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day, January 21, 2019

광주 5.18 유공자 최초 양심선언. 당시 전남도청 담당관도 5.18양심선언 - 용기에 박수, 광주시민들도 같은 심정일것.


 그동안 얼마나 마음의 갈등을 겪으면서 살아오셨소?  이제라도 진실을 소상히밝혀 주시니,한민족의 한사람으로서, 감사한 마음 개인적으로 전합니다. 그러나 아쉬운게 좀 있어요.  진직 해 주셨더라면  하는 ....

그러나 그깊은 뜻을 이해 합니다.  나라 돌아가는 꼬락서니가 그냥 모른체 하고 지나치기에는 너무도 국민들 마음이 아프고, 내일을 기대할수없게 엉망진창으로 만들고있는 좌빨들의 거짖선동을 이제라도 국민들께 당시의 진실을 알려서, 그들을 쫒아내야 되겠다는 일념에서 양심선언하신것으로  알고있다.

건강지켜서, 당시5/18광주사건은 완전 북한간첩단의 소행임을 많이 알려주십시요. 문제는 이분들의 양심고백과, 당시현장의  생생한현장 증언을,국민의 세금으로 운영되는 KBS와 주요언론인 조선, 동아일보등에서는 절대로  보도하지 않는 그내막이 무척 궁금한데,  이런 궁금증이 어찌 나혼자뿐이겠는가?

http://news.chosun.com/site/data/html_dir/2019/02/16/2019021600600.html

https://m.youtube.com/watch?v=QRo-7CfpwPs

장경순  전 국회 부의장님의  분신자살을 앞두고, 남긴 유서가 마음을 더 아프게 하는군요.
또한 You Tube에서는 5/18당시 북괴군 장교로 광주에서 시민군들을 지취했던 분들의 증언들이 많이 돌고 있는데, 주요 언론, TV에서는 전연 보도 안되는 한국의 언론은 누구를 위해서 뛰고 있는지? 


https://youtu.be/cWVNli0VXVA 

광주5.18 폭동사건 이후부터 오늘에 이르기 까지, 이사건의 진실은 철저히 정부에 의해 은폐되여, 국민들을 2패로 갈라놓아, 많은 국력을 소모하는 아직도 미완성인채로 있다.  정부는 당시의 계엄군들이 민간인들을 향해 발포했다는 논리를 그대로 유지하고 있고,  민간인 및 전문가들은 이폭동은 북한에서 파견된 간첩들과 특수군들이 뒤에서 민간인들을 조종하여 일어난 폭동임을, 많은 증거를 들이대고 주장하고있다.  그중의 대표격인 전문인은 "지만원"박사가 정부의 위협에, 피고인 신분으로 재판까지 하면서, 당시의 사진들을 분석해 가면서 북괴의  폭동임을 주장하고 있는데, 대한민국의 언론은 이를 일체 보도하지않고 있고, You Tube에서 많이 떠돌고 있어, 내막적으로는 국민들이 다 인지하고 있다고 믿는다.

systemclub.co.kr

지만원 박사의 주장을 뒷받침하는 많은 증언들, 특히 당시 이북의 특수군장교로 남파되여 계엄군 복장을 하고, 현지에서 민간인들을 지휘하여 기아자동차 광주야적장을 습격하여 차를 끌고 나와 민간인들을 싣고 폭동을 주도했었다는 당시 북괴 특수군 장교들중, 여러명이 그후 탈북하여, 남한에 정착한후, 지만원 박사의 주장들이 사실임을 You Tube를 통해서  전국뿐만이 아니고 해외교민들 사이에서도 널리 알려졌었다.

 5.18당시 전남도청  담당관의  당시 현장의 생생한 증언 내용을 보면서, 대한민국의  언론이 과연 국민들이 알아야 할 권리인 진실보도를 해오고 있는가를 생생히 증언해주는 내용이기도 하다.  광주시민들이여, 광주폭동유공자 명단에 "이해찬" 민주당 대표가 들어가 있다는, 입에서 입으로 전해지는 소리를  들었을 것이다.  아직까지도 유공자 명단이 국민들에게 발표된적이 없이 유공자들에게 매달 얼마씩 지급되는지도 국민들은 모른다. 많은 광주시민들은 광주에 살고 있다는 죄로, 이런 더러운 집단에 휩쓸려, 명예를 더럽히고 있음을 잘 알고 있었는데, 이번 당시 전남도청 담당관의 증언에 동감한다면, 모두 일어나 궐기해서 문재인 사회주의 대통령을 청와대에서 쫒아내는 국민적 항의 데모에 동참하여, 더럽혀진 광주시민들의 명예를 되찾는데 일조하기를 기원 드린다. 그리고 어렵게 쌓아올린 경제가 더이상은 부서지지 않도록 해야 하지 않겠는가?
 

 현직 검찰총장, 육군참모총장 등등 광주출신들이 나라를 위해 봉사하고 있는것으로 알고있다.
그런데 이분들은 광주시민뿐 아니고 국민들의 기대를 완전히 저버리고, 사회주의 대통령 좌파 문재인의 손발이 되여, 전정부에서 수고한 나라의 인재들을 모조리 잡아 감옥에 가두고, 보수 언론인들까지도 올가미 씌워 감옥에 넣어 바른 소리를 국민들께 전하지 못하도록 아예 차단하고 있다.

육군참모총장은 24시간 불침번 서면서 전선을 지켜도 시간이 모자랄판에, 청와대 찌라시 30세 전후의 행정관의 전화 한통에 헐레벅떡, 달려가서 만나다가 육군고위급 인사기록을 다 분실하는 사고를 저지르는 머저리, 허수아비짖을 하고 있는것을 봤다. 만남 자체도 청와대 근무처가 아닌 시내 커피점에서 만났다는것은 만남 자체가 석연치 않다는것을 광주시민뿐아니고, 국민전체가 의아해 하고, 실망이 너무나 큰것을 넘어, 이런자가 지구상에서 가장 악랄한 범죄 집단인 짐정은 괴뢰집단을 어떻게 막아낼지? 걱정을 너무도 많이 국민들어깨에 지워주고 있다.

http://lifemeansgo.blogspot.com/2019/01/32.html

현재 문재인 대통령의 좌파정부가 주장하고 추진중에 있는 한국의 경제정책, 에너지정책, 그리고 국방정책 들이 국민들이 선호하는 방향으로 가서 국민들에게 걱정없이 기업활동하고 걱정없는 일상을 할수있는 방향으로 가고 있다면, 나라의 중책을 맡고있는 자들의 정책추진을 쌍수들어 환영하겠지만, 이들이 손대는 것마다 전부  국민들의  원성을 사고 나라기둥을 통채로 흔들고 있기에, 5.18광주사건은 비밀리에 남파된 북괴군들이  순진한 민간인들을 선동하여 일으킨 폭동이었음과, 정부가 훈장준 5.18유공자의 명단을 발표못하고 있는 현실이, 지만원 박사와 다른 전문인들의 주장이 국민들의 열렬한 지지를 받는 것이다.

육참총장, 검찰총장같은자들이 개인적으로는 출세했다고 좋아할지 모르겠지만, 광주시민들의 명예를 먹칠하고있는 자들이다. 명예를 되찾기 위해서라도 이들의 퇴진은 물론,  자유대한민국을 유지하기위해서라도 이들을 포함한 사회주의 문재인 대통령을 더 늦기전에 국민들 시야에서 사라지도록  국가적 결단이 있어야 하지 않을까.


 https://youtu.be/BeVoDnYbsU8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