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day, April 21, 2014

Premier, Wynne, 2백만달러 변상,명예훼손죄목으로 Tim Hudak을 고소.. 소가 웃을일이다.


Kathleen Wynne

http://www.torontosun.com/2014/04/15/premier-wynne-suing-hudak-macleod-for-2m

우선 이기사에 대한 네티즌들의 댓글을 보면, 온타리오주 수상 Catherine Wynne의 경망스럽고, 정치적 취부를 숨기려는 수상으로서의 그녀의 행동은 쫌생이로 밖에 보이지 않는다.

자유당 정부의 큰 실수에 대한 공격에 야당과 온주민들을 이해 시킬려는 생각은 아예 접고
대신에 명예훼손을 해서 2백만 달러를 변상하라는 솟장을 법원에 제출한것이다.

한네티즌의 설명에 의하면, 자유당 정부가 지난 몇년사이에 온주민들의 피같은 세금을 탕진한 내역을 명시했다. E-Health, Gas Plants, Ornge, Green Energy 등등, 미쳐 다 그들의 세금탕진 내역을 열거할수 없을 정도라고 하면서, 양심이 좀 있으라고 촉구 했던 내용이다.

솟장 내용이 가관이다.  지금이라도 보수당수 Tim Hudak과 보수당이 근거도 없이 주장한 내용을 철회하고 사과 한다면 없던일로 하겠다는 내용이다.

11억달러에 상당하는 온주민들의 세금을 낭비한 내용을 파헤치고져 열심히 일한 댓가를 인정받아 보수당의 지지도를 자유당을 휠씬 앞서고 있는판에..... 그녀는 무슨 꼼수를 염두에 두고 이런 가당치도 않는 솟장을 제출한 것일까?

또 다른 네티즌은 말하기를, 그들 즉 Wynne을 포함한 자유당 정권은 Unionist들과 자유당의 골수파들을 위해서는 정말로 일을 잘 했지만, 온타리오 주민들이 바랐던 약속은 헌신짝 처럼 버렸고, 세금을 탕진해 버렸다.  온타리오 주민들은 그들의 업적(?)을 기억하고 있을 것이다 라고.

솟장을 제출하는등의 깜짝쇼로 국민들의 자유당 정부의 실정을 비난하는 화살을 다른데로 시선을 돌리려는  얄팍한 꽁수는 안된다.  늦었지만 지금이라도 확실히 그진상을 밝히고 온타리오 주민들의 심판을 받을 준비를 하는게 순서일 것이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