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day, November 18, 2019

UN, 탈북한 선원추방,조사관 파견 조사한다.- 먼저 탄핵으로 문통 끌어내야 나라 체면선다.

자기나라 국민들을 보호하지 않는 대통령과 그 정부는 마땅히 탄핵감이다. 그리고 감옥에 가두어야 한다.

어떻게 그런 새빨간 거짖말로 국민을 우롱하고,이북으로 추방된, 그것도 판문점 까지 아무것도 보지 못하게두눈을 보자기로 싸매고, 입에는 자갈을 물리고.... 그젊은 사람들은 이북 김정은 독재정권이 싫이서, 무서워서 어렵게 다 찌그러져가는 조그만 어선을 타고 남하하였는데...

"통일부"는 남북통일을 염두에 두고, 남북한 국민들을 보호하고, 관리하기위해서 불과 20여년전에 신설된 부서로, 장관은 부총리급이고,  국무위원이다.  그만큼 통일을 앞둔 대한민국에서는 통일부의 할일이 중요하다는 뜻이다. 이런자가 어떻게 장관을 하고 있단 말인가? 통일부장관, 국방부장관, 이자들은, 청와대 국가안보실 차장이 맘데로 국정을 쥐락펴락해도,항의 한마디 못하고 그대로 뒷짐만 쥐고 있었다고 하니... 도대체 누가 누구를 지휘하는 국가 운영 체계인가?

통일부, 국방부장관, 그리고 국정원장들중에서 한명이라도 제발 대한민국과 북한 국민을 위한다는 애국심이 조금이라도 있다면, 문재인 대통령을 반역죄로 고발하라. 여의도 세금 흡혈귀들아 당장에 탄핵결의안 채택하고, 문재인을 청와대에서 추방 시켜라. 대한민국이 중요한것을 잊지마라.

지금 미국에서는 이번 탈북민 추방사건과 비교하면 깜도 안되는,유크레인 대통령과 전화한통했다고 트럼프 대통령을 탄핵하겠다고 청문회를 열고있는데, 증인들은 다 트럼프 행정부에서 고위직으로 있었던 인물들로, 그들은 상관인 트럼프를 위하기 보다는, 미국이라는 조국을 지켜야 하겠기에 청문회의 증인으로 나와서 사실을 증언한다고 선서까지 했었다.  트럼프 대통령은 필요하다면 청문회에 참석하여 증언도 할수 있다라고 트위터에서 밝히기도 했다. 정말로 비교된다.

https://news.chosun.com/site/data/html_dir/2019/11/07/2019110703641.html

https://news.joins.com/article/23630130

북으로 추방하게된 것도 국민들은 새까맣게 모르고 있다가, 국가안보실 차장의 휴대폰에 나타나있는 문자메세지를 보고, 깜짝 놀라 보도하면서 알려지게 됐다고 하니... 이나라가 경찰국가인지? 자유민주주의 국가인지? 아니면 문재인 개인 왕국인지?  중앙일보의 보도 일부를 아래에 옮겨놨다.

가장 큰 문제는 “국민만 몰랐다”는 말이 나올 정도로 사건 자체를 철저히 감추려 했다는 점이다. 이 사건은 판문점 공동경비구역(JSA) 대대장(중령)이 지난 7일 국회에 출석 중이던 김유근 청와대 국가안보실 1차장의 휴대전화에 문자로 직보한 사실이 언론 카메라에 포착되면서 처음 드러났다. 그때까지 정경두 국방부 장관조차 몰랐다고 한다.
 
지난 6월 북한 목선의 삼척항 ‘노크 귀순’ 사건 때 월권 문제로 엄중 경고받았던 김유근 1차장이 이번에 또 보고체계 시비를 일으켰다. 국정원과 통일부조차 강제 추방을 주저했다는데도 청와대는 도대체 무엇을 비밀로 해야 했기에 조사 사흘 만에 강제 추방 방침을 북한에 서둘러 통보했는지 묻고 싶다.


추방된 젊은 두탈북민은 이미 김정은이의 고사포 타켓으로 하늘나라로, 즉 영생의 나라로 갔을것이라고 위로라도 하고싶다.  얼마전 북한 병사한명이 판문점을 통해 귀순할때,  총상을 입고 쓰러지자 JSA 에 근무하던 우리군병사가 위험을 무릅쓰고 포복으로 달려가 구출한 감동어린 뉴스를 접했었다.

문대통령의 딸이 추방(?)된 태국으로 두탈북민을 추방 시켰다면, 충분히 이해할수 있다. 자기딸은 살리기위해 태국(?)으로 추방 또는 피신 시켰다는 시중의 뉴스가 한창인데.... 태국은 몇달전 문재인 대통령이 태국방문시 일본과는 GSOMIA협약연장을 거부하면서, 태국과는 서둘러 서명하고왔기에, 그렇게 추방 하고 싶었으면, 태국으로 추방 시켰어야 옮았다.  법적용에 일정한 Rule이 없이 그때 그때 적당히 필요에 따라서 고무줄 당기듯이 대한민국 헌법과 관련 법령들을 주물럭 거리는 문재인 대통령과 찌라시들은  분명 대한민국의 녹을 먹는 관리들이 아니고 그반대편에서 대한민국에 흠집내는 집단으로 밖에 이해안된다.

이번에는 반대로 청와대의 문재인 대통령의 지시가 있어서였는지는 확실치 않으나, 김유근 안보실 차장이 제멋데로 관계부처와  긴밀한 협의도 없이,차에태워 북으로 보낸것이다.  이러한 잔인 무도한 좌파사회주의 문재인 정권은 누구를 위한 정부인가? "북한 김정은 Regime을 위한정부"라고 솔직히 이실직고하는게 앞으로 계속 이어질 거짖말을 막는 길일것 같다.
이사건을 보고, 유엔내 북한 인권 특별 보고 담당자가 사건 경위를 파악하기위해 한국에 파견되여 사건진상파악 하겠다고 한다. 경제 10대국이라는 대한민국의 국격이 시궁창으로 처박힌 형국이 되고 말았다.  이사건으로 대한민국은 이미 "자유민주주의 국가"가 아니라는것을 확실히 국제사회에 보여줬다.

국제난민 위원회는, 한국정부가 이들 두 북한탈북민을 북으로 보내면 금방 처형 당할것을 알면서도 "범죄자 낙인찍어 송환, 국제인권 규범위반"을 했다고 맹비난 했다고 한다.

아래의 뉴스보도를 보자.

북한인권특별보고관 이달말 방한, 강제북송한 경위 파악
앰네스티 "범죄자 낙인찍어 송환, 국제인권 규범 위반" 비난
靑, 웜비어 부모의 文대통령 면담 요청 거절… 北인권 또 외면

'인권 정부'를 자임해온 문재인 정부가 귀순 의사를 밝힌 북한 선원 두 명을 강제 북송(北送)한 것을 두고 국제적 비판이 쏟아지고 있다. 유엔의 인권 업무를 총괄하는 인권최고대표사무소(OHCHR)는 14일 "두 사람이 송환 뒤 고문과 처형을 당할 심각한 위험에 처해 있을 것을 우려한다"고 밝혔다. 이달 말 방한할 것으로 알려진 토마스 오헤아 킨타나 유엔 북한인권 특별보고관은 "(앞으로 취할) 조치에 대해 관련 (남북) 정부들과 접촉 중"이라고 했다. 인권단체 국제앰네스티는 이날 성명에서 "이번 사건을 국제 인권 규범 위반으로 규정한다"며 "한국 당국은 (국제법상) 강제송환 금지 원칙을 지키지 않았다"고 했다.

이날 본지 취재에 응한 OHCHR은 "북한 주민 두 명이 송환된 상황에 대해 한국 정부와 접촉하고 있다"고 했다. 이어 "고문방지협약을 비롯한 국제인권법은 심각한 고문 위험에 처한 개인들의 강제송환을 금지하고 있다"고 했다. 우리 정부는 '흉악범'이라는 이유로 귀순 의사를 밝힌 두 사람의 북송을 정당화했지만, 이는 국제법상 금지 행위라는 뜻이다. OHCHR은 강경화 외교부 장관이 2007~2013년 부대표를 지낸 곳이다. 강 장관의 '친정' 격인 유엔 기구가 한국 정부의 인권침해 행위를 정조준한 것이다.
국제앰네스티 한국지부는 이날 성명을 내고 "(두 사람의) 범죄행위가 확인되기도 전에 범죄자로 낙인찍어 북송한 것은 공정한 재판을 받을 권리를 부인한 것"이라며 "비인도적일 뿐만 아니라 (국제) 법규를 위반했다"고 했다.

청와대는 문재인 대통령과 면담하고 싶다는 오토 웜비어씨 부모 측의 요청을 거절했다. 미국인 대학생 웜비어는 북한에 17개월간 억류됐다가 의식불명 상태로 풀려난 직후 숨지면서 '북한 인권 탄압의 상징'이 된 인물이다. 그의 부모는 22일 방한한다. 외교가에선 "인권 변호사 출신 대통령, 유엔 인권 고위직 출신 외교부 장관을 둔 한국이 인권침해로 국제적 지탄을 받는 사면초가 상황"이란 말이 나온다.

http://news.chosun.com/site/data/html_dir/2019/11/15/2019111500290.html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