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July 05, 2022

우파국가로 태어난 대한민국인데, 우파 국민이 없었다. 민도가 낮은건지?



우리 대한민국에는 좌빨도 좌빨다운 구룹도 없고, 시류에 흔들리는 사람들의 집단, 그렇타고 진정한 보수진영도 없는, 요상한 나라, 대한민국이다. 쓸개도 없는 버러지 같은 민족으로 변했는데, 어찌하여 우리 나라가 이렇게 변했는지.... 이런자들이 대한민국을 지난 70여년동안 다스린다고, 맡은 권력을 자기네들 사람들, 내편 사람들만 위한 편가르기 정치를 했으니....

그나마 지금의 대한민국이 존재할수 있도록 Foundation을 만들어주신분은, 박정희 대통령뿐이었었다.  나머지것들은 입으로만 까고, 기회를 봐서 주머니에 착복할 생각만 하다가 청와대를 기어 나가는놈도, 쫒겨가는놈도.... 입으로만 '자유민주주의'가장 많이 외쳤던 그놈도 은퇴후의 재산을 보면, 국민세금을 횡령하여, 재벌급 이상으로 긁어 모아 그재산의 대부분을 미국에 묻어 두었었다. LA에는 돈한푼 벌어본적 없는 아들놈에게 대저택을 구입하여 살게 하고....

우둔한, 사이비 좌빨, 사이비 우파들은 왜 좌파이고, 왜 우파인가를 논리 정연하게 설명하면서 나라를 이끌어간 조직은 없었다. 다만 시류에 따라 촛불 시위에 따라 줏대없이 흔들거리고, 그데모꾼들의 집사노릇을 하다가 청와대 생활을 마감하곤 했던, 악순환이 지난번  문재인 좌빨까지 이어졌었다.   윤석열 보수우파 대통령에 대한 평가는 최소한 100여일이 지난후 하는게 국민들의 대통령에 대한 Attitude 라고 생각되여, 그때까지는 밀월여행을 계속할 것이다.

현재 윤대통령이 집권후 정책시행을 보면, 문재인 좌빨이 너무도 나라경제를 포함한 에너지정책, 국방정책, 외교정책, 국민 편가르기식 정치로 그상처가 커서, 치료하는데 고생을 많이 할것 같다는 생각인데, 앞서 언급한것처럼, 쓸개빠진 인간들, 국민들이 시류에 따라 줏대없는 비난들만, 취임한지 불과 두달도 채 안됐는데, 쏟아내고 있으니, 그래서 우리나라는 자유민주주의 국가 국민들이 누려야하는 진정한 Freedom을 누려야 한다고 나는 주장할수가 없다.  그러한 자유를 누리기위해서는, 그이상으로 주어진 의무(Responsibility)를 일상생활하듯이 이행 해야 하는데... 조금만 자기네 정치적 이상과 맞지 않으면  그대책을 발표할 생각은 엄두도 못내면서, 쪼아 대기만 하는 냄비근성을 먼저버려야 하는데...

지금 좌빨이든, 보수든간에, 앞서 언급한것 처럼, 지금의 대한민국이 존재 할수 있도록 만들어 주신 박정희 대통령에 대한 존경심, 또는 감사한 마음을 표하는 국민들은 거의 없다. 오직 좌빨들이 읆어대는것을 보면, "독재정치를 한 군바리"쯤으로 치부할 뿐이다. 반대로 입으로만 '민주주의'주창한 김때충같은놈을 추모한다고, 기념관, Arena, Library, 등등의 형상물들은 전국적으로 20개가 넘는다고 들었다. '햇볕정책'이라는 해괴망측한 괴변으로, 국민세금을 수십억달러씨 북에 퍼주었지만, 북괴는 그돈으로 지금 핵탄두 백여개를 개발했고, 대륙간 탄도미사일 불법 발사로 대한민국을 위협하고 있는데...그래도 김때충이를 추앙 할것인가? 국민들아.

외국여행을 나는 많이 한 사람중의 하나다.  약 100여개국, 그것도 잘사는 나라보다는 못사는 나라들, 특히 아프리카, 남아메리카, 그리고 동남아지역, 중동지역과 중국을 주로 탐방 했었는데, 지금도 아프리카의 여러 나라는 국가 고위직 공무원을 한국에 파견해서 '새마을 운동'정신을 배워서 국민들에게 생활화 하도록 하고 있다는 Local 사람들의 증언을 여러번 듣곤 했었다. 정작 우리나라에서는 '새마을운동'에 대한 개념에 대해서 지난 정부들이 기억 또는 알고나 있었는지? 궁금할 지경이다. 문재인 같은 좌빨은 더 심했다.

심지어 중국같은 공산주의 나라, 아랍같은 사회주의 나라에서도, 대한민국은 잘 몰라도, "박정희"에 대해서는 어느면에서는 내가 알고있는것 보다 더 상세히 알고 있는것을 보면서 놀랐었다. 대부분 그사람들은 "박정희와 한강의 기적"을 감명깊게 알고 있었다.  왜 5천년 역사속에서 한명 겨우 나온 탁월한 지도자 박정희를 깍아 내리기에만 열중하는 비겁한 국민과 나라가 됐는가다.

지난 5년간 문재인과 그좌빨들이 망처놓은 우리나라를 재건하는데는, 옛날 박정희 대통령 시대에 있었던, 헌신적인 국가재건의 정신으로 다시 세우지 않으면 희망은 크지 않다고 생각한다.  박정희의 새마을 정신을 밑바탕으로 국민의 구심점을 한군데로 모아 매진해야한다.  이러한 국가적 재건 사업을 하는데 걸림돌이 되는 노조놈들, 특히 민노총집단은 헌법을 개정해서라도 완전 박살내고, 건전한 노조활동을 할수있는 여건을 새로 짜야한다. 

헌법 개정 전이라도 , 민노총의 망국적 파괴 행위는 절대로 용납해서는 안된다.  경찰병역을 총동원해서, 그래도안되면 군대를 동원해서라도 완전 그뿌리를 뽑아야 한다.  아름다운 금수강산을 다시 만들자.

 

태극기의 뜻 흰색 바탕은 밝음과 순수, 그리고 전통적으로 평화를 사랑하는 우리의 민족성을 나타냅니다. 태극 문양은 음(파랑)과 양(빨강)의 조화를 상징하는 것으로 우주 만물이 음양의 조화로 인해 생명을 얻고 발전한다는 대자연의 진리를 표현해낸 것입니다.

최진덕


단군 이래 처음으로 1948년 대한민국이란 이름의 민주공화국이 탄생했다.
이 민주공화국의 경제적 기초는 자본주의 시장경제였고 그 정치체제는
자유민주주의였다.

대한민국은 우파 국가로 태어났다.
그러나 불행히도 우파 국가를 받쳐주는 우파 국민이 아직 없었다. 애국애족의 마음은 가득했지만 시장경제와 자유민주주의를 제대로 이해한 사람은 대통령 이승만 말고는 거의 없었다.

해방공간에서 좌우를 가릴 것 없이 누구나 민주주의를 떠들었지만 자유민주주의와 인민(민중)민주주의 간의 구별은 늘 모호했다.

이런 상황에
1946년 여론조사에서는 응답자의 70퍼센트가 경제체제로는 사회주의가 좋다고 답했다. 사회주의에 대한 지식인층의 선호도는 훨씬 더 높았을
것이다.

건국 당시 대한민국은 한 마디로 모래 위에 세워진 나라였다. 그 모래를 다져 단단한 땅으로 만드는 과정은 70여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계속되고
있다.

우파 국민이 없는 우파 국가는 1950년대에는 이승만 한 사람의 카리스마에 의해 간신히 지탱되었다. 이승만은 미국의 지원에 힘입어 6.25의
위기를 극복했지만 그의 개인적 카리스마에 의존하는 통치 행태는 독재를 부를 수밖에 없었다.

부정 선거를 계기로 일어난 4.19 학생의거는 독재를 몰아냈으나 인구의 절대 다수가 농민이고 우파 국민은 아직 형성되지 못한 상태에서
학생들의 때 이른 민주화 요구는 여전히 자유민주주의 우파와 인민민주주의 좌파 간의 구별이 모호한 가운데 정치사회적 혼란을 불러왔다.

이 위기를 극복한 인물이 군인 박정희였다.

박정희는 불과 18년 사이에 기아선상의 가난한 농업국가를 어엿한 산업국가로 바꾸었다. 천지개벽과도 같은 이 기적과 함께 중산층 우파 국민이
비로소 탄생했다. 그 이전에는 우파 국민은 존재하지 않았다.
박정희는 위대한 통찰력의 소유자였다.

그는 자유민주주의를 신봉했지만 먹고 살 만한 수준의 사유재산을 가진 자유시민의 양성이 없이는 자유민주주의가 불가능함을 잘 알았다.
그래서
그는 지식인층의 고급 취향과는 안 어울리는 “우리도 한 번 잘 살아보세”라는 통속적인 슬로건을 내걸고 백 년 전 명치시대의 일본처럼 국가
주도로 기업과 기업인을 키우고 시장을 확대하면서 경제 개발에 박차를 가했다.

바깥으로는 북한의 남침 위협이 가중되고 안으로는 자유시민 즉 우파 국민이 아직 형성되지 못한 상황에서 경제와 안보 두 마리 토끼를 동시에
잡자니 정권 안정이 모든 사업의 대전제였다.

1969년 삼선 개헌과 1972년 시월 유신은 정권 안정을 위해 박정희가 내린 고뇌에 찬
결단이었지만 그의 애국심을 이해해주는 지식인은 거의 없었다.
대학생 교수 언론인 등 지식인에게 박정희는 그저 타도해야 할 군인 독재자에
불과했다.

당시의 지적 수준으로는 박정희에 대한 이해가 거의 불가능했던 것 같다.
박정희의 경제개발 덕분에 등장한 중산층 자유시민들 즉 우파 국민도
독재자 타도에 동참했다.

10.26은 표면적으로는 김재규가 저지른 시해사건이었지만 그 속내를 더 들여다보면 박정희가 낳은 자식들이 박정희를
죽인 역사적 비극이기도 했다.

박정희가 영구 집권을 꾀했다면 경제개발 따위는 하지 말고 자신이 살기 위해 나라를 말아먹은 김일성처럼 철저하게 독재를 해야 옳았다.

하지만 박정희는 조국을 살리기 위해 자신이 죽는 길을 택했다.
우파 국민이 형성은 되었으나 아직 성숙 단계에 이르지 못한 상황에서 박정희의
죽음과 함께 터져 나온 민주화 시위는 4.19 때처럼 혼란을 불렀다.
민주화 세력의 요구에는 또 다시 자유민주주의와 인민민주주의가 애매하게
섞여 있었다. 광주사태로 인해 혼란은 더욱 증폭되었다.

이 혼란을 신속하게 극복한 인물이 군인 전두환이었다.

전두환은 박정희 이상으로 자유민주주의를 신봉했지만 혼란을 극복하고 질서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군부의 힘으로 정권을 안정시키는 것 말고는 달리
방법이 없다고 판단했다.

당시 민주화 세력을 신뢰하지 않았던 그의 판단이 옳은지 여부는 좌파와 우파 사이에 두고두고 논란거리로 남겠지만 북한의
남침 위협과 우파 국민의 미성숙, 일부 정치꾼들의 수상한 선동, 그리고 제5공화국의 혁혁한 성취를 고려하면 전두환이 옳았다.

전두환은 북한의 위협에 맞서 안보를 지키는 한편 자유주의적 경제정책으로 한국 자본주의를 정상 궤도에 올려놓았고 중산층 우파 국민의 수를 크게
늘렸다. 88올림픽의 성공적 개최는 대한민국의 도약을 전 세계에 알리는 사건이었다.

그러나 이 같은 성공에도 불구하고 전두환은 자유민주주의를 요구하는 우파 국민의 마음을 얻지는 못했다. 실질보다 명분에 집착하고 군인을
저평가하는 습성에서 벗어나지 못한 우파 국민의 눈에 전두환 정권은 타도해야 할 군사 독재 정권으로만 비쳤다.
우파 국민의 성숙도가 아직 낮다는
단적인 증거였다. 전두환과 신군부는 대통령 직선제를 받아들이고 스스로 권력을 내려놓았다.

총칼로 권력을 잡은 군부가 스스로 권력을 내려놓고 떠나는 것은 중남미나 동남아시아에서는 상상조차 할 수 없는 일이었다. 기적 같은 일이
일어난 데에는 넥타이 부대를 앞세운 민주화 세력의 공로도 있었지만 그보다는 육군사관학교에서 미국식 자유민주 교육을 철저하게 받은 엘리트
장교들의 애국심과 자부심 그리고 자제심이 더 결정적이지 않았을까 생각한다.

80년대 말 민주화의 일등 공신은 아직 성숙단계에 이르지 못한 우파 국민이 아니고 그들의 요구 앞에 자기 희생을 각오한 전두환과 신군부였다는
사실을 눈치 챈 우파국민은 아직도 거의 없다.

전두환은 2021년 사망할 때까지 민주화를 내세우는 좌파 세력에 의해 30년 넘게 조리돌림을 당했고 우파 국민은 그냥 보고만 있었다.
전두환은 자신의 운명을 미리 알았을까.
설령 미리 알았다 해도 전두환은 스스로 권력을 내려놓는 바보짓을 감행했을 것이다.

그는 육군사관학교에서 조국을 위해 죽는 것이 영광이라 교육받은 군인이었다.
그가 목숨 걸고 대통령 시해 사건을 공정하게 수사하다가 대통령까지
되어야 했던 것도 사관학교 교육의 효과였다.

그런데 민주화 세력에게 그런 전두환을 속죄양으로 바친 것은 우파 국민의 죄였지만 다른 한편
80년대 대학가에서 독버섯처럼 자라나고 있던 주사파에 대해 너무 관대했던 것은 전두환의 죄였다.

서울대와 연고대에 다니는 전도 유망한 학생들이 “위대한 수령 김일성 동지,” “위대한 지도자 김정일 동지”를 외칠 때 한국의 언론은 웃어야
할지 울어야 할지 모를 대학가의 이 해괴 망칙한 정치 코미디에 대해 제대로 보도를 하지 않았다.

그래서 대학가가 온통 붉게 물들었다는 사실을 아는 국민도 별로 없었거니와 설령 안다 해도 심각하게 걱정하지 않는 분위기였다.
말도 안 되는
그 주사파가 30년 뒤 청와대를 장악하리라고는 그때는 상상조차 못했다.
전두환과 신군부 또한 우파 국민과 마찬가지로 순진하고 어리석었다.
주사파를 탄압해도 탄압의 강도가 세지 않았고 사회로부터 격리해야 한다는 생각 따위는 하지 않았다.

전두환과 신군부의 자진 퇴장으로 권력이 마침내 민주화 세력에게 넘어갔다.

30년 가까이 우파 국민을 대신해서 우파 국가를 지탱해온 군부의 힘이 사라지자 주사파 중심의 운동권이 민주화 세력의 비호와 은폐 아래 정계를
위시해서 각계각층으로 퍼져나갔다. 80년대 말부터 공산권의 붕괴가 시작되었고 90년대 초에는 북한 동포 3백만이 굶어 죽었다. 그런데도
대학가의 주사파는 요지부동이었다. 혹시 누군가 전향을 하면 배신자로 찍어 몰매를 가했다. 우파 국민 대다수가 그런 사실을 몰랐고 알아도 “설마
그럴 리가 있겠냐”고 했다. 심지어 좌파 같은 것은 없다는 물정 모르는 낙관론도 떠돌았다.
그러는 사이 우파 국가 대한민국의 좌경화가 빠르게
진행되고 있었다.

민주화 세력은 겉으로 자유민주주의를 표방하는 듯했지만 김영삼 정권에서 김대중 정권을 거쳐 노무현 정권으로 갈수록 이승만, 박정희, 전두환에
대한 비판과 조롱과 부정은 당연지사가 되었고 성장보다는 분배를 더 중시하면서 시장경제와 자유민주주의에 대한 반감을 자주 드러냈다.


민족주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