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urday, January 24, 2015

Glover Mtn Side Trail Area Walk in Stoneey Creek, 고국의 참맛 청국장찌개로 점심 파티.(Jan.24, 2015)


 대원들이 모임 장소인 IKEA 구내 식당에서 아침식사를 하면서, 잠깐동안 대화를 나누는 시간도 무척 기다려지는 시간이기도 하다.

 50분 이상을 QEW West를 달려 오늘 걷게될  Trail Head에 도착하고, 윗분에게 이렇게 좋은 자연환경과 그속에서 Trail Walk을 하게 허락해 주신분께 감사의 표시와 오늘의 산행을 앞에서 이끌어 굽어 살펴 주시기를 기원하는 예의를 갖추고 대원들은 Glover Mtn Side Trail을 기점으로 북쪽 방향을 향해 Main Trail로 발길을 내딛기 시작했다.
 눈쌓인길이 지만 며칠사이 기온의 상승으로 지표에 녹았다, 다시 얼어붙어 Trail은 미끄러워 대원들의 발길을 간혹 불안하게 하기도했었다.

 대원들은 준비해온 Crampons를 착용하여 미끄러운 산행길의 어려움을 극복하면서 발걸음을 옮기는 대원들의 모습이 름늠해 보여 자랑스럽기만 했다.






 차거운 날씨였지만, 참석한 여성대원들이 준비해온 청국장 찌개를, 준비해간 Burner에 불을 피워, 올려놓고  끓이고, 아직도 따뜻한 보온밥통에 있는 밥을 곁들여 오랫만에 대원들과 같은 테이블에 앉아 나누어 먹는 그맛은 말로는 표현이 잘 않된다.
  Trail을 걸으면서 차가워졌던 몸속에 뜨거운 청국장이 곁들인 밥을 비빔밥처럼 비벼먹는 청국장의 고소한 맛에 대원들은 추위는 아랑곳 하지 않고 평시보다 더 많이 먹으면서 포만감을 만끽 했다.  오랫만에 청국장의 제맛을 여기서 느끼게 되다니....


무사히 마친 대원들의 Trail Walk은 다음에 또 이어질 것이다.  감사.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