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그래서 5.18 유공자들 명단 공개를 그렇게 보물단지 모시듯, 비밀리에 관리해오다, 드디어 그명단이 발표되고 말았다. 수천명이 되는 명단공개가 목적이 아닌, 현재 대한민국을 위해서 일한다고 하는 자들중에서,도대체 누가 그영예로운(?) 반열에 올라있나?를볼수있는 귀중한 자료로 사료된다.
요즘 뉴스에 의하면, 문통의 '체질강한 경제정책이 잘 돌아가고 있다'라고 하는 이해찬이가 5.18유공자 첫머리에 그이름이 올려져 있다. 그가 보는 세상은, 5천만 국민이 보는 국가관과는 정반대로 세상이 꺼꾸로 뒷걸음질 치는게 정상이라고 우기는, 좌파의 대부다. 사람목숨을 파리 죽이듯하는 김정은이를 존경한다는 자다.
이런 사회주의자들이, 돌아가신 박정희 대통령께서 부강한 국가를 만들어 달라는 염원을 담아,어렵게 건축해준 청와대와 여의도 국회의사당에 똬리를 틀고, 국가경제와 자유민주주의 대한민국과 국민들을 시궁창으로 몰아넣고, 호령하고 있다. 어찌하면 좋단말이냐.
http://news.chosun.com/site/data/html_dir/2019/01/24/2019012402242.html
-조한 2018-11-13 (화) 17:29 8시간전 13
春坡 墨筆사랑방 提供
그동안 우파들이 집요하게 요구해도 공개하지 아니한 5.18 유공자로 특혜를 받은 인사들을 공개하더니..이 5.18과 전연 무관한 여권 지도자들이 다수 포함하고 있니더..
5.18 有功者 名單,
이해찬. 문재인, 추미애, 한명숙, 서영은(서울혜화여고 학생) 5.18과는 아무런 관련이 없는 사람이다.
박영선, 김경수, 박찬대 의원, 5.18 민주유공자 예우법(힌츠페터법) 대표 발의 이 법안의 공동발의자는 추미애 민주당 대표, 원혜영, 오제세, 노웅래, 금태섭, 김영호, 김병욱, 김정우, 남인순, 소병훈, 이철희, 표창원 의원 등 12인이다.
왜 5.18 민주유공자냐?
김대중, 한화갑, 박지원, 이해찬, 문재인, 한명숙, 추미애, 임수경, 심재권, 한상렬, 유시민,이석기, 민병두, 박원순, 이 중 이해찬 의원은 민주유공자증이 공개되었군요.
광주에 가본 일도 없는 사람인데.. 민주화 유공자가 될 수 있는 세상이다. 이석기는 내란음모,공산간첩혐의로 현재 감옥에 있는 자이다.
5.18 유공자 명단을 밝히지 않는 한 5.18은 북한군의 게릴라전이고 폭동이다.
문재인은 5.18 반란에 지대한 공을 세운 5.18 유공자다.
박지원, 추미애, 이해찬, 한명숙 등도 반란 유공자라 한다.
그런데 이들 자랑스런 국가유공자들을 국민들은 잘 모르고 있다.
당연히 할 일을 했다며 그 아름다운 실천을 숨겨왔기 때문이다. 국민은 너무 답답했다.
찬란한 국가유공자의 매국적 행동을 기리고 싶은 국민들은 5.18 반란 유공자 명단을 공개하라고 나섰다. 그런데 정부는 이를 거부하고 있다.
민주당 안희정 충남 도지사의 성추행은 밝혀져 지탄 받아야 하지만 5.18 선행을 숨겨 그 영광은 김정은에게 돌려야 한다는 이유에서다.
그러니 안타깝게도 국민은 5.18 반란 유공자의 공적을 알 길이 없다.
단군 이래 유례없는 외, 내치 실적을 올리느라 식사도 제대로 못해 고작 10만원짜리 도시락으로 때우는 정부는 5.18 관련 업무를 보훈처에서 광주시로 이첩해 업무 효율을 높혀야 했다.
그러자 5.18 반란 유공자가 더 발굴되기 시작했다.
4600여 명이던 유공자가 9,700여 명으로 늘었다.
지금도 2억 정도의 입양비를 주면 유공자 가정에 입양되어 유공자로 채굴될 수 있다고 한다.
세월이 지나며 한 사건에 대한 유공자는 줄어드는데 한강의 경제 기적에 이어 광주의 유공자 기적이 생겼다.
재앙같은 기적이 매일 일어나는 은총 받은 대한민국은 세계에서 인구비례 국가 유공자가 가장 많은 나라가 되었다.
으쓱해진 국민들은 유공자들을 대우하기 시작했다.
천문학적 혈세를 기꺼이 지불했다.
문재인, 박지원, 추미애, 이해찬, 한명숙 등 정치인 30여명은 국민의 염원을 받들어 보다 영구적이고 systematic한 대우를 위해 ‘5.18 민주화유공자 특별법’을 만들었다.
자녀 수업료도 면제하고 병원비, TV 시청료도 대신 내 주었다.
가스세, 전기세 등은 유공자한테 어찌 받을 수 있나며 감면해 주었다.
국내선 항공기 요금도 반으로 깍아 주었다.
이미 공을 세웠으니 병역도 면제해 주었다.
게다가 10%의 취업 가산점도 주었다.
군대도 안 가고 가산점도 있으니 공무원부터 대기업까지 싹쓸이라 할만큼 취업이 잘 되었다.
아무렴! 그 정도 대우는 해줘야지, 그래도 무언가 미진하다.
올 6월엔 단군의 홍익인간보다 더 심오한 5.18 반란정신을 헌법에 넣어 국가이념으로 삼아야 한다.
유공자들도 받고만 있지는 않았다. 공부한다며 세월을 낭비할 시간이 없었다.
뭐가 뭔지 모르지만 아뭏튼 천방지축 최선을 다해 어서 빨리 나라를 망쳐 국민에게 보답해야지..
5.18 유공자 문재인. 전 공무원의 유공자화'라는 그의 꿈을 이루어야 한다.
적당한 때에 5.18 유공자를 노동당원으로 바꾸면 된다.
역시 본질이 중요하지 명칭은 중요하지 않다.
홍준표도 자수하자, 5.18유공자인지 아닌지 이제 까라!
-종전선언이 무섭다.
6.25 전쟁종식 선언이니 이는 유엔군사령관의 대한민국 방어임무가 끝난다는 이야기입니다.
즉 우리가 북한 정권에 의하여 점령되어도 세계 어느 나라도 도와줄 근거가 사라진다는 뜻입니다.
지금은 미군사령관이 유엔군사령관도 겸하고 있음으로 유사시에 세계에 위험을 호소할 수 있으나 종전선언 후는 불가능하다.
현 상태로 종전선언이 이루어진다면 공산주의로 넘어가는 것은 불을 보듯 뻔한 것이다.
종전선언의 의미와 예상결과에 대하여 누군가 옳은 정의를 해 주고 그것이 네이버 등 뉴스 매체에 올라가서 국민들이 모두 위급함을 알아야 하는 절실한 중대한 사항이다.
국민들이 세뇌됨이 무섭다. 방법이 있을까요?
"호주 언론의 발표
"한국은 철 지난 이념전쟁 때문에 1년에 약 300조 정도가 새어서 없어진다"고 했는데,
대표적 누수지가 5.18유공자에 소비된다.
왜 이런 중대한 사건을 우익 국회의원과 단체는 침묵하고 있는가?"
*참조(비교)
한국 ㅡ일년예산 ㅡ400조억
독일 ㅡ일년예산 ㅡ430조억
*독일은 초등 ㅡ대학까지 무료의무 교육.
우리나라 국민들이 힘들게 사는 이유.
★판, 검사와 공무원 중에 5.18유공자가 너무나 많은 이유
5.18 유공자 명단은 왜 공개 거부하나?
문재인. 추미애. 이해찬. 한명숙. 한화갑이 5.18 유공자이고,
북한노당 2중대인 통진당의 이석기, 김미희가 5.18 유공자이고,
이적 단체장 한상렬이 5.18 유공자인 나라?
박지원 비서가 유공자면 박지원도 유공자?
그래서... 더 이상 공개를 안 하는 겁니까? 못하는 겁니까?
연평 해전 보상액 3천1백~6천5백
수학여행 중 사망한 사람 8억5천~12억5천!
*억장이 무너집니다.
제2 연평 해전 보상금 1인 3천백만 원
윤영하 대위가 6천5백만 원입니다.
5.18 폭동자 1인당 6억~8억
민청학련, 민혁당 관련자 보상금 일인당 6억~25억
(도대체 말이 나오지 않음!)
6.25참전 / 파월참전 국가유공자 1인당 매월 지급액이 18만원,
세월호 사망자 1인당 8억 5천~12억 5천
6.25 참전자와 파월 용사들이 8억 5천만원을 받으려면 393년 6개월 이상 살아야 한다!
(850,000,000원 ÷ 180,000원= 4,722.22개월 ÷12개월 = 393.51년)
나라가 빨갱이 보상으로 망하기 일보 직전이다!
판, 검사 등 각종 국가고시에 가산점 10 퍼센트를 518유공자에게! 이게 말이 되는가?
★ 판, 검사, 공무원 중에 5.18 유공자가 많은 이유를 알겠다.
1, 2점 차이로 당락이 결정되는 치열한 국가고시에서 가산점 10% 라면 바로 당락에 결정적인 점수다.
폭동해야 대박나는 참으로 못 되어 먹은 종북세상,
국민혈세 빨대 꽂기, 국가전복 이적죄, 범죄자를 처단하자!
지금 우리나라 큰 일났다.
안기부 국내 활동 해체, 기무사 해체, 휴전선 DMZ GP에서 군 철수.
북에 유류 공급에다 북에서 석탄수입 의혹, 북에 고속도로 건설지원.
전쟁 발발 시 북쪽의 대량무기 남쪽으로 바로 이동.
속도전 허용..
북에 철도지원, 이 또한 대량무기 남쪽으로 바로 이동..
이대로 가다가는 우리나라 바로 공산화 적화 통일.
군복무 북한은 9년 남한 복무기간 또 줄여서 1년 6개월, 해병대 대폭 감소.
3군 사령부 해체, 전군 장군 수 대폭 줄여 전쟁 억제력 약화, 탈 원전으로 원전 폐기.
공기 오염의 주범인 화력발전소 대폭 건설, 독소 투성이인 태양광 발전소 도입과 시공으로 환경
파괴. 휴전선의 대북방송 철거.
http://unmsong.blogspot.com/2018/11/blog-post_35.html?m=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