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urday, March 06, 2021

문재인, 정세균부터 먼저 AZ접종한후, 65세이상 일반인도, 많은 나라들이 접종 중지시킨 '아스트라제네카(AZ) 백신접종 시켜라.

 

AZ(아스트라 제네카)백신은 부작용이 많아, 남아프리카를 비롯한 많은 나라들이 접종을 중지 또는 보류 시킨 백신이다. 약효가 확실히 밝혀진 백신으로 인정 받기에는  많은 의문점이 아직도 남아있는 아스트라 백신 접종을, 더군다나 65세 이상의 노인들에게 실시한다는것은, 간첩 문재인과 좌파 정세균이는 살고, 국민들은 살거나 죽거나, 상관없다는 도적놈 심보로 밖에 안보인다.


대한민국은 기왕에 Covid-19 Vaccine 접종이 늦어졌으니까, 늦은길에 조금 더 기다렸다가, 효능이 가장 확실하다고 판정된 Pfiza, Moderna, J&J, 같은 백신들을 도입하는 방향으로 정부는 노력해야 한다. 

그렇치 않아도 인구절벽시대에 완전히 붙잡혀 있는 대한민국은 단 한명의 생명이라도 연장될수있도록 확실한 방법을 찾아야 한다. 아무리 급해도 AZ Vaccine은 절대로 안되며, 문재인, 정세균, 정은경을 비롯한 민주당 찌라시 국회의원들이 먼저 접종을 받은후 살아 있다는 뉴스가 보도될때까지는 절대로 접종해서는 안된다.  대한민국의 국민들 생명지키는게 중요한 것이지, 간첩 문재인, 좌파 정세균이를 비롯한 민주당 찌라시 국회의원들의 생명이 더 중요한것은 절대로 아니다. 절대로...

참고로, J&J Vaccine은 한번의 접종으로 면역이 생겨, 두번씩 접종하는 다른 백신들과는 다르다는 설명이다. 

국내 접종 일주일 만에 22만명 “코백스 3~5월 105만명분 도입”

국내 코로나 백신 접종자 수가 1주일 만에 20만명을 넘어섰다. 방역 당국은 5일 0시 기준 총 22만5853명이 코로나 백신 1차 접종을 마쳤다고 밝혔다. 아스트라제네카 백신은 22만1944명, 화이자 백신은 3909명이 맞았다. 지난 4일 하루 동안 6만7153명이 추가로 백신을 접종했다. 지난 26일 첫 접종을 시작한 이래 현재까지 1차 접종 대상자 가운데 요양병원 입소자와 종사자 15만2810명, 요양시설 4만3556명, 코로나 1차 대응 요원 1131명, 병원급 이상 의료기관은 2만4447명이 접종했다.

백신 접종 후 이상 반응 신고 건수는 총 1578건으로 집계됐다. 이 가운데 대다수인 1558건이 예방접종 후 흔히 나타나는 두통, 발열, 메스꺼움, 구토 등 경증 사례였다. 접종 후 2시간 이내 호흡 곤란, 두드러기 등 증상이 나타난 경우는 12건이었다. 백신 접종 후 사망에 이르는 위험성이 큰 중증 이상 반응인 아나필락시스 쇼크 사례도 1건 신고됐으나, 해당 접종자는 응급 조치 후 바로 회복됐다고 방역 당국은 밝혔다. 사망자는 6명으로 심각한 기저 질환을 앓던 환자들이었다. 방역 당국이 역학조사를 진행 중인데 해외 사례 등을 비춰볼 때 백신이 직접적인 원인으로 작용한 사망 가능성은 작다는 게 감염병 전문가들 견해다.

지난달 25일 오후 대전시 중구 문화동 중구보건소에서 방역 관계자가 보관 중인 아스트라제네카(AZ) 백신을 확인하고 있다./연합뉴스
지난달 25일 오후 대전시 중구 문화동 중구보건소에서 방역 관계자가 보관 중인 아스트라제네카(AZ) 백신을 확인하고 있다./연합뉴스

정부는 이날 코백스 퍼실리티가 3~5월에 우리나라에 공급하는 아스트라제네카 백신 물량이 확정됐다고 밝혔다. 정세균 국무총리는 “코백스를 통해 들어오는 아스트라제네카 물량이 이번 달에 약 35만명분, 4~5월에 약 70만명분 등 총 105만명분이 도입될 것”이라며 “질병관리청은 상반기 중 최대한 많은 국민이 접종받을 수 있도록 접종 일정을 조정해달라”고 했다. 화이자사(社)와 개별 계약한 화이자 백신 물량은 3월 50만명분, 2분기(4~6월) 300만명분이 순차적으로 도입될 예정이다.

독일과 스웨덴은 4일(현지 시각) 65세 이상도 아스트라제네카 백신을 접종해도 된다는 권고를 내렸다. 앞서 프랑스는 65세 이상 75세 미만 접종 권고를 내린 바 있다. 유럽 각국은 당초 아스트라제네카 백신의 고령자 접종 제한 권고를 내렸다가, 영국 접종 결과를 보고 난 뒤 이 같은 권고를 철회하고 있다. 우리나라도 4월부터 65세 이상 일반인 고령자의 접종이 시작될 예정이라 이달 중 아스트라제네카 백신을 65세 이상에게도 접종하도록 권고할 것으로 보인다.

https://www.chosun.com/national/welfare-medical/2021/03/06/3ADCCUHNRJBXHKWZX2LSZKUPZM/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