에 대한 어떤 생각을 하든 상관없이, 우리 모두는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을 잘알고 있고, 윌리엄 왕자와 그의 부인, Kate Middleton, Harry왕자와 그의 부인 Meghan Markle을 잘알고 있다. 그들은 뉴스미디아에 수없이 오르내리지만, 실상은 우리는 그들에 대해 자세하게 알지 못하고 있다는점이다. 한가지 예를 들면, 윌리엄왕자와 Harry왕자에게 입양된 여동생이 있다는 많은 사람들은 알지 못하고 있다는 점이다. 이사건은 Charles황태자와 Diana왕비가 1981년도에 결혼하게 되면서 시작된다. 이결혼은 세기의 페어리태일 처럼 아름다워 보였으나, 그 뒷면에서는 뭔가 석연치 않은 뭔가 꿈틀거리고 있었다는 뜻이다.
승마 훈련사
인터넷이 시작되면서 부터, 까십, 루머들이 빛의 속도로 전세계로 퍼져 나갔었다. 그중의 하나가 Harry왕자의 부모에 대한 이론이 일어나고 있었던것은 사실이었다. 많은 사람들은 입방아를 찧기를, Harry 왕자는 그의 아버지, Charles황태자를 전연 닮지 않았다는 것이다. Harry 왕자의 빨간 머리털은 어떻게 생긴 것일까? 상당수의 사진들은 Harry왕자의 엄마, Diana왕비의 승마 훈련사, James Hewitt의 모습이 그안에 있다. 그친구는 외모가 날씬하고 또한 빨간 머리털을 보유하고 있었다.3사람이 끼어있는 결혼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는것 처럼, 1970년대 초에, Charles황태자와 Camilla는 서로 사귀고 있었다. 어쨋던, Charles가 전심을 다해 그녀에게 대쉬하지 않자, 그녀는 마음을 바꾸어 Parker Bowles과 결혼을 한다. Charles황태자는 그후 Diana의 언니 Sarah와 사귀게 되었지만, 결국은 그녀의 동생, 당시 20세였던 Diana와 1981년도에 결혼을 하게된다. 어쨋던간에, Charles 황태자는 결혼했지만, Camila를 잊지 못한다. 이에 Diana왕비는 이데 대한 복수(?)로 그녀의 승마 선생이었던 James Hewitt와 불륜의 사랑을 하기 시작한다. 후에 왜 Charles황태자와 헤여지게 됐나?라고 묻자 Diana는 대답하기를 "우리들 결혼에는 3명이 있었다. 그것은 질서가 없이 복잡한것과 같았다. 그것은 바로 Charles와 Camilla와의 불륜을 의미하는 대답이었었다.혼외 사랑.
이사건은 덮혀진 루머가 아니라는것을, 우리 모두는 왕비,Diana가 이미 James Hewitt와 혼외 정사를 하고 있다는것을 알고 있기 때문이었다. 이혼외 정사는 약 5년간 지속됐으며, 이기간은 왕자 Harry가 태어난 시기와 맞아 떨어졌기 때문이기도 했다. 그래도 그들은 왕자 Harry가 태어난 후인 1986년부터 시작됐었다고 주장했었다. 이들 두사람은 혼외정사를 했음을 부인하지는 않았지만, 그래면서도 일어난 모든 상황에 대해 부인 하지는 않았었다. 어쨋든간에 이혼외정사가 어린 생명을 잉태 시켰는지의 여부는 모두의 관심거리이고 추측으로 남게된다.진실은 어떤것인가?
우리 모두는 어쩌면 영원히 그진실을 알지 못할수도 있다. 그러나 James Hewitt는 이러한 루머들을 완전히 부인한다. 그는 주장하기를 Harry왕자가 태어난지 2년후 부터 혼외정사가 시작됐음을 주장한다. 그전에는 서로가 알지못하는 사이였다고 한다. 이에 더하여 빨간머리털은 Diana가족 혈통의 일부일뿐이다. 그래서 Harry왕자의 머리털색갈이 약간의 빨간색일뿐임을 증명하는 것이다. 이러한 설명이 뜻하는것은, Diana왕비가 빨간머리털의 소유자와 혼외 정사를 했다는것이 우연히 동시에 일어났었다는것 뿐이다. News of the World는 주장하기를, Harry왕자의 DNA를 James Hewitt것과 비교 실험했으나, 일치 하는게 전연 없었다라고. 물론 우리는 그설명이 정말로 진실을 말하는건지는 절대로 알수는 없다.유명가문에 태어난것은 어쩌면 행운일수도 있겠으나, 위에 언급한것 처럼 뭇 사람들의 까십거리가 되는것을 보면, 평범한 보통사람들이 사는 가정에서 태어나는게 훨씬 더 정신적으로는 자유와 평화를 누릴수 있다는 참된 진리를 터득하게 해준 사건인것은 틀림없었다고 이해 한다.
https://www.tips-and-tricks.co/various/prince-harry-father/
http://www.articlesvally.com/worldwide/royal-sis?utm_medium=taboola&utm_source=taboola&utm_campaign=ta-av-royal-sis-s-mob-ca-07129d&utm_term=lemaleadmachine-tipsandtricks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