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urday, July 17, 2021

이런 벌레같은 놈이 법무장관했다? ‘조국 턱걸이’에 쏟아진 조롱, “장관님 그렇게 하는거 아니에요”

참으로 가지가지 한다.  좃꾹이의 집구석은 뭐하나 상식선에서 이루어진게 하나도 없어 보인다.  마누라는 대학교수 한다면서, 딸과 아들을 더 좋은 대학에 보내기위해, 하지도 않은 Internship 스펙을 위조하다 걸려서 감옥생활을 하지 않나, 딸아이는 엄마 아빠가 만들어준 위조 스펙을 들이밀고, 의학전문대학을 다니면서, 실력이 모자라 유급한 주제에도 장학금을 타먹고 학교 다니지를 않나, 아비라는 좃꾹은, 장관 그것도 사회기강을 책임지는 법무장관질을 하면서, 사회기강을 바로 세우기위해, 고군분투하는 검찰조직을 '개혁해야한다'라는 명분을 들어, 공중분해 시킬려는 Conspiracy를 꾸미질 않나, 요즘은 또 근육운동한답시고, 개구리가 멀리 튈려고 양다리 구부렸다 쭉 펼려고하는 자세로 턱걸이 운동을 하는 모습을 페이스북에 올려, 세간의 조롱거리가 되지를 않나.... 그나이에 그런 운동한답시고 발버둥치는게 정상적인 두뇌를 가진자가 할짖은 절대로 아닌것 같다.

명색이 서울대 법과대학에서 교수질을, 법무부장관직을 좌파 주사파 문재인으로 부터 하사받기전에, 했었던자의 Resum'e를 보면, 의례히 법과대학의 학사증을 갖고있는 대부분의 사회적 인사들은 그래도 사법고시 합격증이 있는데,  좃꾹이는 번번히 시험에 실패하여 변호사 자격증도 없는자인데, 서울대 법대 교수직을 했다는것에 의아심을 품지 않을수 없다. 

그시간에 자기 마누라, 정경심이는 앞서 언급한데로, 서류위조범으로 재판을 받고있는 와중에 이런, IQ가 그정도밖에 안되는 남편이란자는 건강유지해서 혼자 잘먹고 잘살겠다고....그것뿐만이 아니고 또 딸아이는 의과 대학원을 마치고 현재 인턴으로 근무하고 있다고 하는데, 그녀의 입학서류들이 전부 위조된것으로 판명되여, 어쩌면 학력이 중졸로 최종 확인될 위기(?)에 처해있는 상황에서, 정말로 건강관리를 위한 턱걸이 운동이, 그것도 페이스북에 까지 올려 선전을 한 이유가, 목적이 뭐였을까에 궁금증이 더해진다.

세상의 어느 Bodybuilder의 모습은, 근육이 툭튀어나오고, 철인처럼 강인하게 보여주는게 정상인데, 마치 옛날 어렷을때, 시골 동네 고삿길에서 오줌누는 망아지를 보면, 동네 코흘리개들은 발로 뻥차면, 혼줄을 놓고 도망치면서 "깨갱 깽깽 깨갱 깽깽..."하면서 꼬리를 감추고 도망가는 그모습을 재현시켜주는 꼬락서니를 보면서 확실히 좃꾹이는 IQ를 의심해야할 정도의 석두라는 점을 재인식하게된다.  쯪쯪.... 그시간에 재판정에 가서 마나님, 정경심에게 위로의 눈빛이라도 마주 쳐볼것이지....

조국 전 장관(사진 왼쪽)이 턱걸이 영상을 올린 뒤 소셜미디어에는 조 전 장관 지지자들을 중심으로 턱걸이를 인증하는 게시물들이 줄지어 올라오고 있다. /소셜미디어
조국 전 장관(사진 왼쪽)이 턱걸이 영상을 올린 뒤 소셜미디어에는 조 전 장관 지지자들을 중심으로 턱걸이를 인증하는 게시물들이 줄지어 올라오고 있다. /소셜미디어

조국 전 법무장관이 자신의 트위터에 올린 턱걸이 영상이 연일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피트니스 애호가들이 이와 관련한 비판과 조롱을 쏟아내고 있다. 아내 정경심 동양대 교수의 결심 공판이 열리던 시기에 헬스장 인증 사진을 올린 것이 과연 적절했냐는 지적이다.

조 전 장관 턱걸이 영상은 페이스북과 트위터를 비롯한 소셜미디어(SNS), 인터넷 커뮤니티 등에서 빠르게 확산하며 입방아에 오르고 있다. 그의 영상을 두고는 “반동을 지나치게 사용한다” “근육에 충분한 자극을 먹이지 못한다” “전문 트레이너의 시범이 필요해보인다” “처가 징역 7년 구형 받는 날에 풀업 영상 올리는게 이해가 안간다” 같은 네티즌들의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정치권에서 ‘헬스부 장관’을 자처하며 자타가 공인하는 피트니스 애호가로 알려진 김재섭 국민의힘 도봉갑 당협위원장은 페이스북에서 조 전 장관 영상 관련 “인터넷에 떠도는 중2병의 특징을 정리하면 ‘과도한 자기중심적 사고에 빠져 현실을 외면하는 영웅 심리’ 정도가 된다” “일찍이 민주당에는 조국이라는 중2병 슈퍼전파자가 있었다”고 했다. 이를 두고 국민의힘 김웅 의원은 “요즘 중딩(중학생)들이 이 정도는 아니다”라며 “중딩들 비하 발언”이라고 꼬집었다.

앞서 조 전 장관은 지난 13일 트위터에 운동하는 모습을 담은 영상을 올렸다. 턱걸이 실력을 인증해달라는 지인들 요청에 대한 화답이었다. 영상 속 조 전 장관은 어깨가 드러나는 민소매 운동복 차림을 하고 있었는데 해당 글은 얼마 지나지 않아 삭제됐다.

https://www.chosun.com/politics/politics_general/2021/07/16/7EPTKER7NFGQXAL45KA5DKDOTM/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