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day, December 05, 2021

이재명의“국민 동의 없인 어떤 일도 안 해”, 18년이라 욕할때 국민동의 받았지? 전북 유세에서 드러난 이재명의 전략은…

언제는 형수한테 '18년'이라 패륜짖 할때 '국민동의받고 그랬었나'

 참! 청와대 그자처럼 뻔뻔한 짖을 하는것 똑같네그려. 겉으로 봤을때, 꼭 시골의 상머슴같이 듬직하고 선한 모습같아 보이지만, 입만 열면 "18년, 병원에 형을 처 넣는 패륜아로, 대장동 불법개발사업의 계획을 짠 진짜 모습이 나오는 탕아"인것을, 마치 전북도민들에게 세상의 모든것을 다 갖자 바치려는것 처럼, 사기 협잡 그리고 꼼수를 두고, 이를 순진한 도민들은 환영일색으로 반긴것 같이 보도가 됐는데.... 호남벌판에서 벼농사만 짖는, 순진한 내고향 친지, 선배,후배분들을 어떤 감언이설로 꼬득였을까? ....". 암튼 비뚤어진 쪽으로 머리굴리는데는 과히 천재급이다. 

어렸을때 공장에서, 그리고 막노동 공사판에서 막노동을 했다는 패륜아의 얼굴과 손을 보면, 그런 흔적은 전연 보이지 않는다. 부잣집 귀공자로 젊음을 보낸게 틀림없어 보이는데..... 아마도 그의 아버지가 이재명이를 너무도 많이 사랑하여 막노동을 시키지는 않았던것으로 이해된다. 즉 아버지 뼈꼴을 빼먹고, 귀공자로 살았다는 뜻이다.  증거가 될만한 사진 한장이라도 난 본기억이 없다.

분명히 고향분들에게 말씀 드리는데, 만약에 패륜아, 사회주의자, 이재명이가 대통령되면, 호남 벌판의 넓은 곡창지대는, 더 이상 개인 소유가 아닌, 사회주의 법칙에 따라, 전부회수해서 공동분배 하면서 마치 국가에서 공짜로 나누어 주는것 처럼 생색내고, 수확의 70%이상은 국가에 바쳐야 한다는것을 잊지 마시길....

그래도 고향도민들께서, 이재명의 감언이설을 떨쳐 버리지 못하시겠다면, 나는 더이상 필력으로 설명할 재주가 없으니, 친지가 보내온 글을 여기에 옮겼으니 자세히 읽어 보시길 권한다.

왜 패륜아 이재명이가 대통령이 돼서는 안되는 이유를...

5일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선 후보가 전북 정읍시 샘고을시장을 찾아 현장연설을 하며 지지를 호소 하고 있다.

ㅇㅇ...
속이 후련한 글

 “이명박, 박근혜로 돌아가자는 말입니까?” 라고 반발한다는 3, 4~50세대들에게..!

3, 4~50세대 여러분들이 그렇게 비호한 자가 고작 더불당 이재명인가요?

전과 4범에,

패륜에, 불륜에, 조폭 관련 의혹에, 형을 정신병원에 강제 입원시키고, 화천대유 부동산 사기 기획설계자라고 자칭한 자,

최근엔 마누라의 새벽 낙상 사고 의혹 등에 관련 된 자가 고작 당신들이  대통령 후보로 옹벽을 치고 붙은 자가 이자인가요?

참으로 가소롭고 한심합니다.

아무리 사람이 없고 문재인 하나로 만족하지 못해서, 또 이런 자를 지도자로 데리고 가려고  생각하는 것인가요?

정말 개도, 소도 웃을 일 아닌가요?

이를 보면 정말 여러분들의 지력이나 분별력은 바닥이라고 해도 이상하다고 할 수 없을 것 같네요.

생각해 보세요! 이 지구상에 220여 나라 중 어느 나라에서 이런 저질 잡놈을 그 국민들이  지도자로 데리고 갈 나라가 어디에 있을까요?

그것도 경제 10위의 부국의 나라에서 있을 수 있는 일인가요?

정말 제정신 가진 사람 맞습니까?

혹시 여러분들 내에서 쓰레기라도 주사파 좌익을 지지해야 지성적이고, 의식이 깨어있는 인간으로 취급합니까?

그렇다면 여러분 모두는 아직도 정신적인 유아기에 있거나, 인큐베이터 베이비들입니다.

아니면 또라이들입니다.

자유우파를 지지하라는 말에 여러분들은 “그럼 이명박, 박근혜로 돌아가자는 겁니까?”하고 반발한다지요?

자유 우파가 부패해서 그런가요? 우파가 아무리 부패해도 1조8천억까지 부패하지 않았고,
시험 한 번 치지 않고 자기 딸애 의사 만들지 않았고,
자기 형수에 대해 X8년이라고 패륜 짓은 하지 않았고,
그리고 잘 못에 대해서는 솔직하게 사과했어요.

주사파가 사과한 적이 있어요?

그렇다면 까놓고 말해 봅시다.

이명박, 박근혜가 문재인보다 잘 못한 것이 무엇인가요?

문재인이 대통령으로서 지낸 5년 동안 이명박, 박근혜보다 잘한 것이 무엇인지, 주사파 좌익들이 자유 우파들보다 잘한 것이 무엇인지 말해 보세요.

주사파 좌익 좌파들이 우파에 비해 도덕성, 양심, 정직, 정의, 공정에서 우위에 있다고 봅니까?

훨씬 나쁜 걸 이제 알았지요?

이명박, 박근혜가

✴화천대유 부동산 사기사건으로 1조8천억의 단군이래 최대 부동산 토건사기를 쳤나요?

✴조구기 딸같이 알바 서류 조작으로 의사를 만들었나요?

✴국방과 안보를 허물었나요?

✴국민이 주적 북괴로부터 총맞아 죽고, 기름불에 소각당해 침묵했나요?

✴해외 방문이나 정상 회담 시 혼자 서있고, 혼자 밥 먹고, 외교를 등신으로 했나요?

✴나라 빚을 1000조로 만들었나요?

✴선거 표 장사용으로 공짜 돈 뿌렸나요?

✴한미동맹을  파괴하고 한미 군사훈련을 안 했나요?

✴친구를 시장에 당선시키려고 불법으로 선거를 조작했나요?

✴원전을 대통령 맘대로 멈췄는가요?

✴A4종이가 있어야 말합디까?

✴부동산, 집값을 왕창 올렸나요?

✴선거 조작, 부정선거, 재판거래, 옵티머스 사기, 라임펀드 사기 쳤나요?

✴부동산 정책 25번 발표하고 전부 실패했는가요?

✴장관 청문회 33명 통과 못해도 장관임명 강행했나요?

✴코로나 재난 핑계로 세금으로 선거용 공짜 돈 뿌렸나요?

✴최저임금, 주52시간 근로 강행으로 자영업자 망하게 했나요?

✴북괴에 저자세로 구걸하며 돈 퍼줬나요?

✴한국은 탈 원전하며, 주적 북괴에 원전 건설해 준다고 했나요?

✴불법, 귀족, 세습, 폭력 노조를 방치했나요? 등등

더 할까요? 주사파 좌익들은 대한민국 파괴 세력, 한국판 탈레반들입니다.

문재인이 이명박, 박근혜 보다 잘 한 것이 있으면 하나라도 말하세요!

여러분들은 민주노총 때문에 안 잘리고, 정년까지 갈수 있어서 그런가요? 그런 기업이 오래 갈 것 같아요?

또 세월호 사고? 바다위 선박 교통사고를 대통령이 책임져야 합니까?

문재인은 교통사고, 화재사고 책임졌나요?

정말 솔직히 말합니다. 대학교육을 받은 당신들 수준이 고작 그 정도입니까?

어쭙잖은 주사파 좌익들의 거짓 논리에 속고, 얄팍한 감성팔이에 이성과 분별력을 상실한 3,4~50세대들이 너무 한심합니다.

그건 정말 내면의 논리와 신념, 가치가 허약하거나 없다는 증거일 뿐입니다.

차마 고도의 노새를 아십니까?

무거운 등짐으로 짐 안장에 시달려 등에 앙상한 뼈가 드러나고, 피 진물이 흐르는데도 눈 덮인 히말라야를 넘어 네팔, 인도에 이르는 해발 3~5,000m의 2,700km의 거대한 문명 교역로를 걷는 노새, 그 노새의 피맺힌 서러움을 아는가요?

여러분들의 부모 세대, 시니어들이 왜 아스팔트에서 태극기를 들까요?

부모세대들은 등에 핏자국을 남기는 차마고도의 노새처럼 이 나라를 부국강국으로 만들기 위해 오대양육대주를 누벼서 이 나라를 이렇게 부강하게 만들었습니다.

그런데 여러분들은 노새의 삶을 살며, 지금의 풍요와 안락함을 만든 아버지들의 등에 빨대를 꼽고 살면서, 그분들의 피맺힌 절규를 모른 체 합니까?

자유와 풍요는 공짜가 아닙니다.

여러분들이 지지하는 자가 고작 이재명, 이자입니까?

정말 수준이 이겁니까?

여러분들은 이 자를 믿습니까?

숨소리 이외는 전부 거짓말이고, 조작된 궤변, 싸움꾼, 사기 전문 꾼인 이자의 말을 믿습니까?

설마하는 그 안일함이 결국 나라를 망칩니다.

이는 역사가 주는 교훈입니다.

올바른 길은 자유 민주우파 대통령을 선출해서 진정 정권교체를 해야 나라와 국민이 삽니다.

그래야 풍요로운 대한민국을 다시 건설할 수 있습니다. 성숙한 애국심으로 현명하게 판단하고, 자녀들 미래를 위해 자유우파에 동참하시기 바랍니다.    /

5일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선 후보가 전북 정읍시 샘고을시장을 찾아 현장연설을 하며 지지를 호소 하고 있다.

“군사정권이 안되는 것처럼 검찰 정권이 있어선 안된다“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선 후보는 3일부터 시작된 2박 3일간의 전북 유세에서 국민의힘 윤석열 후보 향한 강경 메시지를 연일 쏟아냈다. 이 후보는 5일 전북 정읍에서는 윤 후보를 포함한 검찰 출신 야당 정치인을 겨냥해 “온갖 전직 검사들로 만들어진 세력이 내년 선거에 이겨서 검찰 국가를 만들겠다고 도전하고 있다. 이걸 용인하시겠느냐”고 했다. 직접 야당을 향한 공격수로 나서 여권 지지층의 결집을 노리겠다는 의도다.

그러면서도 이 후보는 윤 후보를 향한 거센 공격과는 별도로 기본소득과 국토보유세 등 핵심 정책에 대해선 “국민이 동의 못하면 안하는 게 옳다”고 거듭 강조했다. 또 ‘조국 사태’에 대해서는 전북에서도 다시 한 번 사과했다. 이재명식 실용주의 노선을 앞세워 중도층에 손을 내민 것. 민주당 관계자는 “집토끼와 산토끼를 모두 잡아 올해 말, 내년 초에는 확실한 골든크로스를 이뤄낸다는 목표”라고 했다.

● 李, 윤석열-야당 향해 ‘검찰정권’ 공세

이날 첫 행선지로 전북 정읍을 택한 이 후보는 샘고을시장에서 가진 즉석 연설에서 야당을 군사정권에 빗대 검찰정권으로 겨냥했다. 이 후보는 “군사정권은 군인들이 정치하고, 군인의 이익을 위해 국가 권력을 사용했다”며 “권력은 누군가 개인을 위한 것이 아니라 오로지 국민 모두를 위한 것이어야 한다”고 말했다. 이 후보는 야당의 정권심판론에 대해서도 “과거를 향해서 복수하는 일은 개인적인 일”이라며 “복수하는 대통령을 원하냐, 경제를 살리는 대통령을 원하냐”고 했다.

주요기사

앞서 3일에도 이 후보는 페이스북에서 “국민의힘 대선 선거대책위원회와 캠프 면면을 보면 검찰총장 출신 후보를 비롯해 캠프 유력 인사 중 검찰 출신만 10명이 넘고, 실무진을 합치면 더 늘어날 것”이라며 “대한민국은 검찰공화국이 아닌 민주공화국이고, 검찰독재는 군사독재만큼이나 위험하다”고 했다. 이 후보가 연일 검찰정권을 거론하는 건 여권 지지층의 뿌리 깊은 ‘반(反)검찰 정서’에 호소하겠다는 의도도 담겼다는 분석이다.

이 후보가 문재인 대통령, 김대중 전 대통령과의 접점을 찾기 위한 행보에 주력한 것도 여권 지지층 결집을 염두에 둔 것이다. 이 후보는 이날 오전 김 전 대통령이 다녀갔던 정읍 성광교회에서 부인 김혜경 씨와 함께 예배에 참석했다. 이어 당초 예정에 없었던 정읍 황토현 동학농민운동 전적지를 찾았다. 문 대통령은 당선 전인 2016년 5월 이곳을 방문한 바 있다.

● 중도 겨냥해 “국민 동의 없인 어떤 일도 안 해”

동시에 이 후보는 연일 ‘실용주의’ 노선도 강조하고 있다. 강경 이미지를 벗고 정책적 유연성을 강조해 중도층의 표심을 얻겠다는 포석이다. 이 후보는 4일 전주 한옥마을에서 “국민이 동의하지 않는 상태에서는 어떤 일도 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또 “정치인은 국민을 지배하는 왕이 아니다. 오로지 국민을 따라 국민에 필요한 일을 국민 명령에 따라 행하는 사람”이라며 “비록 내 신념에 부합해서 주장하는 정책들이 있다 하더라도 국민이 이해 못하고 동의 못하면 하지 않는 것이 옳다”고 했다. 기본소득, 국토보유세 등 핵심 공약의 철회 가능성을 내비친 것을 둘러싼 논란이 계속되고 있지만 앞으로도 ‘국민 동의’를 강조하겠다는 것.

이 후보가 이른바 ‘조국 사태’와 문재인 정부의 부동산 정책 실패에 거듭 고개를 숙인 것도 중도층 공략 행보의 연장선상이다. 이 후보는 2일에 이어 4일에도 조국 사태에 대해 “우리 진보개혁 진영은 똑같은 잘못이라도 더 많은 비판받는 것을 각오해야 한다”며 “다시 한 번 사과 드린다”고 했다.

부동산 문제를 이번 대선의 최대 정책 쟁점으로 꼽고 있는 민주당은 선대위 산하에 주택공급을 담당하는 특별위원회 설치도 검토하고 있다. 이 후보가 “부동산 정책은 수요 뿐 아니라 공급 대책이 중요하다”고 한 것처럼 구체적인 공급 대책을 가다듬어 취임 직후부터 실시하겠다는 것. 민주당 관계자는 “김포공항 부지 개발, 경인선 지하화 등 여러 선택지를 살펴보고 있다”며 “부동산 문제가 심판론을 불렀지만, 가시적인 공급 대책이 마련된다면 부정적인 여론도 다시 돌아설 것”이라고 했다.

정읍=최혜령기자 herstory@donga.com

https://www.donga.com/news/Politics/article/all/20211205/110620143/1?ref=main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